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February 2018

Forex gst 인도


인도 외환 은행
인디언들은 여전히 ​​새롭게 도입 된 GST (Goods and Services Tax)로 나뉘어집니다. 그 효과는 얼마 후 현실적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한편 세계 금 협의회 (World Gold Council)는 GST를 중심으로 인디언에게 중요한 투자 인 귀금속이 어떻게 재생 될지 예측하는 보고서를 올렸다.
. 수요 : 2017 년 650-750 톤에서 인도의 수요는 2020 년까지 850-950 톤에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 투명성 : 귀금속의 3 % GST는 공급망에 투명성을 더해 주어 금 시장을 공식 분야로 끌어 들일 것입니다.
. 주정부 수입 : GST는 중앙 정부 및 주 정부 수입을 3 조 9 천억 원 증대시켜야합니다.
. 순수한 놀이 : 새로운 세제 제도는 소매업 자들이 고객들을 캐럿 이하로 격분시키기 어렵게 만듭니다.
. 합법성 : 지역 및 전국의 주얼리 체인은 시장의 30 %만을 차지합니다. GST를 사용하면 그레이 및 암시장 판매자가 운영하기 어려워 금을위한 거래의 법적 수단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공유 자세히>
지역 사업.
UAE, GCC는 다음 5 년 동안 수천 명의 교사가 필요합니다.
이 지역의 교사 부족은 두 번째로 높습니다.
Cryptocurrencies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 송금 시장을 혼란시킵니다.
가상 돈은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읽기.
파키스탄에는 투자자를위한 두 개의 새로운 자석이 있습니다.
$ 2b - $ 3b sukuk, eurobonds는 국가의 준비금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지역 사업.
UAE는 방위 산업의 기반입니다.
Tawazun Economic Council, 25 주년을 기념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사우디 왕이 자루처럼 왕세자에게 더 많은 힘을.
프린스 Miteb bin Abdullah는 Khalid Prince 빈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더 읽기.
지역 사업.
UAE, GCC는 다음 5 년 동안 수천 명의 교사가 필요합니다.
이 지역의 교사 부족은 두 번째로 높습니다.
두바이 아메 라 센터는 비자 서비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DRFA는 11 월 1 일부터 모든 비자 관련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더 읽기.
사우디 아라비아.
사우디 아라비아는 미사일 표적을 요격합니다.
"미사일의 크기는 제한되어 있었으며 부상이나 손해는 없었다." 더 읽기.

인도의 재화 및 용역 세 (GST)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Blahetka, Russ.
재화와 서비스 세 (GST)는 일반적으로 재화 나 서비스의 판매에 근거한 세금입니다. 이는 일반적인 개념으로 미국의 많은 주에서 부과되는 판매 세 또는 다른 국가의 부가가치세 (VAT)와 유사합니다. 기본적으로 한 회사가 도매를 구매하면 도매 업체는 GST를 부과합니다. 그러나 회사가 이후에 제품을 판매하면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GST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도매업자에게 지불 한 세금에 대한 크레딧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예 : 도매 업체가 제품 A를 소매점에 1,000Rs로 판매합니다. 그 비용의 일부는 GST입니다. 소매 업체는 고객에게 2,000R의 제품 A를 판매합니다. 그 비용의 일부는 GST입니다. 그러나 소매 업체는 GST 부분을 도매 업체에 지불하고 나머지는 송금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제가 사업체 인 경우 재판매 할 품목에 대해 판매 세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 한 가격에 따라 판매 세가 부과됩니다 (단순한 버전이므로 캘리포니아 할인 가격이 아닌 제품 가격에 판매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인도에서 고려중인 부가가치 체제 (이미 도입되지 않은 경우)에서는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의 각 단계에서 세금이 부과됩니다. 이는 재화의 비용을 크게 증가시키고 정부가 완화하려는 수준의 관료 주의적 수준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그러한 체제를 제안한 최초의 이유, 즉 매우 분열 된 조세 체계를 조화시키고 조세를 조화 시키려고 지체없이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상품의 자유로운 이동을 개선하려는 경우, 이것은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 일리노이로가는 도중에 캘리포니아 주 물품이 각 주 경계에서 멈추어야한다면 지연, 비용, 이식 기회 및 잠재적 재고 감소를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그러한 제도가 시행되면 인도의 일부 주에서는 수입이 감소하고 추가 세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서는 GST (Goods and Services Tax)와 PST (Provincial Sales Tax)가 있습니다. 전반적인 효과는 비용 증가 및 세금 시스템의 지속적인 복잡성입니다.
나의 겸허 한 견해로는, 국가 내의 기본적인 구조 문제를 다루는 것이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건너는 것과 같은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건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여러 주간의 상거래 지침이 더 나은 나라 일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단순화 된 찬성 / 반대 토론입니다. 이는 수익 / 비용 문제 이상이지만 정치 권력 기반을 뒤엎고 개인 국가 주권 개념에 직접적으로 파고들 것입니다.
장점 : 조세 조화, 간소화 된 세금 징수, 국가 내의 재화와 서비스의 단순화 된 이동.
단점 : 제안 된 요율에 따라, 실제로 공급망을 따라 기업과 소비자에게 더 많은 비용이들 수 있으며, 주정부가 GST 수준을 초과하는 과세 계층을 추가로 강제 할 수 있으며, 개인에게 추가적인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개인적 "소득 증진"을 의미한다.

GST는 외국환으로 문제가됩니까?
외환에 대한 물품세 및 서비스 세의 영향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이 기사의 끝에서 GST가 인도에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 않을 것임을 사전에 경고해야합니다. NRI는 인도 송금시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이것은 인도 밖에서 머물고있는 사람들에게 외환을 비싸게했고, 여기에 정착 한 그들의 가족에게 정기적으로 돈을 송금합니다. 2017 년 6 월 1 일부로 발효 된 GST는 NRI의 주머니에 추가 압력을 가했다. 집으로 돈을 돌려 주려면 주머니에서 더 깊이 파야합니다.
GST는 걸프만에있는 인도 노동자들에게 어떻게 뼈다귀가 있습니까?
GST는 걸프 국가의 노동자로 일하는 사람들이 아프다고 전했다. 교육 수준이 가장 낮거나 교육을 전혀받지 않은 사람들은 숙련되지 않은 숙련 된 노동자를 일하고 인도에 정착 한 가족에게 빵과 버터를 제공하기 위해 종종 걸프 국가를 여행합니다. 이들은 GST가 가장 큰 영향을받은 사람들입니다. 우선, 그들은 낮은 임금을 받고 가족들에게 월별 송금을 이곳에 정산합니다. 이제 외화 전환 료가 더 많은 액수에 이르기 때문에 기금의 액수에 따라 기수가 7000 INR에서 60,000 IN으로 떨어집니다. 위원회에서 부과되는 GST 나 인도의 환전 대리인이받는 수수료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ST가 등장한 이래로 인도 은행들조차도 어려움을 겪고있다. 우선, 은행 업무는 고객에게 비용이 많이 들고 GST의 부과와 관련하여 여전히 많은 모호성이 있습니다. 인보이스 발행은 GST로 인해 변경되었으며 프로세스는 GST 준수를 준수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GST를 부과하는 사람들은 아직 이해가 부족합니다.
외국환에 대한 GST 증가.
이전에 은행은 모든 금융 서비스에 15 %의 세금을 부과했지만 GST 이후 18 %로 증가했습니다. 이 가파른 상승은 사람들과 특히 가족들에게 송금하는 사람들에게 잘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외환 비용이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금융 전문가들은 외환에 대한 GST를 환영하는 움직임으로 여기며 몇 년 안에 무효화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금융 서비스에 세금을 부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금융 서비스가 경제 성장의 기본 축이며, 우리 국민이 이러한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게하려는 것입니다.
외환에 대한 GST는 큰돈을 벌어들이는 NRI에게는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지만, 돈을 많이 절약하고 집을 보내려면 정신없이 긴 시간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확실히 부담이됩니다.

인도 루피에 대한 GST의 영향.
국가 전체가 GST (상품 및 서비스 세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GST는 현재 중부 및 주 정부가 별도로 상품 및 서비스에 부과하는 여러 세금을 대체 할 것입니다. 단일 간접세는 해당 주제가 재화 나 용역 또는 둘 다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양 정부에 의해 부과됩니다. 그것은 2017 년 7 월 1 일 발사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모두 GST의 장단점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평선에 GST와 함께 우리는 그것이 인도 루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야합니다. 돈은 궁극적으로 국가의 경제적 지위를 결정합니다. 우리는 인도 루피가 GST의 영향을받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세금 구조의 변화는이 나라에서 사업하기가 쉽도록 개선 될뿐만 아니라 공통 시장을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함께 국제 시장에서 인도 재화와 서비스의 원가 경쟁력을 반영하는 비즈니스 부문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호의적 인 사업 환경으로 FDI가 증가 할 것입니다.
증가 된 FDI와 수출은 외환 시장에서 루피 가치를 강화시킬 것이며, 주요 국제 통화에 대한 루피 환율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외국의 개입이 인도 루피에 어떻게 반영되는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나라의 경제를 구성하는 것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무엇이 돈의 성장을 결정합니까?
경제는 GDP (국내 총생산)에 의해 결정됩니다. 일정 기간 동안 모든 재화와 용역의 총 화폐 가치를 의미합니다. 국가 경계 내에서 산출 된 모든 산출물을 계산합니다. 수출은 경제에 주요한 공헌자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인도가 생산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 위해 외국인 투자가의 관심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전체 GDP의 약 2.13 %를 차지합니다. GST를 사용하면 인도 루피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67 개 기업을 대상으로하는 피드백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 (Feedback Business Consulting Services)에 의한 인도 기업 조사에 따르면 GST 롤아웃은 경제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약 72 %의 응답자가 투자가 섹터에 걸쳐 증가 할 것으로 생각하며, 이 중 상당 부분은 특히 중공업 및 자동차 부문에서 외국인 투자의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 영향은 GST가 인도 루피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영향이 다른 부문에 미치는 영향, 통화 정책 및 정부가 규정 한 규제 체계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다른 영향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예를 들어 영국의 Brexit이 현금 위기를 증가시키는 등 국가의 운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이 붕괴하기 시작하면서 투자자들이 퇴색하기 시작했습니다. 파운드 가치는 가파르게 하락하여 20 %가 하락했습니다. 국내 거래는 2016 년 최저 수준이었으며, 이는 2016 년의 3 억 1550 만 달러에 비해 약 177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Brexit의 영향에 대해 언급 했음에도 동일한 영향이 인도에서 반복 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낙관적 인 메모에서 초기 징후가 좋다. 최근 GST 법안 발표가있을 때 인도 루피의 가치는 Rs70에서 Rs.66.67로 일시적으로 하락했다. 모든 전문가들은 인도 루피에 GST가 긍정적 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의견을 강력하게 주장 할 확실한 증거는 없습니다. 이것은 통계적 증거가없는 예측 일뿐입니다. 그것은 예상대로 정확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