Wednesday 14 February 2018

관련 다변화 전략은 기업을 중심으로 회사를 구축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Vi 전략적 적합성 및 관련 분야로의 다양성.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서식없는 텍스트 미리보기 : VI. 전략적 적합성 및 관련 사업으로의 다양성 A. 관련 다각화 전략은 가치 사슬이 경쟁력있는 가치있는 전략적 적합성을 보유하고있는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회사를 구축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1. 그림 8.1, 관련 기업 소유 관련 가치 체인 활동 및 경쟁력있는 가치 전략적 적합성은 관련 비즈니스 및 전략적 적합성을 검토합니다. 2. 서로 다른 사업의 가치 사슬을 구성하는 하나 이상의 활동이 다음에 대한 기회를 제시하는 것과 충분히 유사 할 때마다 전략적 적합성이 존재합니다. 특정 전문 지식, 기술 노하우 또는 기타 경쟁력있는 가치를 한 사업장에서 다른 사업체로 이전 b. 개별 사업의 관련 활동을 단일 운영으로 결합하여 비용 절감 c. 특정 유형의 제품 범위에서 우수성을 암시하는 잘 알려진 브랜드 이름의 일반적인 사용을 이용합니다. 디. 공급 업체 또는 딜러 네트워크와의 관계와 같은 비즈니스의 해당 가치 사슬 활동을 지원하는 다른 리소스 공유. 이자형. 교차 비즈니스 협업 및 지식 공유를 통해 경쟁력 있고 가치있는 새로운 자원 강점 및 역량을 창출합니다 핵심 개념 다양한 비즈니스의 가치 사슬이 비즈니스 간 자원 이전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고 관련 가치 사슬 활동의 성과를 결합하여 비용을 절감 할 때 적합합니다 , 강력한 브랜드 이름의 교차 비즈니스 사용 및 교차 또는 비즈니스 공동 작업을 통해 새롭고 강력한 경쟁 기능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3. 다변화 관련 전략은 여러 측면에서 전략적으로 매력적이다. 기업은 기술 이전, 비용 절감, 공통 브랜드 이름 및 / 또는보다 강력한 경쟁 역량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광범위한 비즈니스 기반에 걸쳐 투자 위험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핵심 개념 관련 분산은 특수한 자원 및 기능의 공유 또는 전송과 관련됩니다. 전문화 된 리소스와 기능은 매우 특정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고 다양한 산업 및 비즈니스 유형에 배치 할 수있는 일반화 된 리소스 및 기능과는 달리 제한된 범위의 업계 및 비즈니스 유형으로 제한됩니다. B. 가치 사슬에 따른 교차 비즈니스 전략적 적합성 확인 1. R & amp; D 및 기술 활동, 공급망 활동 및 공급 업체와의 관계, 제조,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교차 비즈니스 전략적 적합성은 가치 사슬을 따라 어디에서나 존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유통 활동 또는 행정 지원 활동에 사용됩니다. 2. 공급망 활동의 전략적 적합성 : 공급망 전략적 적합성을 갖춘 기업은 조달 자재의 기술 이전 가능성, 공통 공급 업체와의 협상에서의 협상력 증대, 공통 공급망 파트너와의 추가 협력의 이점 , 및 / 또는 들어오는 부품 및 부품에 대한 대량 할인을 확보하는 데있어 화주와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및 / 또는 들어오는 부품 및 구성 요소에 대한 대량 할인을 확보하는 데있어 화주와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TERM Spring & # 1239 PROFESSOR Gary TAGS 대사, 전략적 비전.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친구와이 링크 공유 :


문서 도구 북마크 됨.


북마크 된 문서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십시오.


최근에 본.


BMGT의 가장 인기있는 문서.


호손 연구 노트 험버 BMGT 252 - 겨울 2013 호손 연구 노트 호손 연구 호손 작품 서양 Elec.


호손 연구 노트.


인적 자원 (숙제) Humber BMGT 300 - Summer 2013 HUMAN RESOURCES a. 위임은 권한을 하위에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인적 자원 (숙제)


Bizcafe Report Humber BMGT 100 - 2014 년 가을 비즈니스 소개 Bizcaf 리포트 Business Bizcaf 소개 Business Practice 중 s.


IKEA Humber BMGT 152 - 2015 겨울 2015 OMGT129 공급망 사업 운영 GC & E 임기 보고서 섹션 : 001 그룹 번호 :


IKEA의 그린 지속 가능성.


비즈니스 법률 소개 소개 Humber BMGT 200 - Winter 2013 NotesonintrotoBusinessLaw 1 장 : Cana에서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법률 및 법률 업체.


비즈니스 법률 소개.


ICE 4 Humber BMGT 310 - Summer 2014 우선, Carl Dressel은 그를 3 층으로 데려 갔어야하고 제공해야합니다.


이동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타 관련 자료.


39 기업 비즈니스 모델 CSU East Bay 비즈니스 경영진 4650 - Spring 2016 http : / testbankinstant에서 전체 파일을 즉시 다운로드하십시오. 1 장.


표 3 수익 여객 항공 운행 AMR CONT 델타 NWA SWA 미국 USAIR 합계 Claremont McKenna College BUSINESS 306 - Fall 2016 Volume 15, Number 8 ISSN 1078-4950 사례 연구를위한 국제 학술지.


읽기 4 - 좋은 전략의 핵심 서호주 대학교 경영학 MBMT5678 - 봄 2016 Fm Wand / Quad RM 02mi --- (EMT Sta W) m-M W443 C 좋은 스트레스의 열쇠.


독서 4 - 좋은 전략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이 회사에서 볼 수있는 가치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Humber BMGT 304 - Fall 2014 전략적 경영 중기 검토 모듈 1 Companys 전략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전략적 중기 검토.


➤ 요점 조직 능력 평가시 고려해야 할 6 가지 질문 University College Dublin BMGT 3712 - 2011 년 봄 평가 2014 년 9 월 27 일 18시 23 분 1. 2. 3. 4. 5. 6. 7. 8. 9. 30 % 정기 MCQ 시험 (


비즈니스 전략 - 추가 노트.


11 53 학습 및 성장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 고객 재무 Ashland University ACCT 212 - 2013 년 봄 11 장 분권화 된 조직의 성과 측정 11 장 Performan.


11 장 - 솔루션 메뉴얼.


98 페이지 및 47 번; 495.


이 미리보기는 문서 페이지 98 - 100을 보여줍니다. 전체 문서를 보려면 가입하십시오.


코스 영웅을 얻으십시오.


적법한.


우리와 접촉.


저작권 © 2017. Course Hero, Inc. 개인 정보 보호 약관.


코스 히어로 (Course Hero)는 대학이나 대학교에서 후원하거나 승인하지 않습니다.


Vi 전략적 적합성 및 관련 분야로의 다양성.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친구와이 링크 공유 :


문서 도구 북마크 됨.


북마크 된 문서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십시오.


최근에 본.


MGT 442의 가장 인기있는 문서.


Chapter 9 Alabama A & M University MGT 442 - 2011 년 봄 제 9 장 윤리,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경 적 지속 가능성 및.


10 장 알라바마 A & M 대학 MGT 442 - 2013 년 봄 10 장 좋은 전략 실행이 가능한 조직 구축 CHAPTER 10 BU.


제 11 장 알라바마 A & M 대학 MGT 442 - 2013 년 봄 11 장 내부 운영 관리 : 훌륭한 전략 실행을 촉진하는 활동.


제 12 장 알라바마 A & M 대학 MGT 442 - 2013 년 봄 제 12 장 기업 문화와 리더십 : 훌륭한 전략 실행의 열쇠 CHAPTER.


Chap008 Alabama A & M University MGT 442 - 2013 년 봄 제 08 장 - 기업 전략 : 다각화 및 다 사업체 Chapte.


사례 22 알라바마 A & M 대학 MGT 442 - 2013 년 봄 사례 22 교수 참고 Herman Miller Inc .: 아이코닉 마의 재조직과 갱신.


이동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타 관련 자료.


표 1 Sara Lee 사업 부문의 산업 매력도 평가 규모 1 알라바마 A & M 대학 MGT 442 - 2013 년 봄 사례 16 강의 노트 2011 년 Sara Lee Corp. : 약화 전략 수혜자 있음.


사례 4는 알라바마 A & M 대학 MGT 442 - 2013 년 봄 17 사건을 가르치는 미국 슈퍼마켓 산업에 대한 통계 자료를 2011 년에 발표했습니다 : 비즈니스 라인업 사례를 확대 사례 17 Teachin.


2 Marshall University MGT 460 - Spring 2016 8 장 : 기업 전략 다각화 및 다 사업 회사 Explaini로 확장하여 자원 및 기능의 동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MGT 460 8 장.


C 대체 제품 판매 인의 경쟁 압박 Alabama A & M University 1 기업 MGT 442 - 2013 년 봄 제 3 장 회사 외부 환경 평가 CHAPTER 3 COMPAYS 평가.


53 다음 중 하나가 알라바마 A & M 대학의 사례가 아닌 SWOT 분석을 수행함 MGT 442 - 2013 년 봄 제 4 장 - 회사의 자원, 역량 및 경쟁력 평가.


E Multidomestic Global & Alabama A & M University의 장점과 단점 MGT 442 - 2013 년 봄 제 7 장 국제 시장 경쟁 전략 제 7 장 전략.


5 페이지 & # 47; 19.


이 미리보기는 문서 페이지 5 - 7을 보여줍니다. 전체 문서를 보려면 가입하십시오.


코스 영웅을 얻으십시오.


적법한.


우리와 접촉.


저작권 © 2017. Course Hero, Inc. 개인 정보 보호 약관.


코스 히어로 (Course Hero)는 대학이나 대학교에서 후원하거나 승인하지 않습니다.


Crafting & Executing Strategy (19th Edition) 더 많은 에디션보기.


8 장 문제 해결 43MCQ.


문제 43MCQ : 관련 다각화 전략은 COM을 구축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1450 개의 단계별 솔루션 교수 및 전문가가 제공하는 iOS, Android 및 웹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관련 다각화 전략은 기업을 중심으로 회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A. 핵심 가치 사슬 활동 및 경쟁 자산에 관한 전략적 적합성.


B. 매우 독립적이며 능숙하고 효율적인 운영 회사입니다.


C. 각 사업을 추진하는 별도의 가치 사슬 활동으로


D. 비즈니스 간 배포 및 할당에 익숙합니다.


관리 455 8 장.


ИГРАТЬ.


A. 첫 번째는 비즈니스 수준 전략을 사용하는 반면 두 번째는 비즈니스 전략 및 기업 전략을 사용합니다.


A. 새로운 산업을 선택하여 입국 방법을 결정하고 결정하십시오.


A. 새로운 산업을 선택하여 진입 방법을 결정하고 진입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A. 재무 전망 개선을 위해 적절한 가치 사슬 운영 방식을 선택합니다.


A. 귀중한 자원 및 기능을 한 사업장에서 다른 사업체로 이전하는 것.


A. 가장 유망한 비즈니스에서 급성장 전략을 추구합니다.


A. 기존 비즈니스 라인업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가능한 기회를 추구합니다.


A. 기술 및 제품이 현재 사업을 보완하는 산업으로 확대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 매력 테스트, 수익성 테스트 및 주주 가치 테스트.


A. 수익 테스트, 경쟁 강도 테스트, 업계 매력 테스트 및 자본 이득 테스트.


A. 더 많은 핵심 역량을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를 더 잘 운영 할 수 있습니다.


A. 대상 비즈니스 / 산업에서 수행되어야하는 대부분의 가치 사슬 활동을 아웃소싱합니다.


A. 진입 장벽을 허무는 데 효과적인 방법이며, 새로운 시동 작업을 시작하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빠르며, 취득자는 대상 업계에서 강력한 지위를 구축하는 작업으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A. 동일한 지리적 위치에있는 비슷한 회사의 공정한 시장 가치.


A. 기업 탐험.


A. 내부 입국은 인수를 통한 입국보다 저렴합니다.


A. 브랜드 인지도 제고.


A. 매력적인 대상을 찾는 데 드는 비용.


A. 그들의 가치 사슬은 경쟁력있는 가치를 창출하는 교차 비즈니스 공통점을 보여줍니다.


A. 여러 사업체의 제품을 동일한 유형의 구매자 및 소매점에 판매합니다.


A. 핵심 가치 사슬 활동 및 경쟁 자산에 관한 전략적 적합성.


A. 전문 기술, 기술 및 기타 기능을 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비즈니스로 이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 한 사업장에서 다른 사업체로 전문 기술이나 기술 또는 기능을 이전하지 못하도록합니다.


A. 전문 지식, 기술 노하우 또는 다른 가치있는 자원과 기능을 하나의 비즈니스 가치 사슬에서 다른 비즈니스 가치 사슬로 이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산업으로 다각화하십시오.


A. 전문 지식, 기술 노하우 또는 기타 귀중한 자원과 기능을 하나의 비즈니스 가치 사슬에서 다른 비즈니스 가치 사슬로 이전합니다.


A. 조달 자재에서 기술 이전 가능성.


A. 기존 프로세스를 계속 사용할 수있는 기능.


A. 규모는 작업의 규모 또는 크기를 나타내며 범위는 가치 사슬 내에서 정의 된 비용 절감의 범위를 나타냅니다.


A. 한 비즈니스에 축적 된 관리 노하우를 다른 비즈니스로 이전 할 수있는 경우 두 비즈니스 간의 전략적 적합성이 존재합니다.


A. 회사의 제품 라인을 확장 할 수있는 능력.


A. 여러 관련 비즈니스에서 운영되면서 발생하는 비용 절감입니다.


A. 보다 넓은 지역에서 운영 할 때의 비용 절감 효율성 때문입니다.


A. 서로 다른 비즈니스의 관련 가치 체인 활동을 단일 작업으로 결합합니다.


A. 서로 다른 비즈니스의 가치 사슬이 경쟁 우위를 가진 교차 비즈니스 관계를 제시하기 때문에 기업이 1 + 1 = 3 이점을 실현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A. 가장 위험하지 않은 방법은 각 산업 분야의 리더 인 비즈니스를 찾는 것입니다.


A. 가까운 장래에 적어도 기존 이익 마진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A. 최고 경영 전문 지식, 통제 된 통제, 재정 자원 및 역량의 제공을 통해 다각화 된 기업이 구성 비즈니스를 육성하는 역할.


대답은 관련이없는 다각화에서 활용 될 수있는 일반화 된 자원입니다.


A. 다른 회사보다 높은 수준의 지침, 일반적인 감독 및 기타 기업 차원의 기부를 통해 개별 비즈니스의 결합 된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 양호한 턴어라운드 가능성을 지닌 기업,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 할 수있는 저평가 기업, 그리고 밝은 성장 전망을 가지고 있지만 투자 자본이 부족한 기업.


A. 입국 비용 테스트 통과의 어려움과 최고 경영자가 경쟁을 너무 치열하게하는 사업으로 다각화하는 실수를 할 수있는 용이성.


A. 지속적으로 좋은 수익과 투자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사업으로 다각화하여 매력 테스트를 만족시킵니다.


A. 자원 적합의 중요성을 부인하며 경영진이 다방면에 대해 잘 모르는 기업으로 다각화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 회사의 투자를 진정으로 다양한 산업에 분산시킴으로써 위험을 줄입니다.


A. 광범위하게 분산 된 기업.


A. 일반화 된 자원에서 특수화 된 자원 및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가치있는 경쟁 자산이 혼합 된 회사.


A. 회사가 다각화 한 각 사업의 경쟁력을 평가합니다.


A. 시장 규모 및 예상 성장률.


A. 시장 규모 및 예상 성장률, 업계 수익성 및 경쟁 강도.


A. 각 산업의 주요 성공 요인을 결정하고, 각 산업별 KSF에서 성공할 수있는 회사의 능력을 계산하고, KSF 등급 합산을 기반으로 각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경쟁 할 수있는 능력을 전반적으로 측정합니다.


A.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을 결정하십시오.


A. 가중 순위는 어느 산업이 장기간의 이익 전망을 최상 / 최악으로 제공하는지 식별합니다.


A. 해당 업계의 매력도를 낮추십시오.


A. 매력 측정을위한 적절한 가중치 결정.


A. 수익 및 비용의 상당 부분은 매력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사업 단위에서 발생해야합니다.


A. 계절 및 경기 침체에 대한 취약성, 운전자에 대한 취약성, 변동 이자율 및 환율에 대한 취약성.


A. 전체 산업 판매량 중 회사의 점유율을 가장 큰 경쟁자가 차지하는 비율로 나눈 값.


A. 각 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을 결정하고, 각 산업의 성공 가능성을 평가하고, 개별적인 평가를 추가하여 각 사업의 성공적 경쟁 능력을 평가합니다.


A. 어느 기업이 경쟁 우위가 크거나 작고 경쟁 우위가 있는지 파악하는 것은 각 산업의 경쟁자에 대한 것입니다.


A. 사업 단위가 각자의 산업 분야에서 상당히 강력한 시장 경쟁자라는 사실.


A. 는 기업 리소스를 배포하는 데있어 어느 기업이 우선 순위가 높고 평균이 낮은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 어떤 비즈니스가 계속되어야 할 전략인지, 어떤 기업이 미세 조정이 필요한 전략인지, 그리고 어떤 기업이 중대한 재정비가 필요한 전략인지 파악하십시오.


A. 다른 사업에 자원 및 투자 자본을 할당하는 데있어서 업계의 매력 만.


A. 특정 교차 비즈니스 활동의 성과를 결합하여 비용을 절감합니다.


A. 관련 사슬 활동의 성과를 결합하고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가치 사슬 매치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 사업 단위가 관련 가치 사슬 활동의 성과를 결합하고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가치 사슬 매치업을 갖는 정도를 확인합니다.


A. 각 사업은 현금 암소입니다.


A. 각 비즈니스의 리소스 요구 사항은 회사에서 사용할 수있는 리소스와 정확하게 일치해야합니다.


A. 내부 자본 시장.


A. 광범위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위험 분산.


A. 현금 유가공 사업에서 발생하는 잉여 현금 흐름이 현금 운반 사업의 부정적 현금 흐름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지 여부 A.


A. 현금 유가공 사업에서 발생하는 과도한 현금 유출입이 현금 유출 사업의 음수 현금 흐름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A. 산업 매력 선호도가 높은 기업은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산업 매력 선호도가 낮은 기업은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A. 신규 사업에서의 입지를 확보하거나 기존 사업을 보완하기위한 인수 합병.


A. 신규 사업에서의 직책을 확립하거나 기존 사업을 보완하기 위해 인수 합병.


A. 새로운 산업에서의 새로운 인수를 통해 회사의 사업 범위를 확대합니다.


A. 새로운 산업에 대한 새로운 인수를 통해 회사의 사업 범위를 넓 힙니다.


A. 다국적 기업 다변화.


A. 다른 관련 비즈니스 나 보완적인 비즈니스로 이관 할 수있는 리소스 또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 일반적으로 경기 침체, 고금리, 여러 비즈니스에서의 경쟁 압박, 성장 둔화에 직면 해있는 광범위하게 분산 된 회사를위한 가장 매력적인 장기 전략.


A. 특정 비즈니스는 의심스러운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 다각화 된 회사가 특정 비즈니스를 매력적으로 유익하게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A. 사업이 모회사보다 다른 회사에 더 가치가있는 경우.


A. 다각화 된 회사의 사업의 가치 사슬을 개선합니다.


A. 다각화 된 회사의 비즈니스 라인업을 대대적으로 변경하고 일부 비즈니스를 해체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여 회사의 비즈니스 라인업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드러냅니다.


A. 시장에 정통한 경쟁자로 떨어지는 하나 이상의 주요 사업부의 시장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하락합니다.


A. 보유 할 사업과 전략적으로 맞지 않는 사업 단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