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February 2018

구매 주식 vs 옵션


페니 주식 대. 옵션 - 거래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주식 시장에서 거래를하기를 원하십니까? 여기서 핵심 단어는 "시작"입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이 거래를 시작할 때, 그들은 막대한 돈을 가지고 일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그들은 애플과 넷플 릭스 같은 대형 보드 주식을 거래 할 수있는 계좌 크기가 없다는 것을 빨리 깨닫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상인들은 자신의 상황에 도움이 될만한 것을 찾기 위해 탐구에 착수합니다. 검색 엔진과 다른 형태의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많은 돈을 들여 대규모 계정을 확장하겠다는 약속 때문에 페니 ​​주식을 여러 번 가져온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벌써 페니 주식을 보았을 때 그것은 나에게 전혀 충격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엔트리 비용이 훨씬 적고 약속 된 "오프 차트"의 이익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 진짜 질문은 이것입니다 : 옵션을 살펴 보셨습니까? 그 차이가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 무역 계획 및 목표를 위해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페니 주식과 옵션의 차이점을 다룰 것입니다.
이 비교를 9 개의 다른 섹션으로 나누었습니다. 섹션별로 섹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각 섹션의 페니 주식 및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수수료 / 수수료 / 규정.
페니 주식과 옵션을 거래 할 때, 할인 브로커가 있다고 가정하면 수수료는 거의 동일하므로 거래 비용은 씻어 버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 브로커는 페니 주식에 대해 다른 브로커보다 나은 점이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옵션보다 다른 사람보다 낫지 만, 모두 당신이 원하는 브로커를 찾으면 적합한 것입니다. 그러나 페니 주식의 경우, 귀하의 계좌가 $ 25k 미만일 경우 일주일에 단지 "하루 거래"로 제한하는 패턴 당일 거래자 규칙에 의해 제한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이 규칙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옵션이있는 패턴 데이 트레이딩 규칙을 피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규칙에 관해서는, 옵션이 이기고 손을 내밀어 야합니다.
거래 기회 수.
내가 "기회"를 말할 때 의미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실현 가능한 무역 상황이 현실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빈도를 의미합니다. 페니 주식 세계에서 주어진 주식은 거의 또는 전혀 움직이지 않고 한 번에 몇 달씩 갈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페니 주식을 실제로 찾아내는 것은 정말로 어려울 수 있으며 무역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왜 이런 경우입니까? 본질적으로, 페니 주식 시장은 매우 illiquid입니다, 거기에 많은 상인 활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인은 수량 (유동성)을 창출하기 위해 서로를 사고 팔아야하며 페니 주식에 대해서는 일정한 금액이 없다. 옵션은 대형 보드 주식 및 ETF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식 / ETF를 사용하면 매일 매일 일관되고 일상적인 대량 거래가 이루어 지므로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회를 훨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무역 이익.
페니 주식 및 옵션 모두의 매력은 입장료가 낮고 이익률이 높기 때문에 다른 모든 것이 동등하게 만들어지면 동점이됩니다. 페니 주식의 수많은 하락, 공정하기 위해서는 그들이 움직일 수 있다면 페니 주식은 확실히 가격에 큰 도약을 할 수 있습니다. 관점을 유지하면서, 방정식에 기회 (위의 설명 참조)를 가져올 때 옵션에 이러한 유형의 이득을 훨씬 더 자주 허용 할 수있는 기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역에 "참여"하는 비용.
이미 몇 번 언급했듯이, 페니 주식과 옵션은 모두 진입 장벽이 매우 낮습니다. 거래 시작 비용이 매우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경우 모두 1,000 달러 또는 그보다 적게라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역 계획은 자비 중입니다 ...
거래 세계에서는 가능한 한 많은 변수를 변경하지 않고 상황에 처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페니 주식에 관해서 이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종종 경영진은 매우 희소하여 회사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지 않습니다. 가격을 크게 떨어 뜨리는 뼈가있는 발표 나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자비를 베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들고있는 위치를 파괴하고 바람에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옵션은 대형 보드 주식을 기준으로합니다. 이들은 검증 된 기록을 보유한 대기업이며, 지능적인 경영진과 이사회가 운영합니다. 다시 말해, 대형 보드 회사의 드라마는 거의 없다. 당신은이 회사들이 잘 운영되고 있으며 경영에있어 폭력적인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페니 주식과 함께, "드라마"는 그들을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유동성 거래 방법 (볼륨)?
유동성은 페니 주식에 있어서는 큰 문제입니다. 많은 시간 동안 페니 주식 기술 차트를 끌어 올리면 가격이 온통 뛰어 오르고 차트 전체가 고르지 않게 보입니다. 나는 이것을 조금 전에 논의했지만 이것은 거래되는 주식의 규모가 작고 일관성이 없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신뢰할 수없는 기술 지표, 차트 패턴 및 거래자가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수많은 도구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대형 보드 주식에 기반한 옵션은 훨씬 더 많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페니 주식과 커다란 주식을 올리라고 말하며, 둘 다 5 분의 시간 척도를 봅니다. 대형 보드 주식은 훨씬 유동적 인 거래 패턴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형 차트는 매우 고르지 찾고 전혀 차트의 많은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옵션에 대한 유동적 인 의사 결정 및 안정성을 확보함으로써 차트의 패턴 및 추세를 훨씬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쉽게 판매 할 수 있습니까?
구매 및 판매의 성공적인 거래에는 두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명백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이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입니다. 항상 "살 수있는"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판매"하기 위해서는 당신에게서 물건을 사려고하는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반복적 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 나는 대량의 문제를보고 있습니다. 페니 주식에는 엄청난 양의 거래량이 없기 때문에, 특히 더 많은 돈을 넣으면 팔고 싶을 때 페니 주식 주에 대한 구매자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옵션과 볼륨이 높을수록 구입을 원하는 사람이 거의 항상 있습니다. 즉, 경제 용어를 사용하면 매우 효율적인 시장입니다.
돈을 융통성있게 만들기.
얼마나 많은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페니 주식으로 당신은 주식에 오랫동안 갈 길이로 제한됩니다. 기술적으로, 당신은 페니 주식을 짧게 할 수 있지만, 올바른 브로커를 찾는 것이 기껏해야 성가신 퀘스트입니다. 이것의 꼭대기에 페니 주식 (단점이 높은 위험 때문에)과 관련된 수수료는 매우 높습니다. 말하자면, 주식 가격이 오르면 페니 주식 안에서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100 %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오르 내릴 지, 옵션이 구조화 된 방식으로 수익을 낼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전에이 단어를 보았습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양념을 치기 위해, 더 진보 된 옵션 전략의 일부를 사용하면 주식 가격이 여전히 존재하고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이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개성을 배웁니다.
주변에 있던 노련한 상인이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모든 주식은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을 충분히 길게 따라 가면 그 성격 ( "주식이 움직이는 경향"으로 정의 됨)을 배우고 식별하고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으로 이것은 어렵고 본질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대다수의 경우, 주식은 "연극에"며칠 / 일주일에 좋고, 아마도 두 달 전에 망각에 빠져 든다. "놀이 중"인 페니 주식은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이주기는 주어진 주식의 성격을 식별하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옵션으로는 하루 종일 활동과 일치하는 많은 주식이 있습니다. 따라서 상인은 주가가 움직이는 경향을 "어떻게"배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수학을 올바르게하면 옵션을 선호하여 7 점에서 2 점을받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페니 주식을 거래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입니까? 페니 주식이 당신의 전략과 계획에 더 잘 들어 맞는다면 절대적으로 그 길로 가야합니다. 그러나 상인과 선생님으로서의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종종 페니 주식 거래를 시작한 사람들은 위에 나열된 여러 가지 이유로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이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이 목록을 작성한 방법입니다.) 페니 주식 거래자는 결국 자신의 위치가 움직일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페인트 건조를 지키는 것"에 질려지기 시작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확실히 주식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좌절감을 느낍니다. 이익을 얻거나 잃을 때 주식을 팔 때가되면, 단순히 "매도"버튼을 누르는 것 이상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가능한 한 많은 승률을 올릴 필요가 있으며 상황의 현실은 옵션 거래를 통해 훨씬 더 자유롭고 기회가 많고 유연성이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주식 및 옵션 구매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옵션 vs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주식.
내가 $ 100 / share로 주식을 입력한다고 가정합니다. 주식은 2 일 동안 3 % 상승하고 주식을 팔고 이익을 얻습니다. 이 옵션은 동일한 주식에 대해 콜 옵션 계약을 체결하고 옵션을 3 % 올린 후 본질적으로 정상 주식과 동일한 지점에서 나가는 것과 비교하면 어떨까요? 옵션에 대한 경험이있는 사람이 기본적으로 옵션 경로 (시장 진입, 후행 중지 설정, 시장 나가기 등)를 위해 모든 단계가 어떻게 전개 될지 비교할 수 있는지, 단순히 주식을 구매하는 것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궁금합니다. 거래 수수료, 옵션 보험료, 각 접근법과 관련된 기타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어느 경로를 선택하든 - 주식 또는 옵션과 나는 주식을 가정 할 때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하려고합니다. 나는 3-5 %의 이익을 얻습니다.
나는 어떤 해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의 3 년 전에 나는 9 ~ 2시에 Apple에 배팅 한 기사를 썼다. 이 게임에서 35 %의 주식이 옵션 거래에서 354 %의 수익을 냈다고 설명했다. 레버리지는 양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거나, 약간 아래로 움직이며, 내기는 사라졌습니다. 내가 이것을 즐겁게 생각하는 동안 나는 투자라고 부르지 않는다.
$ 2- $ 3K를 사용하면 먼저 종이 거래가 권장되며, 옵션 거래를 입력하면이 거래액의 20 % 이상을 차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돈을 내기에 50,000 달러를 가지고 있다면, 10 % 이상의 포지션은 없다.
어려운 옵션 (실제 옵션 거래에서 내 손을 시도 함)을 배웠던 첫 번째 일은 유동성 문제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가치가있는 것보다 훨씬 적게 판매 할 것을 제안하지 않는 한, 유익한 계약을 만료로 붙잡아두기가 쉽다는 동일한 옵션을 거래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나는 옵션이 일종의 보험이라는 것을 알았고 아무도 돈을 (장기적으로) 사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따라서 헤지 옵션을 사용하여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지만 이익을 무디게합니다.
편집 : IMO, 옵션 (장기적으로)은 매수와 매도 모두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중개인에게 돈을 버는 것입니다. 내 중개인의 경우 옵션에 대한 수수료가 주식 (또는 ETF)에 대한 수수료보다 높습니다.
첫째, 한 가지 언급은 더 나은 분석은 하나의 결과가 아니라 다양한 결과를 분석 할 것을 요구합니다. 각각에 확률을 할당하고 예상 값을 비교합니다. 그런 다음 위험 관용에 근거하여 선택을 조절하십시오.
하지만 이제는 3 %의 결과 또는 시나리오와 2 일의 시간 프레임을 살펴보십시오. 귀하의 투자 자본이 정확히 1000 달러라고 가정합시다 (5,000 달러에 5 달러 씩을 곱하면됩니다).
A. 주식 매입 : 가치는 103로 이동합니다. 투자 금액은 1030 달러입니다. 순 수익은 $ 30에서 마이너스 20 $ 커미션 (당신은 중개인간에 이것을 비교해야하며, 9.99에 사소한 정부 수수료를 더한 수수료를 사용합니다).
B. 주당 0.40 달러에 통화 옵션을 100 개 구매하고 30 일 후 (12 월 23 일) 만료됩니다. 이것은 더 복잡합니다. 이를 평가하려면 통화 100 달러, 통화 30 달러를 들락 거 렀고 30 일 남은 통화 100 회, 통화 3 달러, 남은 28 일의 가치 이동을 예측해야합니다. 이 움직임은 기본 주식의 변동성, 진보 된 주제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추정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자가 손을 뗀 후에 사용하기가 간단 해집니다. 여하튼이 시나리오에서 옵션 가격의 예상되는 움직임이 $ 0.40에서 $ 3.20 사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250000 공유 옵션을 $ 1000에 구입 했으므로 이득은 2,500 배 2.8 = 7000이됩니다.
C. 주당 0.125 달러에 102 통화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30 일 (12 월 23 일) 만료됩니다. 이것을 평가하려면 102 콜의 가치, 즉 30 일 남은 금액 중 102 달러를 102 콜의 가치, 1 달러의 돈, 28 일 남은 금액으로 추정해야합니다. 이 움직임은 기본 주식의 변동성, 진보 된 주제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추정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자가 손을 뗀 후에 사용하기가 간단 해집니다. 여하튼, 이 시나리오에서 옵션 가격의 예상되는 움직임이 $ 0.125에서 $ 1.50 사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 1000에 대해 8000 가지 공유 옵션을 구입 했으므로 이득은 8000 회 1.375 = 11000이됩니다.
동일한 일이지만 98 통화로 시작합니다. E. 똑같은 일이지만 101 통화로 시작하여 60 일 만료됩니다. F.,. 기타 - 다른 옵션 선택.
다시 위의 숫자를 얻는 것이 고급 주제입니다. 중개인이 옵션이 위험하다는 것을 경고하는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수학을 잘못하면 잃을 수도 있고, 나쁜 결과로도 수학을해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어쨌든 최적의 지점을 찾는 데 필요한만큼의 옵션을 "채점"해야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단락으로 돌아 가면 전체 분석을 2 %의 이득으로 실행해야합니다. 또는 5 %. 또는 2 일 대신 4 일 안에 5 %. 유익한만큼 많은 일을하십시오. 가능성을 평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방아쇠를 당기고 구입하십시오.
다이빙을하기 전에 시뮬레이션에서 이러한 기법을 사용해보십시오! 부디!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을 위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면 예상되는 옵션 가격 움직임을 평가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않아도됩니다. 나는 언급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 과정에서 펀 트 펀치를 할 것이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으시겠습니까?
추신 수정 나는 중개업자들이 옵션을 다루는 것에 대한 사랑을 필요로한다고 언급하는 것을 잊어 버렸다. 귀하의 분석에서 수수료 수수료를 확인하십시오.
주식을 사는 것이 ( "길게 간다") 옵션이 더 좋은지에 대한 더 많은 관점. 내 다른 대답은 비록 내가 숫자를 만들었지 만, 옵션 경로에 대한 탄력적 인 결과를 주었다; 그러나 실제로 주식 시장에 대해 "비 - 박형"이며 질서 정한 옵션 시장을 가정 할 경우 주가가 과대 평가 될 경우 주가는 거의 과장된 수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여전히 많은 catch가 있습니다 (예 : 이동이 2 일 후에 발생하고 옵션이 1에서 만료되면 범용 선언이 더 좋을 수 없습니다). 평판이 좋았지 만, 2001 년 9 월 11 일 이전 주에 엄청난 수의 항공사 스톡 옵션이 거래되었습니다. 반대로, "투자자들"(아마도 며칠 안에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예지력이있는)은 엄청난 이윤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큰 주가 움직임이 일어날 때를 정확히 알고 있었고 어떤 방향으로 그것을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갈 것이라고 :(
내부 지식 (교도소로 이어질 수도 있음)을 거래하지 않는 한 보안이 상당한 양 (3 %가 상당 함)으로 정확히 언제 이동하는지 정확하게 알면 매우 드물 것입니다. AAR, 나는 이것이 위의 결과의 크기에 대한 약간의 견해를 제공하고, 그러한 환상적인 결과가 있음을 인식한다. :)
그런 다음 위의 잭 응답을 고려하십시오 (그와 그의 모든 것이 좋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시장보다 더 똑똑한 가격 예측 선물이 없거나 특별한 지식이 없다면 그의 보험 발언이 적절합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옵션에는 고유 레버리지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한 배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버리지"금액은 주로 현재 주가와 관련된 옵션 파업과 만기까지 남은 시간에 의해 결정됩니다. 선택권은 당신이 미래 가격 운동의 방향 그리고시기 모두에 맞을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주식보다는 훨씬 어려운 투자이다.
주식을 가지고, 당신은 영원히 (버핏 양식)을 구입하고 보유 할 수 있으며, 5 년 동안 잘못되었다고하더라도 6 년 후에 주가가 마침내 상승하기 시작하면 갑자기 실현 된 이익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사용하면 이익과 손실이 매우 빨리 종결됩니다. 전문 옵션 트레이더로서 처음 옵션을 투자하는 투자자에게 줄 수있는 최고의 조언은 통화 및 풋 모두에 대해 ITM (in-the-money) 옵션을 상당히 많이 구매하는 것입니다. "전화 옵션"에 대한 웹 검색을 통해 어떤 전화 나 풋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ITM 옵션을 사용하면 레버리지는 주식을 완전하게 매매하는 것보다 여전히 현저하게 우수하지만 모든 프리미엄을 잃을 확률은 훨씬 적습니다. 또한, 돈이 상당히 깊어서 예상되는 움직임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일정한 유혈을 줄입니다 (시장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것보다 더 많이 옆으로 움직입니다).
공정하고 깊이있는 ITM 옵션은 대형 시장이나 "쉬운"프리미엄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옵션입니다. 그리고 옵션 시장은 소매 투자자와 당신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옵션을 팔아서 살기 때문에 점들을 연결하십시오. 당신이 아주 경험이 될 때까지 ITM 옵션만을 거래함으로써, 당신은 평균적인 멍청이가되는 기회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아마추어 옵션 투자자들은 ATM이나 OTM 옵션과 같은 ITM이 아닌 장기 만료 옵션 (1 년 이상 LEAPS와 같은)을 구입하면 유사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의 문제는 중요한 시간 가치가 당신이 기다리는 날마다 천천히 피가 흐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ITM 옵션을 사용하면 본질적인 가치가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옵션의 상대적으로 작은 시간 값만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공정한 ITM 옵션을 1 ~ 4 개월 만료 옵션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이동 타이밍을 얼마나 대담하게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스 옵션은 주식이 아닙니다.
다른 거래 기술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상인이든 투자자이든, 당신의 목표는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2 차적인 목적은 최소한의 허용 가능한 위험 수준으로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옵션 거래자들의 주요 어려움 중 하나는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물론, 그들은 모두 지금 뭔가를 사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팔리는 것이 수익의 길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가격이 항상 예상대로 동작하지 않기 때문에 옵션 트레이더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숙련 된 주식 거래자가 항상 주식을 살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는 주가가 하락할 때 이익을 얻기 위해 짧은 기간에 파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보 옵션 거래자가 너무 많으면 옵션을 사지 않고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헤지 옵션을 판매하는 개념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옵션은 매우 특별한 투자 도구이며 단순히 개별 옵션을 사고 팔 수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상인이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투자 유니버스의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가 위험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수학 도구 세트 (& # 34; 그리스인 & # 34;)가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지 못한다면,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특정 위치에서 위험 (즉, 최대 이익 또는 손실)을 측정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번역 : 최악의 시나리오가 발생했을 때 얼마나 많은 돈을 잃을지를 알면 거래자는 불쾌한 놀라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 거래자가 위험 / 보상 가능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기간 동안 위치 유지. 주식과 달리 모든 옵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잃습니다. 그리스 문자 & # 34; 세타 & # 34; 하루의 경과가 옵션의 가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격 변동 지속. 주식이 계속해서 한 방향으로 움직이면 이익이나 손실이 누적되는 비율이 바뀝니다. 이것은 델타 옵션이 일정하지 않고 변경된다는 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리스 감마는 델타가 변경되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스프레드로 헷지하기.
옵션은 종종 다른 옵션과 함께 사용됩니다 (즉, 구매하고 다른 옵션을 판매). 혼란 스러울 지 모르지만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다음과 같이 기본 자산에 대한 기대치가있을 때 :
완고한 곰 같은 중립 (범위가 제한된 시장을 기대 함) 훨씬 더 또는 훨씬 덜 휘발성이 됨.
당신은 기대가 이루어질 때 돈을 벌 수있는 직책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조합 수는 많으며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다양한 옵션 전략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는 제한적인 위험과 제한된 보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이윤을 수취하는 대가로, 보급 거래는 수익을 창출 할 확률의 증가와 같은 자체 보상을받습니다. 다소 보수적 인 투자자는 상당한 잠재적 이익을 얻는 직위를 소유 할 수 있고 큰 이익을 얻을 확률이 높습니다. 주식 거래자는 옵션 스프레드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가 아닙니다. 교양있는 옵션 트레이더의 경우 옵션 전략이 다양한 주식 시장 결과로부터 이익을 얻도록 설계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한된 위험으로 성취 될 수 있습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옵션 거래에 익숙해지기.
많은 트레이더들은 주식 옵션의 지위를 주식 레버리지와 지주 자본이 적은 스톡 대체물로 생각합니다. 결국 옵션은 주식 자체와 마찬가지로 주식 가격의 방향에 베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은 주식보다 특성이 다르므로 옵션 거래자가 배우기 시작해야하는 많은 용어가 있습니다.
[옵션은 혼란스럽고 지나치게 복잡하다는 오해가 있지만 단순한 경우는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초보자를위한 Investopedia Academy의 옵션 과정을 통해보다 강력하게 구축 할 수있는 옵션을 활용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은 호출과 풋입니다. 통화 옵션을 구매할 때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없습니다. 풋 옵션을 구매할 때 만료일 이전의 언제든지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도 할 의무는 없지만 권리는 있습니다.
주식과 옵션의 중요한 차이점 중 하나는 주식은 당신에게 회사의 작은 소유권을 부여하는 반면 옵션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 할 수있는 계약 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옵션 거래에는 구매자와 판매자라는 두 가지 측면이 항상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구매 된 모든 콜 또는 풋 옵션에 대해 항상 다른 사람이 그것을 판매합니다.
개인이 옵션을 판매하면 이전에는 없었던 보안이 효과적으로 생성됩니다. 이것은 옵션을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관련 회사 나 옵션 모두 이슈 옵션을 교환하지 않기 때문에 주요 옵션 소스 중 하나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전화를 할 때, 만료일 전 언제든지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의무가있을 수 있습니다. 풋을 쓸 때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사야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주식은 카지노에서 도박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에서 도박을하는 곳이기 때문에 모든 고객에게 운이 좋으면 모두 이길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옵션은 경마장에서 말을 걸는 것과 같습니다. 거기서 그들은 parimutuel 베팅을 사용합니다. 각자가 다른 모든 사람들을 상대로 베팅합니다. 트랙은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작은 컷을 취합니다. 따라서 말 트랙과 같은 거래 옵션은 제로섬 게임입니다. 옵션 구매자의 이득은 옵션 판매자의 손실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옵션 구매에 대한 모든 지불 다이어그램은 판매자의 지불 다이어그램의 대칭 이미지 여야합니다.
옵션의 가격을 프리미엄이라고합니다. 옵션의 구매자는 기본 보안에 어떤 영향을 미치더라도 계약에 대해 지불 한 초기 프리미엄보다 많은 것을 잃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구매자에 대한 위험은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금액 이상일 수 없습니다. 반면에 수익 잠재력은 이론적으로 무제한입니다.
매수인으로부터받은 프리미엄에 대한 대가로 옵션 매도인은 주식의 주식을 인도 (콜 옵션 인 경우) 또는 납품 (풋 옵션 인 경우)해야하는 위험을 감수합니다. 그 옵션이 다른 옵션이나 기본 주식의 위치에 의해 커버되지 않는 한, 판매자의 손실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즉, 판매자는 원래의 프리미엄보다 훨씬 많은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미국식과 유럽식의 두 가지 기본 스타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미국식 또는 미국식 옵션은 구입일과 만료일 사이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소 옵션은 아메리칸 스타일이고 모든 주식 옵션은 아메리칸 스타일입니다. 유럽식 또는 유럽식 옵션은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색인 옵션은 유럽 스타일입니다.
콜 옵션의 파업 가격이 주식의 현재 가격보다 높으면 콜은 돈에서 제외됩니다. 파업 가격이 주식 가격보다 낮 으면 돈 안에있다. Put 옵션은 파업 가격이 주식 가격보다 낮 으면 돈에서 빠지며 파업 가격이 주가보다 높으면 돈에서 빠져 나온다.
옵션은 어떤 가격으로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 2.50 ~ $ 30 간격 및 $ 5 간격으로 파업 가격으로 거래됩니다. 또한 현 주가 주변의 합리적인 범위 내의 행사 가격 만 일반적으로 거래됩니다. 원내 또는 원외 옵션은 이용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주식 옵션은 만료일이라고하는 특정 날짜에 만료됩니다. 보통 열거 된 옵션의 경우, 옵션이 거래를 위해 처음 나열된 날짜로부터 최대 9 개월이 될 수 있습니다. LEAPS 라 불리는 장기 계약 옵션 계약은 많은 주식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상장일로부터 최대 3 년의 만기일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옵션은 만료 월의 세 번째 금요일 다음 토요일에 만료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토요일에 브로커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3 번째 금요일에 옵션이 만료되고 모든 거래가 마감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 브로커 결제는 실제로 토요일에 완료됩니다.
3 일간의 결제 기간이있는 주식과 달리 옵션은 다음날 정산됩니다. 만료일 (토요일)에 정산하기 위해서는 금요일에 그 날의 마지막 날까지 옵션을 행사하거나 거래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주식 선택을 기반으로 한 더 큰 전략의 일환으로 옵션을 사용하지만 거래 옵션이 거래 주식과 매우 다르므로 주식 거래자는 옵션을 거래하기 전에 옵션의 용어와 개념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