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February 2018

구매 회사 주식 옵션


직원 주식 옵션 이해.


귀하의 새로운 직업은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회사에 가입하는 것은 큰 동기입니다. Google (GOOG)은 사내 안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원 고용 직원이 수백만 명이 가입하게 된 전설적인 사례를 통해 가장 중요한 사례가되어야합니다. 다음은 그들이 일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울 때 스톡 옵션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정보입니다.


보상 컨설팅 회사 인 제임스 (James)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 위기가 제한된 주식으로 점점 대체되고 있기 때문에 직원 스톡 옵션은 약간의 빛을 잃었지만 임원 인센티브 패키지의 가치의 약 1/3을 차지합니다 F. Reda & Associates. 스톡 옵션을 원하십니까? 최근에는 세금 법의 변화와 경기 침체에 시달린 회사를 위해 일하는 직원들로부터의 최근 타격으로 인해 돈을 쓰지 않고 쓸데없는 선택을하는 데 지쳐 있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을 찾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종업원 주식 옵션은 1999 년에 정점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옵션으로 공연에 점수를 매기면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 옵션을 부여하면 미래의 날짜와 지정된 시간에 설정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GOOG를 예로 사용합니다.


GOOG가 500 달러에 스톡 옵션을 발행했을 때 행운이있는 "Nooglers"가 고용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2 년 (가득 기간) 후 500 달러 (보조금 가격)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10 년이 있습니다 (주식 구매).


귀하의 주식이 기명 될 때 구글의 주가가 $ 500 미만이면 그들은 돈이없고 운이 없게됩니다. 주가가 반등하고 파업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 한, 또는 회사가 관대하게 원래의 행사 가격을 재평가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손실없이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GOOG가 1000 달러 이상이면 지금과 같이 샴페인을 열어보세요. 돈이 있습니다! $ 500에서 1000 주를 살 수 있고 그 다음에 그들을 팔고 5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다음 세금 계산서에 조심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판매하기 전에 더 낮은 세율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고려해야 할 세금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의 단점.


옵션은 masseuses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약간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종류의 스톡 옵션은 세금 효과가 다릅니다. 비거주 옵션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 있으며, 둘 다 특정 세금 유발 요인이 있습니다.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교부금의 스릴과 주식 처분의 고뇌가 상상해보십시오. 종업원 인센티브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넘어져있는 주식에 대해 발행 된 옵션이 사기 진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시기와 방법을 아는 것은 신경 쓸데없는 일일 수 있습니다. 재고가 최고점에 도달 했습니까? 역사적인 최저치에서 반등 할 것인가? 운동과 보류 - 또는 운동과 판매? 그리고 회사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힙을 지키면 횡재 나 몰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돈과 주머니에 들어갈 때까지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특별한 부 (富)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회사 주가와 가득한 사닥다리로, 그것은 거의 강제적 인 저축 예금과 같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가있는 선택 일 수 있습니다.


Neda Jafarzadeh는 투자자들이 돈으로 더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사이트 NerdWallet의 재무 분석가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팁 1 - 스톡 옵션에 관한 모든 것.


내 목표는 불필요한 세부 사항을 절망적으로 혼란스럽게하지 않고 스톡 옵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나는 스톡 옵션에 관한 수십 권의 책을 읽었으며 심지어 내 눈조차도 곧 대부분의 스톡을 볼 수있게되었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지 봅시다.


기본 통화 옵션 정의.


통화 옵션을 구매하면 구매 일로부터 특정 달의 세 번째 금요일까지 만기일 (유효 기한이라고 부름) 일정 가격의 회사 주식 100 주를 구매할 권리가 있습니다 (의무는 아님) ).


사람들은 주식이 올라 가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전화를 사며, 더 높은 가격으로 전화를 팔거나 옵션을 행사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즉, 시장 가격 가격이 더 높습니다).


기본 풋 옵션 정의.


풋 옵션을 구입하면 구입일로부터 특정 월의 세 번째 금요일까지 만기일 (유효 기간)이라고하는 특정 가격 (파업 가격이라고 함)으로 회사 주식 100 주를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


사람들은 주식을 떨어 뜨리려고하기 때문에 풋을 산 것이며, 풋을 더 높은 가격에 팔거나 옵션을 행사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즉, 풋의 판매자에게 주식을 사도록 강요합니다). 시장 가격이 낮을 때 파업 가격).


유용한 정보.


풋 옵션과 콜 옵션 모두 달러 기준 (예 : $ 3.50)으로 표시되지만, 실제 비용의 100 배에 해당하는 금액 (예 : $ 350.00)과 평균 $ 1.50 수수료 (다른 브로커가 부과하는 커미션은 상당합니다. 더 높은).


통화 옵션은 돈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주식을 사기 위해 모든 돈을 버릴 필요없이 주식의 상승 움직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가가 올라가지 않으면 옵션 구매자가 자신의 투자를 100 %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옵션은 위험한 투자로 간주됩니다.


반면에 옵션을 사용하면 위험을 상당히 줄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옵션을 사는 것보다는 판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erry 's Tips는 옵션 판매로 재정적 위험을 줄이는 몇 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


대부분의 주식 시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올라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격이 상승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주식에 투자하기 때문에 Put 옵션보다 통화 옵션에 더 많은 관심과 활동이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옵션"이라는 용어를 풋 옵션이든 콜 옵션이든 규정하지 않고 사용한다면 통화 옵션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실제 세계의 예.


다음은 2010 년 2 월 1 일 가상의 XYZ 회사에 대한 통화 옵션 가격입니다.


주식 가격 : $ 45.00.


(파업 가격이 주가보다 낮음)


(파업 가격은 주가와 같다)


(파업 가격이 주가보다 큼)


프리미엄은 콜 옵션 구매자가 실제로 주식을 사게 돈을 내지 않고 주식 100 주를 살 수있는 권리를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옵션의 기간이 길수록 보험료는 커집니다.


인 - 돈 통화의 프리미엄 (가격과 동일)은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프리미엄으로 구성됩니다. (나는 이것이 혼란 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돈 옵션의 경우, 옵션 가격 또는 프리미엄에는 시간 프리미엄이라고하는 구성 요소 부분이 있습니다). 내재 가치는 주가와 파업 가격의 차이입니다. 옵션 가격의 추가 값을 시간 프리미엄이라고합니다. 위의 예에서 Mar '10 40 전화는 $ 7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본질적인 가치는 $ 5이며, 시간 프리미엄은 $ 2입니다.


at-the-money 및 out-of-the-money 전화의 경우 전체 옵션 가격은 시간 프리미엄입니다. 가장 큰 시간 보험료는 at-the-money strike prices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만료일까지 6 개월 이상있는 옵션을 LEAPS라고합니다. 위의 예에서 Jan'12 호출은 LEAPS입니다.


주식 가격이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이 다가 오면) 풋과 콜의 가치는 모두 감소합니다. 옵션의 가치가 하락하는 양을 감쇠라고합니다. 만료되면 모든 at-the-money 및 out-of-the-money 통화는 0 값을 갖습니다.


감쇠율은 옵션이 만료 될 때 커집니다. 위의 예에서 Jan '12 45 LEAP의 평균 감퇴는 $ .70 ($ 16.00 / 23 개월)입니다. 다른 한편, 2 월 '10 45 통화 옵션은 불과 3 주 만에 $ 2.00 (주식이 동일하다고 가정 할 때) 붕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옵션 시리즈의 붕괴 속도의 차이는 Terry의 팁에서 제시된 많은 옵션 전략의 핵심입니다.


투자자가 주식에 대해 하나의 옵션 시리즈를 구입하고 동일한 주식에 대해 다른 옵션 시리즈를 판매하면 스프레드가 발생합니다. 통화 옵션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행사 가격이 소유 한 옵션보다 크거나 같고 만료 날짜가 소유 한 옵션보다 작거나 같으면 동일한 주식에 다른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위 예제의 일반적인 스프레드는 Mar '10 40 통화를 7 달러에 구매하고 Mar '10 45 통화를 4 달러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3 달러에 수수료를 더 내야합니다. 3 월 제 3 금요일에 옵션이 만료 될 때 주가가 45 달러 이상일 경우 스프레드는 정확히 5 달러가됩니다 (주식이 동일하게 유지 되더라도 스프레드 소유자에게 60 %의 이익을 제공합니다. , 당연하지).


스프레드는 감소 옵션이지만 구매 옵션과 관련된 위험을 제거하지는 못합니다. 스프레드는 리스크를 다소 제한 할 수 있지만 스프레드가 적용되지 않은 경우 투자자가 얻을 수있는 이익을 제한합니다.


이것은 통화 옵션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나는 당신이 완전히 혼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섹션을 다시 읽으면 테리의 팁에서 논의 된 4 가지 전략의 본질을 이해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추가 독서.


두 단계가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먼저 자주 묻는 질문 (FAQ) 섹션을 읽으십시오. 둘째, 나의 무료 옵션 전략 보고서에 가입하십시오. 귀중한 보고서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 투자를 능가하는 옵션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방법"을 받으십시오. 이 보고서에는 해당 연도에 수행 한 옵션 거래에 대한 월별 설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내 옵션 전략 중 적어도 하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기호입니다.


2010 년 옵션 기호가 변경되어 옵션의 중요한 두려움, 즉 관련된 기본 주식, 행사 가격, Put 또는 Call 여부, 옵션이 만료되는 실제 날짜를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기호 SPY120121C135는 기본 재고가 SPY (S & P 500의 추적 재고)이고 12는 2012 (2012)이고, 0121은 1 월의 세 번째 금요일인데이 옵션이 만료되면 C는 통화를 의미하고 135는 파업 가격입니다.


Stock LEAPS는 투자 세계에서 가장 큰 비밀 중 하나입니다. 아무도 그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월 스트리트 저널과 뉴욕 타임즈는 주식 가격이 매각 일이나 매매가를보고하지도 않는다. 일주일에 한 번 Barron은 거의 마지 못해 한 곳의 칼럼을 포함하고 있으며, 여기서 약 50 개의 회사에 대한 몇 번의 파업 가격으로 거래 활동을보고합니다. 그러나 재고 LEAPS는 400 개 이상의 회사와 다양한 종류의 행사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정의 된 LEAPS.


스톡 도약은 장기 스톡 옵션입니다. 이 용어는 Long-term Equity AnticiPation Securities의 약자입니다. 그들은 풋이나 콜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7 월에 거래가 가능하며, 처음에는 2.5 년의 수명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LEAP 기간에 6 개월 정도 밖에 남지 않은이 옵션은 더 이상 LEAP가 아니라 단순히 옵션으로 불립니다. 구별을 명확히하기 위해 LEAP의 심볼이 변경되어 처음 세 글자는 회사의 다른 단기 옵션과 동일하게됩니다.


도주는 세금 우호적입니다.


모든 LEAPS는 1 월 셋째 금요일에 만료됩니다. 이것은 만기가되면 LEAP을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면 세금이 15 개월 더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깔끔한 기능입니다. 당신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화 옵션의 경우 소유 한 옵션의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합니다.


소유 전화 걸기는 주식을 소유하는 것과 같습니다.


LEAPS를 호출하면 회사 문제에 대한 투표 및 배당금 모금을 제외한 모든 주식 소유권이 부여됩니다. 가장 중요하게, 그들은 여백에 사기의 혼전 그리고 관심사 경비없이 당신의 주식 위치를 레버리지를 도입하는 방법이다. 주식이 급격히 떨어지면 LEAP에 마진 콜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주가가 더 많이 떨어지더라도 LEAP의 비용 이상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물론, LEAPS는 피하는 입력 된 관심과 제한된 단점 가능성으로 인한 위험을 반영하여 가격이 책정됩니다.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무료 점심도 없습니다.


모든 옵션은 감쇠하지만 모든 감쇄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모든 옵션은 모든 옵션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하락합니다 (주식 가격이 변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만기일까지 남은 월수가 적으므로 옵션의 가치가 떨어집니다. 매월 감소하는 양을 붕괴라고합니다.


월간 감퇴의 흥미로운 특징은 단기 옵션보다 LEAP의 경우 훨씬 더 작다는 점입니다. 사실 옵션의 마지막 달에, 붕괴는 보통 LEAP의 매월 부패 (동일한 파격 ​​가격)의 3 배 (또는 그 이상)입니다. 만기일에 0 또는 1을 선택하면 LEAP가 거의 변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현상은 Terry의 팁에서 제공되는 많은 거래 전략의 기초입니다. 아주 자주, 우리는 더 느리게 썩어가는 LEAP를 소유하고, 다른 누군가에게 더 빨리 쇠퇴하는 단기 옵션을 판매합니다. 우리가 LEAP (주식 가격에 변화가 없다고 가정)에서 돈을 잃는 동안, 단기 옵션을 구입 한 사람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잃게됩니다. 그래서 우리 앞에 나옵니다. 처음에는 조금 혼란스러워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아주 간단합니다.


무역을하지 말고 잡아라.


LEAPS의 한 가지 불행한 점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알지 못하거나 거래를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따라서 거래량은 단기 옵션보다 훨씬 적습니다. 즉, 대부분의 경우 입찰가와 요청 가격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는 QQQQ LEAPS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특히 나스닥 100 추적 자산으로 거래하고자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거래 상대방은 일반적으로 일반 투자자가 LEAP를 매매하는 대신 전문적인 마켓 메이커입니다. 이러한 전문가는 도약 된 금융 상품 (예 : 도약)을위한 유동화 시장 서비스 제공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에 물가로 팔고 입찰 가격으로 구매합니다. 물론, 당신은 시장 제조사가 누리고있는 훌륭한 가격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LEAP을 구입할 때, 오랜 기간 동안 만료 할 계획입니다. 언제든지 LEAP을 언제든지 판매 할 수 있지만 입찰가와 물가 간의 큰 차이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


테리의 팁 스톡 옵션 트레이딩 블로그.


가격 수정에 따라 페이팔 (PYPL)을 고려하십시오.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이 계속되면 이익을 얻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실제로, 주식은 가득액 이익을 깨닫기 위하여 조금을 거절 할조차 수있다. 우리는 Terry 's Tips 가입자에게 지불하는 10 가지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합니다. 이 10 개의 실제 포트폴리오는 2017 년까지 지금까지 118 %의 평균 이익 (커미션 지급 후)을 누 렸습니다. 매우 좋은 해였습니다.


가격 수정에 따라 페이팔 (PYPL)을 고려하십시오.


페이팔 주가는 연중 꾸준히 상승했으며 최근 몇 가지 가격 목표 상승이있었습니다. BMO 캐피털 마켓은 목표 주가를 85.00 달러로, 노무라는 목표를 82.00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페이팔은 지난주 75.65 달러에 거래를 마감했으며 잠재적 인 상승 여력은 적어도 8 %에 달했다.


층 및 장식 홀딩스 (FND)가 성장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유료 구독자를 대상으로 Terry 's Tips에서 수행 한 10 가지 실제 옵션 포트폴리오는 2017 년 평균 108 % 증가했습니다. 옵션을 거래하는 많은 기술 주식이 과거에 하락했기 때문에 이는 불과 몇 주 전부터 약간 줄어 들었습니다 몇 주.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복합 결과에 만족합니다. (우리의 최신 포트폴리오 중 하나는 우리가 매주 귀하에게 보류하는 Trading Idea of ​​the Week를 추가합니다).


층 및 장식 홀딩스 (FND)가 성장할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최근의 Moody 's 업그레이드와 Zacks Investment Research에서 46.00 달러의 목표 가격으로 매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FND에 대한 전망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Essent Group (ESNT)이 모멘텀을 지속 할 것인가?


이번 주에 우리는 IBD (Investor 's Business Daily) 상위 50 대 기업 중 다른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서이리스트를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주식을 찾아 내고 모멘텀을 이용하는 스프레드를 배치합니다.


Essent Group (ESNT)이 모멘텀을 지속 할 것인가?


Essent Group은 최근 주목을 받았고 몇몇 애널리스트는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Essent Group, 웰스 파고 앤 컴퍼니 (Wells Fargo & Company)와 Zacks (애널리스트) 분석가로부터 Outperform 등급을 받았습니다. Essent Group Ltd. 는 주당 0.77 달러의 수익을 발표합니다.


최근에 ESNT는 a. . .


이 섹션의.


이번주의 행사.


36 % 성장 - 좋은 해와 나쁜 년에 매년 시장에서 파를 깨는 더퍼 가이드.


이 책은 골프 게임을 향상시키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재정 상황을 변경시켜 그린과 페어웨이 (그리고 때로는 숲)를위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알렌 박사가 왜 10K 전략이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를 소유하는 것보다 위험이 적으며, IRA에 특히 적합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무료 보고서 2 개 등록 & amp; 우리의 뉴스 레터를 지금!


Tastyworks는 tastytrade의 배후에있는 새로운 중개 회사이며 옵션으로 친숙한 중개 회사 중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들의 수수료율은 극도로 경쟁력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개장 1 건당 $ 1이고 마감 수수료 $ 0입니다 (모든 옵션 거래는 계약 당 $ 0.10의 청산료가 부과됩니다). tastyworks 거래 플랫폼은 옵션 거래를위한 우리의 가장 좋아하는 플랫폼이되었고, 매주 출시되는 새로운 기능으로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테리는 맛있는 것을 사용하고 그들에 관한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TD Ameritrade의 thinkorswim, inc라는 이름의이 시카고 중개 회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옵션 친화적 브로커로 간주됩니다. 오프너에게는 매우 우수한 분석 소프트웨어가 있으며 옵션 거래 플랫폼은 탁월합니다. Thinkorswim Mobile은 업계 최고의 모바일 앱으로 불립니다. 2017 년, TD 아메리 트레이드는 Barron`s * Best Online Brokers 연간 조사에서 5 점 만점에 4 점을 받았습니다. TD Ameritrade는 장기 투자자 및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중개인으로서 최고였습니다. 이 회사는 작년 순위에 참여한 모든 기업 중 연구 시설에 대해 최고 5.0 점을받은 유일한 브로커입니다.


TD Ameritrade, Inc. 및 Terry 's Tips는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는 tastyworks의 중개 서비스를 권장하기 위해 tastyworks가 마케팅 에이전트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Terry 's Tips ( "마케팅 에이전트")와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마케팅 계약의 존재는 tastyworks 및 / 또는 그 계열사가 마케팅 대행자를 추천하거나 추천 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tastyworks 및 그 계열사는 마케팅 에이전트 또는이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tastyworks는 마케팅 대행사 또는이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확성 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와 Terry 's Tips은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옵션은 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로 거래하는 옵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계정의 옵션 거래는 tastyworks의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이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 copy; Copyright 2001 & ndash; 2017 Terry 's Tips, Inc. dba Terry 's Tips.


피해야 할 6 명의 직원 재고 계획 실수.


세금 영향을 이해하고 계획의 규칙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주식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재무 계획 재고 ​​계획.


스톡 옵션과 종업원 주식 매입 프로그램은 잠재적 인 재정적 부를 축적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관리되면 이러한 혜택은 향후 대학 경비, 은퇴 또는 휴가철 주택 구입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이 위험을 무릅 쓰고 중요한 날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직원 스톡 옵션 보조금을 우연히 관리합니다. 궁극적으로 이들은 스톡 옵션 계획이 잠재적으로 제공 할 수있는 많은 혜택을 누리지합니다.


스톡 옵션 혜택을 극대화하려면 다음 여섯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십시오.


실수 # 1 : 기금 스톡 옵션의 만료 허용.


스톡 옵션 교부금은 운동 또는 파업 가격으로 알려진 사전 설정된 가격으로 고용주의 회사 주식의 미리 결정된 수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1 년에서 4 년까지의 가득 기간이 있으며 스톡 구매 옵션을 행사하는 데 최대 10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원래의 파업 가격을 초과하여 거래 할 때 "돈으로"간주됩니다. 가설 상으로는 주당 25 달러의 고용주 주식 1,000 주를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이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주식이 현재 주당 50 달러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당신의 옵션은 그 돈의 한 주당 25 달러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 (것)들을 운동하고 즉시 $ 50에 몫을 판매 한 경우에, 당신은 $ 25,000의 세전 이익을 즐길 것입니다.


회사의 주가가 계속 오를 것이라는 희망으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운동을 지연시키려는 유혹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연은 교환의 세금 효과를 연기 할 수있게하며, 주식을 행사하고 팔면 실현할 수있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보조금은 만기일이 끝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제 시간에 행동하지 않으면 옵션을 행사하고 파격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기회를 포기하게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결국 돈을 테이블에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직원들이 마감 기한을 잊어 버리기 때문에 인 - 오브 - 머니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됩니다. 다른 경우 직원은 가능한 마지막 날에 운동을 계획 할 수도 있지만 산만 해 지므로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포상을 행사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려서 얼마나 많은 부가가치를 얻고 보너스를 쓸모 없게 만들 위험이 있는지 판단하십시오."라고 Fidelity Stock Plan Services의 수석 부사장 인 Carl Stegman은 말합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할 적절한시기를 선택할 때 다음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주가 및 주식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기대는 무엇입니까? 주식이 절정에 달하거나 미래에 하락할 것으로 생각되면 운동 및 판매를 고려하십시오. 계속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되면 주식을 행사하거나 보유하거나 옵션 행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은 얼마입니까? 만료일로부터 60 일 이내에 있다면 옵션을 쓸모 없게 만들 위험을 피하기 위해 행동 할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선택권을 행사할 준비가되었을 때 같은 세금 군이나 상한 또는 하한에 속할 것입니까? 세금은 수익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능한 가장 낮은 세금 적용 범위에있을 때 운동 및 판매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결정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팁 : 귀하의 주식 스케줄을 모니터하고,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고용주 또는 주식 계획 관리자로부터받은 모든 알림에 응답하십시오.


실수 # 2 : ISO의 세금 결과를 이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스톡 옵션 보조금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과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두 종류가 있습니다. ISO 보조금을 받으면 즉각적인 세금 혜택이 없으며,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정규 소득세를 납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고용주가 제공 한 할인액과 이득에 대체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의 주식을 팔 때, 당신은 파업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팔았다 고 가정 할 때 양도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장기간 자본 이득 율을 얻기 위해서는 행사 일로부터 최소 1 년, 부여 일로부터 2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필요한 보유 기간 이전에 ISO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이를 실격 처리라고합니다. 그러한 경우, 행사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행사 가격)와 보조금 가격의 차이 또는 매각 이익의 전체 금액 (적은 경우)은 경상 이익으로 과세되며 나머지 금액은 이득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상 소득세가 장기 양도 소득세보다 높습니다.


세금은 중요하지만, 귀하의 유일한 배려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회사의 주가가 현재 수준에서 하락할 수있는 위험을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세금 상황을 알고 계시지 만, 귀하가 시장에 계신 곳을 이해하십시오. 왜냐하면 주식을 계속 소유 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Stegman은 말합니다. "어떤 주식이 특별세 처리 대상인지, 보유 기간은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에 따라 처리해야합니다."


팁 :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 보상 플랜을 통해 취득한 회사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조세 관련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십시오.


실수 # 3 : 회사를 떠날 때 주식 계획 규정을 알지 못합니다.


새로운 직장, 해고 또는 은퇴로 인해 고용주를 떠날 때에는 스톡 옵션 보조금을 남겨 두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의 주식 계획 규정에 따라 기존 스톡 옵션 교부금을 행사하는 데 90 일을 넘지 않습니다. 6 개월 이상 지속되는 해직 패키지를받을 수는 있지만, 해당 패키지의 조건과 스톡 옵션 보조금의 만료 날짜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회사가 경쟁 업체에 인수되거나 다른 회사와 합병되면 귀하의 가득 조업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즉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행동하기 전에 합병 또는 인수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현재 회사의 주식에서 소유하고있는 옵션이 새로운 회사의 주식을 얻기위한 옵션으로 전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팁 : 고용주를 떠날 때나 회사가 다른 회사와 합병 할 때 스톡 옵션 교부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R에 문의하십시오.


실수 # 4 : 회사 주식에 당신의 부를 너무 많이 집중시킵니다.


회사 주식의 형태로 보상을 받거나 회사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은 특히 장기간 주가가 상승한 회사에서 일하는 경우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은 하나의 주식에 묶여있는 개인 자산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왜?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투자 관점에서 볼 때, 투자가 분산 된 포트폴리오가 아닌 단일 재고에 집중되어 있으면 한 회사를 기준으로 초과 변동성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회사가 귀하의 고용주이기도하면 귀하의 재정적 복지는 직장, 급여, 수당 및 퇴직 저축과 같은 형태로 회사의 운명에 이미 집중되어 있습니다.


역사는 과거에 고소한 회사들로 뒤덮어 져 나중에는 부실하게되었습니다. Enron이 1999 년에 파산 신청을했을 때 직원 퇴직 저축액이 10 억 달러가 넘어 가면서 증발했습니다. 최근 Lehman Brothers 직원도 비슷한 운명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고용주의 소득이 귀하의 비 보조 월간 청구서 및 건강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회사의 운명이 악화 될 경우, 건강 보험 및 고갈 된 둥지 알을 사용하지 않고 직장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주식 계획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직원의 연간 보상의 큰 구성 요소이므로 고용주의 주식에 지나치게 집중하는 것은 쉽습니다."라고 Stegman은 말합니다. "그러나 한 걸음 물러나서 이러한 혜택이 대학 저축, 은퇴 또는 휴가 주택과 같은 장기적인 재정 목표에 어떻게 부합 하는지를 고려하고 이에 따라 다양화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팁 : 투자가 적절하게 분산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재무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실수 # 5 : 귀사의 직원 주식 구매 계획을 무시하십시오.


Employee Stock Purchase Plans (ESPPs)는 고용주의 주식을 보통 주식의 현재 공정 시장 가격에서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할인은 일반적으로 5 %에서 15 % 사이입니다. 많은 계획은 또한 제공 기간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날 중 더 낮은 가격으로 가격을 기준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있게하는 "룩백 옵션 (look-back option)"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회사가 15 % 할인을 제공하고 그 기간 동안 주식이 5 % 상승한 경우 이미 20 %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 건강한 세전 이익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직원은 회사의 ESPP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참여하지 않았다면, ESPP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엔트리 레벨 직원은 종종 ESPP에서 탈퇴한다고 Stegman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커리어가 확립되고 재정적으로 안전 해짐에 따라 ESPP를 재고해야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에 따라 상당한 할인을 받으면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팁 : 현재의 저축 전략 (응급 자금 및 퇴직 저축 포함)을 살펴보고 ESPP에 저축액 일부를 넣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계획을 위해 미래의 인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수 # 6 : 수혜자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못합니다.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수혜자 지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01 (k) 플랜 또는 귀하가 소유하고있는 IRAs와 마찬가지로 수혜자 지정 양식을 통해 사망했을 때 자산을 수령 할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퇴거자가 상속인 지정을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계획 규칙에 따라 집행자 (또는 관리자)는 실제로 상환 보상을 상속인 재산의 자산으로 간주 할 것임을 유의해야합니다.


귀하가 주식 보상을받을 때마다 고용주는 수혜자 서식을 작성하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많은 보조금은 3 년에서 10 년까지의 삶에서 다양하며, 그 기간 동안 인생에서 많은 요소가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 보조금을 수령했을 때 독신 일 경우 형제를 수혜자로 지명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5 년 후, 당신은 자녀와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귀하의 수혜자를 귀하의 배우자 및 / 또는 자녀에게 변경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결혼하여 이혼하거나 이혼하고 재혼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항상 수혜자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팁 : 매년 수령액과 퇴직 계정을 수혜자에게 검토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다양한 종류의 직원 보상 계획을 이해하십시오. 읽기 관점 : "회사 주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관련 기사.


새해 결심으로 재정 상황을 지켜보십시오.


성공은 그 자체로 이루어집니다. 지금 목표를 세우고 그들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계획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


선택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은 중요하고 저평가 된 계획의 구성 요소입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 계획은 적절히 관리된다면 수익성있는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계획은 오랫동안 최고 경영진을 유치하기위한 성공적인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은 비상임 직원을 유혹하는 인기있는 수단이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는 여전히 직원의 주식이 생성 한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합니다. 스톡 옵션, 세금 및 개인 소득에 미치는 영향의 성격을 이해하는 것은 그러한 수익성있는 특혜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고정 가격으로 일정량의 회사 주식을 구매하기 위해 종업원에게 고용주가 발행 한 계약입니다. 스톡 옵션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및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두 가지 광범위한 분류가 있습니다.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두 가지면에서 다릅니다. 첫째, 비정부기구 (NSO)는 비상임 직원과 사외 이사 또는 컨설턴트에게 제공된다. 반대로 ISO는 회사의 직원 (특히 임원)을 위해 엄격하게 예약되어 있습니다. 둘째, 비 정규화 된 옵션은 특별한 연방세 세법을받지 않지만,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내부 수익 코드 (이 유리한 세제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음)에 기술 된 특정 법규를 준수하기 때문에 유리한 세제가 부여됩니다.


NSO와 ISO 계획은 공통적 인 특성을 공유한다 : 그들은 복잡하게 느낄 수있다. 이 계획 내의 거래는 고용주 계약 및 내국세 법 (Internal Revenue Code)에 명시된 특정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부여 날짜, 만료, 권리 및 운동.


시작하기 위해 직원은 일반적으로 계약 개시일에 부여 된 옵션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부여받지 않으며 부여 일로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옵션을 행사할 때 가득 일정으로 알려진 특정 일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가득 표는 옵션이 부여 된 날부터 시작하여 직원이 특정 수의 주식을 행사할 수있는 날짜를 나열합니다.


예를 들어, 고용주는 부여 일에 1,000 주를 부여 할 수 있지만, 그 날짜부터 1 년 동안 200 주식이 확정됩니다. 즉, 직원에게 처음에 부여 된 1,000 주 중 200 주를 행사할 권리가 부여됩니다. 1 년 후 200 개의 다른 주식이 기각됩니다. 가득 일정과 만료일이 뒤 따른다. 이 날짜에 사용자는 계약 조건에 따라 직원이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더 이상 보유하지 않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은 행사 가격으로 알려진 특정 가격으로 부여됩니다. 직원이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주당 가격입니다. 행사 가격은 거래 이득이라고도하는 이득과 계약에서 지불 할 세금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므로 중요합니다. 바겐 세일 요소는 옵션 행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에서 행사 가격을 뺀 값으로 계산됩니다.


직원 주식 옵션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내부 수익 코드에는 소유자가 자신의 계약서에 상당한 세금을 내지 않기 위해 반드시 준수해야하는 일련의 규칙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약의 과세는 소유 된 옵션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


교부금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의 거래 요소는 "보상"으로 간주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예를 들어, 종업원이 주식 A의 100 주를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부여받는 경우, 행사 당시의 주식의 시장 가치는 50 달러입니다. 계약의 교섭 요소는 ($ 50 ~ $ 25) x 100 = $ 2,500입니다. 우리는이 주식들이 100 %의 기득권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보안 판매는 또 다른 과세 대상을 유발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즉시 매각하기로 결정한 경우 (또는 행사 후 1 년 이내에) 단기 매매 차익 (또는 손실)으로보고되며 경상 소득세로 과세 대상이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동안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하면, 매각은 장기 자본 이득 (또는 손실)으로보고되고 세금이 감소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특별 세법을받습니다.


교부금은 과세 대상 거래가 아닙니다. 운동시 과세 대상 사건은보고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할인 요소가 대체 최소 세금 (AMT)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과세 대상 이벤트는 판매시 발생합니다. 주식이 행사 직후에 판매되는 경우, 거래 요소는 경상 이익으로 취급됩니다. 다음 규칙이 적용되는 경우 장기 이득금으로 취급됩니다. 주식은 행사 후 12 개월 동안 보유해야하며 부여일 이후 2 년까지는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 A가 2007 년 1 월 1 일에 부여되었다고 가정합니다 (100 % 기각 됨). 경영진은 2008 년 6 월 1 일에 옵션을 행사합니다. 계약에 대한 이득을 장기 자본 이득으로보고하고자하는 경우 2009 년 6 월 1 일 이전에 해당 주식을 매각 할 수 없습니다.


기타 고려 사항.


스톡 옵션 전략의시기가 중요하더라도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의 또 다른 주요 측면은 이러한 자산이 전체 자산 배분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모든 투자 계획이 성공하려면 자산을 적절하게 다각화해야합니다.


직원은 회사의 주식에 집중된 자세를 경계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재무 고문은 회사 주식이 전체 투자 계획의 20 % (최대)를 대표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자신의 회사에서 포트폴리오의 더 많은 부분을 투자하는 것이 편안 할 수도 있지만, 분산시키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재무 및 / 또는 세금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포트폴리오의 최상의 실행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결론.


개념적으로, 옵션은 매력적인 지불 방법입니다. 직원들이 이익을 공유하도록 제안하는 것보다 회사 성장에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도구의 상환 및 과세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옵션을 소유하고 행사하는 세금 효과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Uncle Sam에 의해 과중한 처벌을받을 수 있으며, 종종 이러한 계약에 의해 생성 된 돈의 일부를 놓칠 수 있습니다. 운동 직후에 직원 주식을 매각하면 더 높은 단기 양도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판매가 장기간의 양도 소득세가 적을 때까지 기다리면 수백 또는 수천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