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February 2018

Facebook 옵션 전략


페이스 북.


이진 옵션 전략.


#BTC Robot 2.0이 실제로 작동합니까?


진실을 찾으십시오 : ow. ly/ 9fKX30gPULr (또는 사진 내부의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독점 # ADZcoin을 놓치지 마세요 ...


이진 옵션 전략.


Adzbuzz 및 Adzcoi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방문 :


이진 옵션 전략.


Yobit 튜토리얼 - ADZcoin 구입 및 판매 - ADZvault.


Yobit 튜토리얼 - ADZcoin 구입 및 판매 - ADZvault.


이진 옵션 전략.


바이너리 옵션을 위해 softwar 거래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왜 여기에 읽어!


FB 수입 미리보기 : 옵션이있는 Facebook 주식을 걸치십시오.


수요일에 페이스 북의 수입 발표가 크게 기대된다.


Mickentum Options 편집자 인 Rick Rouse


지난 주 2/4 분기 실적 시즌의 최고 기온 이었지만 이번 주 & rsquo; s 달력은 흥미 진진합니다. 현재 수입은 최근 4 분의 1과 거의 같았으며 약 70 %의 기업이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그러나 수익 수치는 더 가벼워 질 것으로 보이며, 이는 지속 가능한 수익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수요일 & 종가 마감 다음에 페이스 북 (FB)에 대한 수입은 이번 주에 가장 기대되는 발표 일 것이다. 이 회사는 거의 40 억 달러의 매출로 47 센트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이스 북은 지난 4 분기 동안 각각 2 센트, 5 센트, 3 센트 및 10 센트의 견적을 기록했다.


4 월에는 2 센트 꺾기가 수익 손실로 이어졌습니다. FB는 35 억 4000 만 달러로 35 억 4000 만 달러를 벌었 다. 주가는 공고 후 84.63 달러에서 82.41 달러로 하락했지만 5 월 중순 경에는 76.79 달러로 매우 낮았다.


1 월에는 5 센트 상승이 예상보다 38 억 5 천만 달러 대 37 억 7 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주식은 다음 회의에서 76 달러에서 78 달러로 상승했지만 2 월 초에 73.75 달러로 하락했다.


수많은 & ldquo; buy & rdquo; 지난 몇 주 동안 페이스 북에서 등급을 매기고 3 자릿수 가격 목표를 높였다. 지난 월요일, 한 중개 회사는 가격 목표를 $ 80에서 $ 117로 올렸다.


이전 주, 다른 회사는 그것의 & ldquo; buy & rdquo; 등급과 108 달러의 가격 목표를 제시했다. 모건 스탠리 (Morgan Stanley)는 목표 가격을 110 달러로 올렸으며, 과체중 & 주식 평가.


마지막으로 7 월 초에 Facebook은 Bank of America Merrill Lynch & rsquo; Q3의 10 대 아이디어를 만들었습니다. & rdquo; 또 다른 월가 회사는 92 달러에서 100 달러로 목표 가격을 인상했다. 주식은 그 달에 87 달러를 들이고 있었다.


FB 주가는 지난 주 99.24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발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있다. 회사가 최고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지만 영업권이나 기타 손상에 대해 놓친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거래 할 수있는 주간 및 월간 옵션이 있습니다. 매주 옵션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이전에 주식 발표 이후 수익이 훨씬 더 크게 움직이는 경향이 있음을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8 월 옵션 체인을 통해 가능한 거래를 살펴 보았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페이스 북에서 매우 낙관적 인 편이지만, 주가는 & nbsp; 뉴스 & amp; 이벤트 이번 달에 주어진. 8 월 $ 90의 가격은 3.30 달러로 책정되지만 가격이 비싸다. 이러한 옵션의 손익분기 점은 FB 주식이 기술적으로 8 월 중순까지 86.70 달러에 거래 될 때이다. 이것은 현재 수준에서 주식에 ​​10 % 철회를 요구할 것입니다, 특히 이익 박동에 위험한 내기입니다.


마지막으로 $ 1.85로 확인 된 8 월 $ 105의 통화는 금요일에 활성화되었으며 약 7,000 건의 계약이 거래되었습니다. 이 옵션은 또한 낙관적 인 무역을위한 손익분기 점이 기술적으로 8 월 중순까지 $ 106.85에 이르렀다. 이것은 또한 무역에서 돈을 벌기 위해 주식의 두 자릿수 백분율 이동을 필요로합니다.


앞서 말한 통화 옵션과 풋 옵션에 대한 프리미엄은 스 트래들 옵션 거래로 5 달러를 조금 넘는 금액입니다. 이 전략은 & ldquo; 안전한 & rdquo; 방법은 주식에서 가능한 큰 움직임을 재생하지만, 너무 비싸. 부서지기 위해서 FB는 기술적으로 8 월 중순까지 110 달러 또는 85 달러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이것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최고의 위험 / 보상 설정은 아닙니다.


1 주일에 100 달러가 소진되면 오버 헤드 저항은 없으므로 단시간에 105 달러에서 110 달러까지 손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적이 좋지 않거나 낮추면 주가가 90 달러 미만으로 떨어지고 86 달러와 50 일 이동 평균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InvestorPlace의 고문 인 Rick Rouse가 특별한 무료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 ldquo; 옵션 투자의 5 가지 황금률, & rdquo; 이는 시장이 어떤 상점에 있든간에 앞으로 몇 개월 내에 2 배 및 3 배 이익을내는 데 도움이되는 옵션 거래 성공에 대한 자신의 규칙을 보여줍니다. 지금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옵션에 익숙하지 않거나 오랜 경험이 있더라도 Rick이 공유하는 트레이딩 자문은 더 큰 이익을 얻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거래 위험을 줄이고, 자신감 있고 성공적인 옵션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옵션 투자의 5 가지 황금률에 대한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5 / 07 / fb-earnings-preview-straddle-facebook-stock-with-options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페이스 북.


Iq 옵션 전략.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경우.


이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1 시간 미만 거래하는 IDR 500.000 또는 50 달러 / 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무료 데모를 시도해보십시오.


로그인하면 데모로 1000 달러를받습니다.


마틴 게일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Iq 옵션 전략 добавил (-а) 2 новых фото.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경우.


이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1 시간 미만 거래하는 IDR 500.000 또는 50 달러 / 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무료 데모를 시도해보십시오.


로그인하면 데모로 1000 달러를받습니다.


마틴 게일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Iq 옵션 전략.


Iq 옵션 전략.


이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2 시간 미만 거래하는 IDR 1.000.000 또는 $ 100 / 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무료 데모를 시도해보십시오.


로그인하면 데모로 1000 달러를받습니다.


나는 마틴 게일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데, YouTub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


페이스 북.


최고의 옵션 전략.


Will의 서평 리뷰.


David Bunney, The Lifestyle Mentor ™는 투자에 대한 훌륭한 책을 저술했습니다! 최우수 옵션 전략 가장 먼저 나온 문장에서 나를 끌어 당겼다. "일반적으로 옵션 거래는 매우 복잡하고 배우기 힘든 것으로 만들어졌다."나는 생각했다. 그렇습니까?


최고의 옵션 전략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최고의 옵션 전략.


독자 논평 - Fabian.


귀하의 책에서 우리와 함께 전략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어제 샀고 방금 내가 찾던 빛을 나에게 줬어. 나는 단점을 보완 한 전략을 찾으려고 애 쓰고 있었지만, 직업과 가족의 책임감으로 나는 그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쨌든 당신의 전략이 어딘가에있는 선택의 매트릭스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빛을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확실히 당신에게 편지를 쓸 것입니다 ...


최고의 옵션 전략.


최고의 옵션 전략을 구입 한 직후 나는 그것을 한 번에 끝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너무 많이 읽은 후 다시 읽었습니다. 10 년 넘게 옵션을 교환 했으므로 Best Option Strategy Ever에 나와있는 방법을 한 단어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Brilliant. Bunney의 책은 마치 저와 함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가 기술하는 방법론은 간단하고 효과적이며 수익성이 있습니다. 나는이 책이 내가 알고있는 구매 - 쓰기 전략의 일종을 설명 할 것이라고 전제했다.


최고의 옵션 전략.


독자 논평 - Tony.


BOSE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수년간 옵션을 거래 해 왔지만이 전략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당신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을 좌절시키고 다시 돌려줍니다. 나는 모순을 싫어했다. EBook을 통해 BOSE 방법을 공유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