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February 2018

Forex 8h 전략


외환 거래 전략.


Nick의 외환 가격 행동 전략.


Forex 거래 전략의 최신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Forex 무역 전략은 전적으로 가격 행동, 지표, 혼란스러운 기술, 순수한 가격에 근거합니다.


나는 2005 년부터 나의 가격 행동 전략을 개발, 조정 및 개선 해왔다. 이 거래 전략은 1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것은 시장 상황, 높은 휘발성 기간, 낮은 휘발성 기간 및 외환 시장이 그것에 던져 놓은 다른 모든 것들의 주요한 변화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격 행동 전략을 거래하는 아름다움입니다. & # 8230;


& # 8230; 지표 기반 전략은 그들이 창안 된 시장 조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가격 행동은 유동적이며, 변화하는 조건, 다른 쌍, 다른 시간 틀 및 다른 거래자에게도 쉽게 적응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 행동을 통해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


나의 Forex 무역 전략의 핵심 원리는 거래를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거래를 복잡하게하는 것에 반대한다. 전략이 간단할수록 더 효과적으로 상인이됩니다.


내 가격 행동 전략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내 차트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내 차트에서 유일한 것은 지원 및 저항 영역입니다. 나는 Forex를 거래하기 위해 촛대 분석과 함께 이러한 지원 및 저항 영역을 사용합니다. 지표로 가득 찬 차트를 포장하면 가격 행동을 읽을 수 없게됩니다.


아무 표시기없이 무역하는 것은 나의 Forex 무역 전략을 간단하고, 스트레스가없고 매우 효과적이게 만듭니다. 깨끗한 Forex 차트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여기에 EUR / USD 4 시간 차트의 사진이 있습니다.


내 깨끗하고 간단한 외환 거래 전략.


이 차트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가격을 읽지 못하게하는 것은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나의 Forex 무역 전략을 사랑한다.


일부 거래 전략은 지표의 절대적인 혼란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보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실제로 그런 식으로 거래를합니다!


지저분한 지표를 기반으로 한 Forex 전략.


왜 이런 식으로 거래하고 싶니?


이 거래 전략에 필요한 지표.


Forex Trading Strategy를 트레이드하기 위해서 나는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Forex 지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현재의 주가에 비해 시차를 둔다. 지금 당장 일어나고 싶은 일을 토대로 거래를하고 싶다면 현재의 가격 행동에 기초해야합니다.


어떤 통화 쌍을 Forex Price Action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나의 Forex 무역 전략은 자유로운 부동이고 일정하게 무역되는 어떤 통화 쌍에 작동 할 것이다.


이는 내 방식이 Price Action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입니다. 즉, 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Forex 거래 플랫폼에서 찾은 통화 쌍을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즉, 나는 개인적으로 한 번에 단지 몇 개의 통화 쌍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쌍을 추적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너무 혼란스럽게합니다.


나는 주로 EUR / USD, USD / CAD 및 AUD / USD를 거래합니다. 나는이 통화 쌍을 일반적으로 가장 예측 가능하고 그들의 움직임이보다 부드럽기 때문에 거래합니다. 매우 드문 예기치 않은 뉴스가 아니라면 무작위 점프를 발견 할 수 없습니다.


런던, 뉴욕 및 아시아 세션과 같은 특정 Forex 세션을 거래하려면 해당 시간에 활성화되어있는 주요 통화 쌍을 선택하십시오.


가격 액션 트레이딩 더 긴 시간 프레임에서 더 좋습니다.


이 Forex Trading System은 Price Action을 기반으로하므로 한 시간 이상에서 모든 시간 프레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1 시간, 4 시간 및 일일 차트에 집중합니다. 패턴이 자리 잡기 쉽고 일관성있는 수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패턴이 지속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가격 행동 분석의 유형.


주로, 나는 가격 행동 분석 (Price Action Analysis)


지원 및 저항 라인. 촛대 분석.


나의 Forex 무역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에 들어가는 방법.


최근의 경제 불확실성과 국가 신용 등급 상실로 인해 통화는 정상적으로 거래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전적으로 역 분개를 교환하게되었습니다.


내 지원 및 저항 영역 위에 강력한 반전 설정이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단 패턴이 형성되면, 그것은 반전을 나타냅니다. 나는 방아쇠 가격을 설정하고 거래를 입력합니다. 나는 매주 여러 거래를한다.


무역 전략 목표 및 중지.


목표 : 내 목표는 평균 80 pips입니다.


정지 : 내 정지는 평균 40 pips입니다.


이러한 목표 및 중지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보통 내 목표를 결정하고 멈추기 위해 가격 행동을 허용한다. 이것은 내가 양초를 읽고 최근 최고점과 최저점을 기준으로 정류장을 정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정지를위한 일반적인 장소는 가장 최근의 높음 또는 낮음보다 높거나 낮을 것입니다.


보도 자료 주위에 거래 전략을 조정하는 법.


forexfactory에서 Forex Calendar를 사용하여 경제 데이터를 추적합니다. 통계적으로 저는 뉴스 보도가 많은시기에 거래를 피할 필요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보도 자료를 통해 거래함으로써, 나는 더 많은 이익을 얻게된다.


은행 및 기타 대형 거래 기관은 분석가와 데이터 피드를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합니다. 이를 통해 향후 경제 자료 발표에 대해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측은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가격에 반영됩니다.


주요 경제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무역 체제가 형성된다면 이는 대형 기관들이 스스로 석방을 시도한다는 신호 일 수 있습니다. 가격 조치로 인해 단정을 말하면 일반적으로 이유가 있습니다!


내가 피하는 유일한 뉴스는 예측할 수없는 뉴스이거나 매우 영향력있는 뉴스입니다. 여기에 빠른 목록이 있습니다.


중앙 은행 지도자들 또는 정치가들에 의한 연설. 이자율 발표 또는 금리와 직접 관련이있는 것. NFP 보고서에 따르면 이름은 얼마 전에 '비농업 고용 변화'로 변경되었습니다. 보고서..


또한 G7 및 G8 정상 회의와 같은 중요한 정치 회의에주의해야합니다. 2015 년 6 월 열린 G7 정상 회담에서는 유로화에서 예측할 수없는 움직임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대부분 뉴스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내가하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보도 자료에 의해 촉발 된 거래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뉴스 기반의 움직임은 재빨리 되돌아 오는 경향이 있으므로, 진입 트리거가 있으면 주요 뉴스가 출시되기 전에 제거합니다.


보시다시피, 내 Forex 거래 전략은 간단하고 거의 모든 Forex 통화 쌍과 함께, 어떤 시장 조건에서 pips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외환 거래를 마스터하십시오.


내 최신 주간 뉴스 레터에 가입하여 최신 가격 액션 분석 및 거래 팁을 얻으십시오. 트레이딩 심리학을 마스터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나와 거래를하십시오.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Price Action을 사용하여 Forex를 배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래의 간단한 네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단계 : 기본 사항.


Forex Education Academy는 학습 과정의 첫 단계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달리 쓸모없는 Forex 기초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며, 나는 단지 당신에게 알아야 할 것을 가르쳐줍니다.


2 단계 : 거래 계획.


라이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좋은 중개인과 좋은 거래 계획이 필요합니다. 무료 비디오 코스에서는 올바른 브로커를 찾는 방법과 확실한 거래 및 자금 관리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가르쳐드립니다.


3 단계 : 거래 전략.


내 가격 액션 거래 전략은 당신에게 고급 가격 액션 기술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나는 새로운 상인이 가격 행동을 지배해야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과 전략을 공유합니다.


4 단계 : Forex 블로그.


강력한 가격 액션 분석, 기록 된 Forex 웹 세미나, 트레이딩 심리 및 팁 20 시간 이상. 당신은 내 외환 블로그에 그 모든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나는 8 년 동안 블로깅을 해왔다.


이번 주에 Price Action 트레이드를 나에게 가져 가라.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나는 비디오 가격 행동 분석을 할 것이다.


내 Forex 무역 블로그.


내 외환 거래 여행을 따라 오세요.


소식 탐색.


8 시간 차트 거래.


안녕하세요. 저는 여러분이 편안하고 즐거운 일요일을 보내길 바랍니다. 일요일은 항상 시간을 검토하는 차트를 찍고 다가오는 거래 주간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이전 게시물 중 일부에 표현 된 바와 같이, 나는 일일 차트 및 더 최근에 8 시간 차트로부터 가격 액션 거래에 부분적이다. & # 8220; 8 시간 차트? & # 8221 ;; 여러분 중 일부는 물을 수도 있습니다. 예. MT5 플랫폼에서 8 시간짜리 차트가 제공됩니다. 나는 최근에 신호의 신뢰할 수있는 신호와 주파수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매일의 시간 프레임과 비교하는 방법을보기 위해 8 시간 프레임을 시험해보기 시작했습니다.


Forex4Noobs 웹 사이트에 블로그 게시물이 있습니다. Forex4Noobs 웹 사이트에서는 외환 거래를위한 8 시간짜리 프레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T4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블로그는 4 시간 차트를 8 시간 차트로 변환 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할 수있는 훌륭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그의 블로그 게시물 Nick B에서 언급했듯이, 일별 차트가 제공하는 시간 절약 및 품질 측면을 포기하지 않고도 더 많은 거래 설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별 차트보다 8 시간 차트를 선호합니다.


오늘 차트를 검토하면서 EurUsd 8 시간 차트의 주요 레벨에서 형성되었던 멋진 곰 같은 핀바를 특히 눈치 챘습니다.


나의 도표에 나는 1.30000에 중요한 저항 수준을 표시했다. 가격이 어떻게이 수준보다 30 pips 정도 되돌아오고 확장되었는지를 알 수 있었지만 그 다음에 다시 스냅되어 저항 수준을 초과하지 못했습니다. EurUsd는 내 생각에이 설치를 더 높은 품질로 만드는 좋은 하락세에 curently 있습니다. 이 설정이 다음 또는 2 일 동안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격 행동 거래를위한 8 시간의 시간 틀을 실험 해본 적이 없다면, 그것을 시도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다시 한 번이 게시물은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거래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을 즐겼다면, 제발, 코멘트, 공유하고, 좋아해요 !!


수신 검색어 :


외환 거래 8 시간 차트 yhs-fullyhosted_003 forex 8 시간 차트 전략 8 시간 차트 8 시간 차트 외환 forex 8 시간 차트 외환 8 시간 차트 거래 8 시간 차트 8 시간 forex 전략 8 시간 시간 프레임 mt5.


3 가지 생각 & ldquo; 8 시간 차트 거래 & rdquo;


나는 너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


8H 차트 거래에 대한 게시물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8H 차트가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외환 브로커 중 일부는 미국 시민이 될 수 있습니까?


나는 위의 자신의 질문에 답하고있다.


이것은 확실히 확실한 대답은 아니지만 내가 찾은 것입니다. 8H 도표를 가진 미국 상인을 데려가는 브로커는 거의 없습니다. FXCM의 Trading Station에는 8H 차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8H를 가진 2 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미니 계정은 $ 50에 대해서도 열 수 있습니다. 표준 계정은 수천 개를 열 수 있고, 최저 수준으로 열 수있는 상위 계정입니다. Trading Station은 플랫폼의 롤스 로이스 (Rolls Royce)라고 불리며, Mini의 데모를 열었습니다. (플랫폼의 기능에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8H 차트는 기간 승수 소프트웨어 (무료)가있는 MT4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MT5에는 8H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Forex 전략.


Forex 거래는 Forex 전략을 고수하지 않고도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없습니다. 자신의 거래 전략을 수립하거나 기존 거래 전략을 거래 요구 및 스타일에 적용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거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가장 자주, 매매 전략은 상인이 외환 시장에서 직위를 열고 닫는 데 사용할 수있는 출입국 규칙의 집합입니다. 이 규칙은 매우 간단하거나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전략은 대개 확인이 거의 필요하지 않지만 고급 전략은 여러 소스에서 여러 확인 및 신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전략에는 자금 관리 규칙이나 지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전략 (예 : Martingale)은 위치 조정 기술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출입국 규칙과 선택적인 자금 관리 지침 외에도 전략은 종종 주어진 전략을 적용하는 데 필요한 거래 도구 목록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이러한 도구는 일반적으로 차트, 기술 또는 기본 지표, 일부 시장 데이터 또는 거래에 사용될 수있는 다른 요소입니다. 전략을 선택할 때 소유하고있는 필수 도구를 이해해야합니다.


일일 거래 일정에 따라 쉽게 따르고 계정 잔액 크기로 성공적으로 적용될 수있는 전략이나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계 대 임의.


모호한 조건이없고 트레이더가 내리는 중요한 거래 결정이없는 엄격한 수학적 규칙을 기반으로 거래되는 Forex 전략을 기계라고합니다. 기계 시스템의 좋은 예는 이동 평균 교차 전략입니다. 여기서 MA주기가 주어지며 위치는 십자가 점에서 정확하게 입력 및 종료됩니다. 기계적 거래 전략으로 작업 할 때, 하나를 백 테스팅하고 수익성을 결정하기 쉽습니다. MetaTrader 전문가 고문 또는 기타 거래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러한 시스템을 자동화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전략의 일반적인 단점은 시장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 이전에 유연성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기계적 전략은 거래 자동화 및 백 테스팅에 익숙한 거래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불확실성을 유지하고 수학적 규칙으로 쉽게 공식화 할 수없는 전략은 임의적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수동으로 만 다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정서적 오류와 다양한 심리적 편향을 받기 쉽다. 긍정적 인 측면에서 볼 때, 임의 거래는 매우 유연하며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손실을 피할 수 있으며 거래자는 실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 될 때 이익을 연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뉴비 통화 거래자는 자유 재량 거래에서 벗어나거나 적어도 거래에서의 재량권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전략.


이 Forex 전략 저장소에서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뉘는 다양한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지표 Forex 전략은 표준 Forex 차트 지표를 기반으로하는 거래 전략이며 일부 차트 소프트웨어 (예 : MetaTrader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있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FX 전략은 다른 모든 것에 비해 기술적 분석 지표를 선호하는 거래자에게 권장됩니다.


가격 행동.


가격 행동 Forex 전략은 차트 또는 기본 지표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가격 조치만을 기반으로하는 통화 거래 전략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표준 지표의 지연을 좋아하지 않으며 시장이 말하면서 듣는 것을 선호하는 단기 및 장기 트레이더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다양한 촛대 패턴, 파도, 진드기 기반 전략, 그리드 및 보류 위치 시스템 & mdash; 그들은 모두이 범주에 속합니다.


기본적인.


Fundamental Forex 전략은 매수와 매도 통화에 바탕을 둔 순전히 근본적인 요소에 기반한 전략입니다. 금리 및 거시 경제 통계와 같은 다양한 기본 지표는 외환 시장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전략은 꽤 인기가 있으며 기술 요인에 대한 기본적인 데이터 분석을 선호하는 장기 트레이더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Forex 전략 테스트.


그것으로 살아 가기 전에 당신의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잠재적 인 트레이딩 전략을 테스트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백 테스트 및 포워드 테스트.


역 테스팅.


Backtesting은 과거 데이터에 대해 수행 된 전략 테스트의 일종입니다. 자동 또는 수동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백 테스트의 경우 특수 소프트웨어를 코딩해야합니다. 자동 테스트는 더 정확하지만 테스트를 위해서는 기계적 거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수동 테스트는 느리며 오히려 부정확 할 수 있지만 추가 프로그래밍이 필요하지 않으며 특별한 준비 과정없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백 테스팅 (backetsting) 내역 데이터에 맞게 테스트 된 전략이 작성되었을 수 있으므로 모든 백 테스트 결과는 소금으로 채취해야합니다.


전방 테스트.


전달 테스트는 데모 계정 또는 매우 작은 (마이크로) 라이브 계정에서 수행됩니다. 그러한 테스트를하는 동안 실제 계정을 거래하는 것처럼 전략을 사용하여 정상적으로 거래합니다. 백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포워드 테스트도 자동화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거래 로봇 또는 전문가 고문을 만들어 시스템을 실행해야합니다. 물론, 임의의 전략을 사용하면 수동 테스트만으로 제한됩니다. 전방 테스트 결과는 백 테스트의 결과보다 유용하고 대표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결과 해석.


그러나 전략을 테스트하기로 결정한 경우 얻은 결과를 이해해야합니다. 직관적으로, 전략의 수익성에 따라 결과를 판단하고 싶지만 성공적인 거래 전략의 다른 중요한 매개 변수는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낮은 drawdown 크기, 짧은 drawdown 기간, 승리의 높은 확률, 높은 평균 보상 - 위험 비율 및 거래의 큰 번호입니다. 이상적으로는, 귀하의 시스템이 강세와 약세 거래에서도 똑같이 잘되어야하며, 결과적인 균형 곡선은 큰 폭의 하락이나 길고 평탄한 기간없이 일관되고 균일해야합니다.


백 테스팅 또는 전달 테스트에 MetaTrader를 사용하는 경우 보고서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의 강점과 약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추가 독서.


Forex 전략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작업 전략의 추가 예제가 필요한 경우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전자 서적에서 배우기위한 전략에 대한 전자 책 섹션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략 구축 섹션에서 기사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Forex 거래 전략을 다른 거래자들과 공유하고 싶거나 여기에 제시된 전략에 관한 질문을하고 싶다면 포럼에서 Forex 전략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