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February 2018

Ca 이혼 스톡 옵션


캘리포니아 이혼 주식 옵션
이혼 및 스톡 옵션.
지정된 가격 (행사 가격, 보조금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지정된 고용주 법인.
만기일보다 빠르지 않고 만기일보다 늦지 않은 시간. 옵션.
교부금 후 수년 동안 권리를 포기하거나 직원이 머물러 있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 회사. 옵션의 일부는 단계별로 가득 될 수 있습니다 (항공편). 일반적으로 만기일은 동일합니다.
가득 된 날짜로. 대부분의 옵션은 부여 일로부터 일정 기간이 지나면 소멸됩니다. 그만큼.
고용주는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시장 가격으로 행사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돈) 또는 시장 가치 이하 (돈 내). 주식이 고맙게되면 직원은 주식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가 주식을 팔 때 이득을 실현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커뮤니티 속성.
그들의 교부금이 귀속되는 한도까지 이혼 한 날부터 결혼 및 행사할 수있는 권리.
결혼 생활 중 지역 사회의 노력. 스톡 옵션 유예 여부 결정.
과거 지역 사회 노력에 대한 보상, 현재 노력에 대한 보상 또는 미래에 대한 인센티브.
서비스 및 유지에있어 법원은 공평한 방법을 선택하는 매우 광범위한 재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동체를 배정하고 재산을 분리하는 것. FN1. 사례는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혼 도중 부여되고 행사 될 수있는 권리는 전적으로 공동체이며 그 이후에 부여 된 공동체입니다.
분리는 별개의 재산입니다. FN 2.
분리 일까지 법원은 다음을 결정하기 위해 시간 규칙을 개발했다.
결혼 관심. 그러나 이것들은 엄격한 규칙이 아니며 법원은 기꺼이한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상황에 평등 한 수식을 적용하는 것.
주식 옵션; 직원은 회사에 가입 할 때 옵션을 부여받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직원은 초기 시동 기간 동안 다른 보상 대신 스톡 옵션을 부여 받았다. 아무것도.
계획은 미래의 서비스만을위한 것임을 나타냅니다.
보조금 가격이 그날의 공정한 시장 가치라는 사실에 의해 증명 된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십시오.
(돈으로) 그리고 종업원을 위해 회사의 시장 가치를 유지해야만했다.
이익을 내기 위해 주식이 증가했습니다. 법원은 또한 재판 법원이 그 법원을 학대하지 않았다고 판결했다.
직원이 미래 이익에 대한 예상 세금 부채를 공제했을 때의 재량.
즉각적이고 구체적이지 않은 부채를 결정하십시오. 무시해야한다.
따라서 향후 서비스에 대한 인센티브로 간주됩니다. 워커는 그것이 남용이라고 주장했다.
법원이 Hug 공식을 적용하고 주식이 기일이 된 날짜를 무시할 재량권.
다음 중 하나를 곱한 값 :
1. 재판시 옵션이 행사되고 주식이 매각 된 경우 그 차이.
옵션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
커뮤니티의 이익이나 질서에 따라 분할 된 주식을 주문할 재량권.
그 차이가 될 다른 공동체 이익을 매수할 직원 배우자.
재판 일의 주식 가치와 옵션 가격 사이의
커뮤니티 이익 분배의 최대 절반을 제공하십시오. 이 솔루션들 각각은 선물합니다.
문제. 옵션이 행사 가능하지 않은 경우 평가가 어렵고 전문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치 모델을 사용하십시오. Black / Scholes 가격 모델. 또한 주식 옵션도 거의 없습니다.
회사 제한 및 잠재적 인 불리한 세금 결과로 인해 양도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a.
바람직한 대안은 직원이있을 때 지연 배포 방식을 협상하는 것입니다.
배우자는 옵션을 보유하지만 다른 배우자는 옵션이있는 경우 세후 이득을 공유합니다.
행사되고 주식이 팔린다. 그러한 협상 된 합의에는 통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옵션을 다시로드하거나 가격을 책정하거나 행사하는 경우 지급해야하는 조항.
비 근로자 배우자는 직원 배우자에게 선택권 행사를 지시 할 권리가 있습니다.
대신 세금 계산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정확한 '시간 규칙'을 결정할 때 & # 8221; 수식을 평가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
과거, 현재 또는 미래 성과에 대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옵션 플랜 조항 및 보조금과 관련된 모든 문서를 검토하십시오.
특정 목적 또는 보너스 (과거 실적)에 대한 옵션
과거의 장기 고용 또는 보상에 대한 보상 (과거 성과)
보상 패키지의 일부 (현재 성능)
신입 사원을위한 서명 보너스 (현재 실적)
현재 보상 대신 또는 특히 옵션이있는 급여 이외에.
정기적으로 부여하고 회사는 시작 (현재 성능)
고용인은 더 높은 스톡 옵션 (현재 성과)에 대해 더 낮은 급여를 받았다.
직원이 기대하는 옵션 (현재 성능)
긴 가득 기간 (미래 실적)
& # 8220; 황금 수갑 & # 8221; 직원 (미래의 직원)
다른 요인에는 회사의 규모와 파업 가격 (가능한 미래.
FN 2. Re Marriage of Nelson (1986)에서 Cal App. 3d 150.
이 웹 사이트는 & quot; 광고 & quot; 이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법률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안에 아무것도.
웹 사이트는 변호사 - 고객 관계를 형성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리인 - 고객 관계는 언제 만들어야합니다.
이 사무실은 고객을 대표하는 것에 동의하며 고객은 서면 계약을 체결합니다.
캘리포니아, 이혼 및 가정법 문제에 관한 유럽, 미국 및 호주의 다른 국가들. 사이트 맵.

캘리포니아에서 이혼하는 동안 스톡 옵션 나누기.
이 기사는 캘리포니아 부부가 이혼시 스톡 옵션을 나눌 수있는 방법을 다룹니다.
일부 자산은 이혼에서 쉽게 나눌 수 있습니다 - 자동차를 판매하고 이익을 나누는 것은 보통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주식 옵션을 나누는 것은 독특한 도전 과제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제 3 자에게 매각 할 수 없거나 실질 가치가없는 주식 옵션 (예 : 개인 회사의 스톡 옵션 또는 미확인 옵션)은 가치를 산정하고 나누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법원은 이혼시 스톡 옵션의 분할을 다루는 몇 가지 방법을 결정했습니다.
가상 증권의 보통주 옵션.
전형적인 실리콘 밸리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 배우자가 창업 회사에서 훌륭한 직장을 구 축하며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4 년 정족수의 일정에 따라 스톡 옵션을받습니다. 부부는 신생 기업이 그대로 계승 될지, 계곡에있는 많은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인수되거나 인수 될지는 확신 할 수 없다.
부부는 나중에 이혼 결정을 내리고 자산 분할에 관한 논의에서 스톡 옵션이 나옵니다. 그들은 옵션으로 무엇을해야 할지를 알고 싶지만 규칙은 불분명합니다. 첫째, 그들은 캘리포니아에서 결혼 재산 권리의 기초를 이해해야합니다.
커뮤니티 속성.
캘리포니아 법에 따르면, 결혼 날짜로부터 당사자가 분리하는 날짜까지 취득한 자산 (주식 선택권 포함)은 분리 재산의 & rdquo;라고 불리는 것으로 간주되어 커뮤니티 재산으로 간주됩니다. & rdquo; 이 추정을 & ldquo; 일반적인 커뮤니티 속성 추정이라고합니다. & rdquo; 공동체 재산은 배우자간에 똑같이 나누어집니다 (50/50 분리).
속성 분리.
분리 된 재산은 별도 재산을 소유하고 배우자와 별도로 소유하고 (공동으로가 아니라) 이혼 후에도 계속 소유하게되는 배우자를 의미하는 무술 재산의 일부가 아닙니다. 별개의 재산은 이혼시 분열의 대상이 아닙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별도의 재산으로 배우자가 취득한 모든 재산이 포함됩니다 :
선물이나 상속에 의한 결혼 전, 또는 별거 일 이후 (아래 참조).
따라서 일반적으로 부부가 분리 된 부부가 분리되기 전에 종업원 배우자에게 부여 된 스톡 옵션은 종업원 배우자의 별도 재산으로 간주되며 이혼시 분할 대상이 아닙니다.
분리 일.
& ldquo; 분리 날짜 & rdquo; 별도의 재산권을 설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날짜입니다. 별거 일은 한 배우자가 결혼이 끝났다고 주관적으로 결정한 날짜를 말한 다음 이사하는 등의 결정을 객관적으로 이행 한 날짜입니다.
많은 이혼 부부는 분리 된 정확한 날짜에 대해 논쟁합니다. 그 이유는 어떤 자산이 공동체 재산 (따라서 동등한 구분에 따라) 또는 별개의 재산으로 간주되는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분리 일 이전에 수령 한 스톡 옵션은 공동 재산으로 간주되어 동등하게 나뉘지만, 그 날 이후에 수령 된 옵션 또는 기타 재산은이를받은 배우자의 별도 재산으로 간주됩니다.
위의 가상으로 돌아가서, 분리 일에 논쟁이 없다고 가정합시다. 그러나 부부는 옵션의 일부가 기득권자임을 확인합니다. 결혼 중 그리고 이혼 일 이전에. 이제는 이것이 어떻게 부서에 영향을 미칠지 결정해야합니다.
확약 된 옵션과 확정되지 않은 옵션.
종업원 주식 옵션 & ldquo; 베스트, & rdquo; 직원은 운동 & rdquo; & ldquo; strike & rdquo;에서 회사 주식을 사기위한 옵션 가격은 고용주와 고용인 간의 최초 보조금 또는 스톡 옵션 계약에 일반적으로 명시된 고정 가격입니다.
그러나 결혼 도중에 부여되었지만 별거 일 이전에 기증되지 않은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어떤 사람들은 미확인 된 옵션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이러한 옵션을 통제 할 수 없으며 직원이 회사를 떠날 때 미확인 옵션을 포기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주의 법원은이 견해에 동의하지 않으며, 미확인 된 옵션이 현재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갖지 않을지라도 이혼시 분할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옵션 나누기.
법원은 옵션 중 어느 부분이 비 직원 배우자에 속하는지 어떻게 결정합니까? 일반적으로 법원은 여러 공식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 ldquo; 시간 규칙 & rdquo;라고 함).
사용 된 기본 시간 규칙 수식 중 두 가지는 포옹 1 수식과 넬슨 2 수식입니다. 법원은 어떤 공식을 사용할 지 결정하기 전에 먼저 해당 옵션이 직원에게 부여 된 이유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 : 직원을 직업에 끌어 들이기 위해, 과거 실적에 대한 보상으로, 또는 근무를 계속할 인센티브로). 회사) 이것은 어떤 규칙이 더 적절한 지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포옹 공식.
포옹 공식은 옵션이 주로 직원을 직장으로 끌어 들이고 과거의 서비스에 보상을 제공하려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Hug에 사용 된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x 행사할 수있는 주식의 수 = 커뮤니티 부동산 공유.
(DOH = 고용 일자, DOS = 분리 일, DOE = 행사 날짜 / 권리 행사 또는 가득 조건)
넬슨 포뮬러.
넬슨 수식은 옵션이 주로 미래 성과에 대한 보상 및 회사와의 인센티브로 사용 된 경우에 사용됩니다. 넬슨에서 사용되는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x 행사할 수있는 주식의 수 = 커뮤니티 부동산 공유.
(DOG = 부여 날짜, DOS = 분리 날짜, DOE = 행사 날짜)
다른 유형의 옵션에는 다른 여러 가지 규칙 공식이 있으며 법원은 사용할 수식 (있는 경우)과 옵션을 나누는 방법을 결정할 때 넓은 재량권을가집니다.
일반적으로, 분리 일과 옵션이 가득되는 날짜 사이의 시간이 길수록 커뮤니티 속성으로 간주 될 옵션의 전체 비율은 더 작아집니다. 예를 들어, 특정 옵션 수가 별거 후 1 개월 동안 부여 된 경우 해당 주식의 상당 부분은 동등한 구분 (50/50)을 조건으로하는 공동 재산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옵션이 분리 일로부터 수년 후에 부여 된 경우에는 훨씬 적은 비율로 커뮤니티 속성으로 간주됩니다.
옵션 (또는 그 값)
시간 규칙을 적용한 후에, 부부는 각 옵션의 수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옵션을 분배하는 방법이나 그 가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각 배우자는 직원 - 배우자의 회사에서 5000 개의 스톡 옵션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됩니다. 직원이 아닌 배우자가 옵션 자체 또는 5000 가지 스톡 옵션 값을 받는지 확인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솔루션 중 일부입니다.
비 종업원 배우자는 다른 자산이나 현금과 교환하여 5000 스톡 옵션에 대한 권리를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옵션이 가치가있는 것에 대한 배우자 간의 합의를 필요로합니다 - 공개 회사의 경우 주식 가치가 공개되고 계약의 기초를 형성하지만, 민간 기업의 경우, 이것은 결정하기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좋은 견적을 제공 할 수있는 내부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종업원이 아닌 배우자의 이름으로 5000 개의 스톡 옵션을 양도하는 데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직원 배우자는 건설적인 신뢰로 옵션의 직원이 아닌 배우자의 지분을 계속 보유 할 수 있습니다 (5000). 주식이 가득 될 때 주가가 매각 될 수 있다면 비 종업원 배우자에게 통지를 받고 그 부분을 행사하여 판매 할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결론.
배우자 & 스톡 스톡 옵션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기로 동의하기 전에 현재로서는 가치가 없을지라도 옵션에 시간 규칙 수식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주식 및 잠재적 이익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공개되거나 주식이 인수 또는 기타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있는 경우, 귀하는 계속해서 기뻐합니다.
이 가정법 분야는 상당히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의 분할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숙련 된 가정 법률 변호사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자원과 미주
1. 포옹의 결혼 (1984) 154 칼. 앱. 3d 780
2. Nelson (1986)의 결혼 177 Cal. 앱. 3d 150.
이혼 변호사와 상담하십시오.
우리는 85 명의 클라이언트가 오늘 변호사를 찾도록 도왔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귀하의 사례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주십시오.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연락을 취할 변호사를 선택하십시오.
제작품.
무료 법률.
우리와 접촉.
저작권 및 사본; 2017 Nolo & reg; 모든 주에서 셀프 도움말 서비스가 허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법률 자문이 아니며 변호사 소개 서비스를 구성하지 않으며 사이트 사용으로 인해 변호사 - 클라이언트 또는 기밀 관계가 형성되거나 형성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변호사 목록에는 변호사 광고가 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이 웹 사이트의 정보가 변호사 소개 서비스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주와 관련된 특정 정보에 대해서는 이용 약관 및 보충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이용 약관, 보충 조항,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쿠키 정책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미국 검색 데스크톱.
Yahoo Search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이 포럼은 제품 제안을하고 사려 깊은 피드백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피드백을 사용하여 긍정적 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지원 포럼을 방문하거나 도움말 사이트에서 자습서를 찾으십시오. 이 포럼은 지원 관련 문제에 대해 모니터링되지 않습니다.
야후 제품 피드백 포럼은 이제 유효한 야후 ID와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하고 투표 및 의견을 기존 아이디어에 제출하려면 Yahoo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합니다. Yahoo ID 또는 Yahoo ID의 비밀번호가없는 경우 새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유효한 야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있는 경우 야후 제품 피드백 포럼에서 게시물, 댓글, 득표 및 / 또는 프로필을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기존 아이디어 ()에 투표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 게시 ...
최신 아이디어 인기 아이디어 새로운 아이디어 카테고리 상태 내 의견.
융합 면도 젤.
나는이 쉐이빙 젤의 커다란 깡통에서 약 25 개의 면도면을 얻었다. That SUCKS & gt; 나는 쉐이빙에서 # 1 브랜드가 아닌 싸구려 달러 타입의 제품을 기대합니다. 물건들 .. 예. ****** OFF & gt;
깨진 검색 기능을 수정하십시오.
광고 된대로 작동하도록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5 년 또는 그보다 더 오래 전에 잃어버린 기능을 더 효과적으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것은 깨졌습니다.
주제의 단어 검색은 시간을 사용할 때 성공하지만 지난 7 일을 사용하면 실패합니다. 15 분 전에 보낸받은 편지함의 첫 번째 메일에서 검색 단어가있는 메일을 볼 수 있습니다.
검색은 Gmail보다 뛰어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악화되었다.
주소는이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열려 있어야합니다.
내 사진을 찍어서 이름에 첨부 된 crimil 기록 웹 사이트를 제거합니다. 내가 할 수있게 해 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케빈 제 러락 (Kevin Gerlach)과 케빈 마이클 게어락 (Kevin Michael gerlach) 둘 다.
'치누크 부츠 건조기'에 대한 자연 검색 결과에 대한 직접 검토를 요청합니다.
"치누크 부츠 건조기"및 기타 많은 "부츠 드라이어"및 "부츠 드라이어"키워드에 대한 유기적 결과에 대한 직접 검토를 요청합니다. 검색 결과는 거의 다음 웹 사이트를 구축 한 동일한 사람이 제어하는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서로 연결되어 다른 가능한 검색 결과를 모두 모으기 때문에 처음에는 많이 표시되는 다양성이 없습니다.
+ 아마존의 그의 페이지 (판매자는 위의 모든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사람인 SEA Products입니다.) Scott E Allen.
위 웹 사이트의 전화 번호와 주소를보고 모든 사이트를 비교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스팸적이고 야후의 뛰어난 결과를 잘 나타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해야 할 일은 5-6 ******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그들을 연결하고 최고의 검색 결과를 차지한다는 신호를 다른 사람들에게 보냅니다. 최고의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다른 사업자 또는 고객에게는 공정하지 않습니다.
"chinook boot dryer"의 결과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이 사람이 chinookbootdryer라는 도메인을 가지고 있으며 Chinook Boot Dryers의 제조사가 아니라 그의 유기 제품이 도메인 권한으로 취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 우리는 실제 제조사와 이야기를 나눴고, 이 녀석은 많은 딜러 중 하나 일 뿐이며 회사를 위해 일하지도, 어떤 식 으로든 관계를 맺지 못했다. 제조업체에 직접 전화하여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수는 203-366-3840입니다.
우리는 다른 많은 "부트 드라이어"키워드 결과를 연구했으며 그의 웹 사이트는 모두 지배적이며 페이지 1의 유기농 검색 결과 거의 모든 것을 차지하고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옳은 일을하고이 행동에 대해 보상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중 나머지는 야후의 지침에 충실하고 규칙에 따라 행동하려고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웹 사이트와.
귀하의 배려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치누크 부츠 건조기"및 기타 많은 "부츠 드라이어"및 "부츠 드라이어"키워드에 대한 유기적 결과에 대한 직접 검토를 요청합니다. 검색 결과는 거의 다음 웹 사이트를 구축 한 동일한 사람이 제어하는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서로 연결되어 다른 가능한 검색 결과를 모두 모으기 때문에 처음에는 많이 표시되는 다양성이 없습니다.
+ 아마존의 그의 페이지 (판매자는 위의 웹 사이트를 모두 실행하는 동일한 사람 인 SEA Products입니다.) Scott ... more.
너의 생각이 보이지 않니? 새로운 아이디어 게시 ...
미국 검색 데스크톱.
새로운 아이디어 게시 ... 모든 아이디어 피드백 26 문제가 있습니다. 의견이 있습니다. 20 기타 3 싫어하는 것 28.
피드백 및 기술 자료.
의견을 제공하십시오.
Deutschland Finanzen 모바일 DF iOS 1 아이디어 España Finanzas 모바일 DF iOS 7 아이디어 프랑스 금융 Mobile DF iOS 16 아이디어 Itania Finanza 모바일 DF iOS 7 아이디어 Italia Lifestyle 29 아이디어 Italia Meteo 33 ideas 계정 대시 보드 33 ideas 광고 의견 3 아이디어 Answers DE 4 ideas Answers ES 122 아이디어 답변 FR 26 아이디어 답변 ID 302 아이디어 답변 ID 7 아이디어 답변 IT 130 아이디어 답 TH 0 아이디어 답 TH 31 ideas 답변 UV 포럼 (테스트 버전) 6 아이디어 답글 VN 1 아이디어 Argentina Celebridades 14 아이디어 Argentina Cine 3 ideas 아르헨티나 Finanzas 23 아이디어 아르헨티나 Mujer 13 아이디어 아르헨티나 뉴스 93 아이디어 아르헨티나 안전 29 아이디어 아르헨티나 스크린 9 아이디어 아르헨티나 Tiempo 20 아이디어 아르헨티나 TV 2 아이디어 호주의 유명 인사 0 아이디어 호주의 금융 모바일 0의 아이디어 호주의 스타일 0 아이디어 호주의 야 테크 0의 아이디어 자동차의 펄스 2 아이디어 Aviate 1,502 아이디어 벨기에 홈페이지 0 아이디어 Bolão da Copa 4 아이디어 Brasil Celebridades 156 ideas 브라질 시네마 19 ideas 브라질 finanças 124 ideas Brasil Mulh 어 78 아이디어 Brasil Noticias 621 아이디어 Brasil Safely 409 아이디어 Brasil Screen 35 아이디어 Brasil Tempo 51 아이디어 Brasil TV 98 아이디어 Brasil Yahoo Beauty 0 아이디어 Brasil Yahoo Celebridades 35 아이디어 Brasil Yahoo Cinema 9 ideas 브라질 야후 영리한 59 아이디어 브라질 야후 Finanças 0 ideas Brasil Yahoo Noticias 0 ideas Brasil Yahoo Vida e estilo 29 ideas 캐나다 금융 1,099 아이디어 캐나다 금융 모바일 안드로이드 0 아이디어 캐나다 금융 모바일 DF iOS 3 아이디어 캐나다 금융 모바일 iOS 450 아이디어 캐나다 홈페이지 5,089 ideas 캐나다 영화 14 ideas 캐나다 뉴스 868 ideas 캐나다 10 아이디어 안전하게 캐나다 화면 128 아이디어 캐나다 날씨 94 아이디어 캐나다 야후 아름다움 0 아이디어 캐나다 야후 유명인 10 아이디어 캐나다 야후 금융 0 아이디어 캐나다 야후 영화 10 아이디어 캐나다 야후 뉴스 0 아이디어 캐나다 야후 스타일 21 아이디어 카탈로니아 어 날씨 8 아이디어 칠레 Cine 1 아이디어 칠레 Clima 1 아이디어 칠레 홈페이지 45 아이디어 Chile Mujer 3 ideas 칠레 뉴스 14 아이디어 Chile 안전하게 2 ideas 대학 축구 Pick & em 112 ideas 콜롬비아 Celebrida des 6 ideas 콜롬비아 Cine 1 idea 콜롬비아 Clima 2 ideas 콜롬비아 홈페이지 69 아이디어 콜롬비아 Mujer 4 아이디어 콜롬비아 뉴스 19 아이디어 콜롬비아 안전 3 아이디어 콜롬비아 스크린 0 아이디어 Commentaires 3,084 ideas Connected TV 352 아이디어 Corp 메일 테스트 1 1,313 아이디어 Corp 메일 테스트 1,256 아이디어 크리켓 14 아이디어 일일 판타지 80 아이디어 Deutschland Finanzen 333 아이디어 Deutschland Finanzen Mobile 안드로이드 4 ideas Deutschland Finanzen 모바일 iOS 42 아이디어 Deutschland 홈페이지 3,236 아이디어 Deutschland 라이프 스타일 34 아이디어 Deutschland Nachrichten 266 아이디어 Deutschland Nachrichten 0 아이디어 Deutschland Nachrichten Wetter 54 아이디어 Deutschland 화면 82 아이디어 Deutschland Spiele 0 아이디어 Deutschland 별 29 ideas Deutschland TV 20 아이디어 Deutschland 야후 아름다움 0 ideas Deutschland 야후 Finanzen 0 ideas Deutschland 야후 Kino 1 idea Deutschland 야후 Nachrichten 0 ideas Deutschland 야후 스타트 2 ideas Deutschland 야후 스타일 5 아이디어 개발자 네트워크 1 idea Double Down 86 ideas España Celebridades 30 아이디어 España Cine 18 아이디어 España el Tiempo 42 아이디어 España Finanzas 382 아이디어 España Finanzas Mobile Android 0 아이디어 España Finanzas 모바일 iOS 79 아이디어 España 홈페이지 1,587 아이디어 España juegos 7 아이디어 España Noticias 0 아이디어 España Noticias Lego 147 아이디어 España Safely 96 아이디어 España Tendencias 38 아이디어 España TV 13 아이디어 España Vídeo 34 ideas España 야후 Finanzas 0 ideas España 야후 Noticias 0 ideas España 야후 Vida y Estilo 5 아이디어 Español Celebridades 37 아이디어 Español Cine 2 ideas Español Clima 12 아이디어 Español Finanzas 3 아이디어 Español 홈페이지 1,333 아이디어 Español Mujer 27 아이디어 Español Música 1 아이디어 Español Noticias 208 아이디어 Español Seguridad 34 ideas Español TV 1 아이디어 Español 비디오 49 아이디어 Español Yahoo Beauty 0 아이디어 Español Yahoo 연예인 7 아이디어 Fantasi Piala Dunia 1 아이디어 Fantasy Auto Racing 85 아이디어 Fantasy Baseball 417 아이디어 Fantasy Basketball 360 아이디어 Fantasy Football 639 ideas 판타지 골프 165 아이디어 판타지 하키 298 아이디어 판타지 라이브 점수 오 n 매치업과 순위 774 아이디어 Fantasy Sports Android Apps 1,366 아이디어 Fantasy Sports iOS Apps 2,127 아이디어 금융 1,036 아이디어 금융 - CA 479 아이디어 금융 - DE 25 아이디어 금융 - 영국 258 아이디어 금융 - 미국 8 아이디어 금융 ChartIQ 321 아이디어 금융 Mobile Web 401 ideas 금융 포트폴리오 809 아이디어 금융 주식 Screener 33 아이디어 금융 태블릿 44 아이디어 Flickr - 프로필 290 아이디어 Flickr Android 283 아이디어 Flickr for Apple TV 23 아이디어 Flickr 그룹 12 아이디어 Flickr 내부 0 아이디어 Flickr iOS Dogfooding 0 아이디어 Flickr iPad 311 아이디어 Flickr iPhone 681 아이디어 Flickr 새로운 사진 페이지 8,031 아이디어 Flickr 검색 0 아이디어 음식 잡지 0 아이디어 프랑스 Cinéma 1 아이디어 프랑스 Divertissement 30 아이디어 프랑스 엔터테인먼트 125 아이디어 프랑스 금융 248 아이디어 프랑스 금융 모바일 안드로이드 7 아이디어 프랑스 금융 모바일 IOS 81 아이디어 프랑스 Météo 43 아이디어 프랑스 뉴스 0 아이디어 프랑스 뉴스 내부 양동이 0 아이디어 프랑스 뉴스 레고 1,260 아이디어 프랑스 안전 209 아이디어 프랑스 검색 데스크탑 277 아이디어 프랑스 Tél 5 아이디어 프랑스 Vidéo 36 아이디어 프랑스 야후 Actualités 0 아이디어 프랑스 야후 아름다움 0 아이디어 프랑스 야후 Cinéma 1 아이디어 프랑스 야후 금융 0 아이디어 프랑스 야후 사람들 13 아이디어 프랑스 야후 스타일 5 아이디어 게임 3,147 ideas 글로벌지도 1,019 ideas 그리스 뉴스 38 ideas Grupos - BR 264 아이디어 GS 모바일 웹 42 아이디어 건강 맥박 3 아이디어 HK 검색 모바일 61 아이디어 홈 페이지 (Android) 1,689 아이디어 홈 페이지 (iOS) 3,805 아이디어 홍콩 홈페이지 0 아이디어 홍콩 야후 스타일 0 아이디어 홍콩 야후 娛樂 圈 5 ideas Hong Kong 야후 뉴스 0 ideas 홍콩 야후 財經 0 ideas 홍콩 야후 育成 0 ideas 인도 Celebrity 43 ideas 인도 금융 492 아이디어 India Homepage 1,860 아이디어 India Lifestyle 173 ideas 인도 영화 84 ideas 인도 뉴스 322 ideas 인도 파트너 Portal Tata 0 ideas 인도 파트너 포털 Tikona 0 아이디어 인도 안전 15 아이디어 인도 스크린 165 아이디어 인도 스타일 요소 4 아이디어 인도 날씨 30 아이디어 인도 야후 아름다움 0 아이디어 인도 야후 유명 인사 4 아이디어 인도 야후 금융 0 아이디어 s India 야후 영화 16 아이디어 인도 야후 뉴스 0 아이디어 인도 야후 스타일 14 아이디어 인도네시아 유명인 38 아이디어 인도네시아 홈페이지 1,145 아이디어 Indonesia News 170 ideas 인도네시아 Olahraga 6 아이디어 인도네시아 Saf 29 아이디어 인도네시아 She 34 ideas 인도네시아 스타일 요소 4 ideas IntoNow 14 ideas 아일랜드 홈페이지 90 아이디어 Italia Celebrity 20 ideas 이탈리아 시네마 24 ideas 이탈리아 Finanza 659 아이디어 Italia Finanza Mobile Android 6 아이디어 이탈리아 Finanza 모바일 iOS 207 아이디어 Italia Giochi 4 ideas 이탈리아 홈 페이지 1,008 아이디어 Italia Notizie 0 아이디어 Italia Notizie Lego 163 아이디어 Italia Safely 153 ideas 이탈리아 TV 14 아이디어 이탈리아 24 아이디어 이탈리아 야후 아름다움 0 아이디어 이탈리아 야후 유명인 1 아이디어 이탈리아 야후 영화 2 아이디어 이탈리아 야후 Finanza 0 아이디어 이탈리아 야후 Notizie 0 아이디어 이탈리아 야후 스타일 1 아이디어 일본 날씨 2 아이디어 요르단 Maktoob 홈페이지 410 ideas La quiniela del Mundial 0 ideas Liga Fantástica 34 아이디어 Liga Fantástica 4 아이디어 메일 광고 피드백 10 아이디어 Maktoob 0 아이디어 Maktoob الطق س مكتوب 5 아이디어 Maktoob 연예인 1 아이디어 Maktoob 엔터테인먼트 10 아이디어 Maktoob 라이프 스타일 0 아이디어 Maktoob 영화 2 아이디어 Maktoob 뉴스 182 아이디어 Maktoob Screen 15 아이디어 Maktoob 스타일 1 아이디어 Maktoob أخبار مكتوب 0 아이디어 Maktoob ألعاب مكتوب 0 ideas Maktoob شاشة مكتوب 28 아이디어 Maktoob مكتوب 연예인 41 아이디어 Maktoob مكتوب رياضة 26 아이디어 말레이시아 홈페이지 15 아이디어 말레이시아 뉴스 58 아이디어 말레이시아 안전하게 6 아이디어 말레이시아 비디오 0 아이디어 말레이시아 날씨 1 아이디어 상인 솔루션 1 아이디어 내 야후 31,736 아이디어 야후 - 백업 1 아이디어 야후 - 미국 9,175 아이디어 야후 archive 314 아이디어 México Celebridades 45 아이디어 México Cine 3 아이디어 México Clima 16 아이디어 México Finanza 49 아이디어 México Homepage 373 아이디어 México Mujer 37 아이디어 México Música 4 아이디어 México Noticia 185 아이디어 México Safely 13 아이디어 México TV 5 아이디어 México 비디오 8 아이디어 새로운 메일 6,148 아이디어 새 메일 (DE) 688 아이디어 새 메일 (ES) 2,344 아이디어 새 메일 (FR) 3,719 아이디어 새로운 Mail (ID) 570 아이디어 새 메일 (PT) 1,339 아이디어 새 메일 (RO) 153 아이디어 새 메일 * 1,170 아이디어 New Zealand Business & amp; 금융 131 아이디어 뉴질랜드 홈페이지 1,040 아이디어 뉴질랜드 Safely 3 아이디어 뉴질랜드 스크린 0 아이디어 페루 안전한 4 아이디어 Perú cine 1 아이디어 Perú Clima 1 아이디어 Perú Homepage 35 아이디어 Perú Mujer 0 아이디어 Perú Noticias 7 아이디어 PH ANC 뉴스 21 ideas 필리핀 Celebrity 214 아이디어 필리핀 홈페이지 5 아이디어 필리핀 뉴스 123 아이디어 필리핀 안전 12 아이디어 필리핀 비디오 0 아이디어 필리핀 날씨 3 아이디어 Pick N Roll 19 아이디어 폴란드 홈페이지 0 ideas 포스트 마스터 40 ideas 예측 3 아이디어 Pro Football Pick & em 98 ideas Página inicial do Yahoo 3,722 아이디어 Quebec Safely 6 ideas 퀘벡 - 페이지 433 아이디어 아이디어 Québec Actualités 42 아이디어 Québec Finance 36 아이디어 Québec Météo 5 아이디어 Québec 파트너 포털 Rogers 0 아이디어 Québec être 0 아이디어 Retail Pulse 0 ideas 라이벌 10 아이디어 루마니아 Celebrity 4 ideas 루마니아 홈페이지 0 ideas 루마니아 뉴스 52 ideas 러시아 홈페이지 0 ideas Safely 165 ideas iOS 0 아이디어를위한 스크린 Search Extensions 83 아이디어 검색 제품 다운로드 s 83 아이디어 보안 497 아이디어 Sign-In Experience 79 아이디어 Singapore Entertainment 20 아이디어 Singapore Finance 229 아이디어 싱가포르 홈페이지 1,045 아이디어 Singapore News 212 ideas 싱가포르 Safely 11 아이디어 Singapore Screen 19 ideas 싱가포르 날씨 4 아이디어 싱가포르 야후 아름다움 0 아이디어 싱가포르 야후 유명인 4 아이디어 싱가포르 야후 금융 0 아이디어 싱가포르 야후 영화 0 아이디어 싱가포르 야후 뉴스 0 아이디어 싱가포르 야후 스타일 4 아이디어 남아 프리카 공화국 유명인 8 아이디어 남아 프리카 공화국 홈페이지 373 아이디어 남아 프리카 공화국 뉴스 23 아이디어 스포츠 안드로이드 1,530 아이디어 스포츠 CA 32 아이디어 스포츠 DE 7 아이디어 스포츠 ES 0 아이디어 스포츠 FR 23 아이디어 스포츠 GB 23 아이디어 스포츠 IT 6 아이디어 스포츠 PT 1 아이디어 스포츠 재 설계 3,098 아이디어 SportsReel 6 아이디어 StatTracker 베타 540 아이디어 생존 축구 79 아이디어 대만 야후 명예 娛樂 0 아이디어 대만 야후 奇摩 新聞 0 ideas Taiwan 운동 0 아이디어 대만 야영 0 아이디어 대만 야후 電影 0 ideas 시험 0 ideas Thailand 안전하게 2 ideas To olbar 메일 애플 리케이션 216 아이디어 툴바 날씨 애플 리케이션 72 아이디어 Tourney Pick & em 41 ideas 터키 홈페이지 0 아이디어 TW 금융 0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Fairy Non Bio 30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재정 1,077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게임 19 가지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홈페이지 428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뉴스 0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뉴스 내부 버킷 0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뉴스 Lego 374 ideas UK & amp; 아일랜드 Safely 38 ideas UK & amp; 아일랜드 TV 21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비디오 187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날씨 99 ideas UK & amp; 아일랜드 Yahoo Beauty 0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Yahoo Celebrity 17 ideas UK & amp; 아일랜드 Yahoo Finance 0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야후 영화 8 아이디어 UK & amp; 아일랜드 야후 뉴스 0 ideas UK & amp; 아일랜드 야후 스타일 9 아이디어 영국 답변 1 아이디어 영국 일일 판타지 0 아이디어 영국 금융 모바일 안드로이드 12 아이디어 영국 금융 모바일 DF iOS 2 아이디어 영국 금융 모바일 iOS 301 아이디어 영국 검색 데스크톱 124 아이디어 영국 야후 영화 23 아이디어 미국 답변 8,861 ideas US Answers Mobile 웹 2,152 아이디어 미국 자동차 GS 442 아이디어 미국 유명 인사 GS 656 아이디어 미국 댓글 350 아이디어 미국 ES 야후 Celebridades 17 아이디어 미국 ES 야후 Cine 4 아이디어 미국 ES 야후 Finanzas 0 아이디어 미국 ES 야후 노치아이 0 아이디어 미국 ES 야후 Vida y를 Estilo 11 아이디어 미국 금융 모바일 안드로이드 38 아이디어 미국 금융 모바일 iOS 454 아이디어 미국 Flickr 498 아이디어 미국 그룹 3,999 아이디어 미국 홈페이지 B1 68 아이디어 미국 홈페이지 B2 33 아이디어 미국 홈페이지 B3 50 아이디어 미국 홈페이지 B4 33 아이디어 미국 홈페이지 B5 0 아이디어 미국 홈페이지 M 7,022 아이디어 미국 홈페이지 YDC 43 아이디어 미국 가정 GS 203 아이디어 미국 라이브 웹 통계 24 아이디어 미국 우편 193 아이디어 미국 우편 11,900 아이디어 미국 회원 데스크톱 6,801 아이디어 미국 회원 모바일 91 아이디어 미국 영화 GS 424 ideas 미국 음악 GS 195 ideas 미국 뉴스 5,883 idea s 미국 검색 앱 Android 2 아이디어 미국 검색 앱 iOS 9 아이디어 미국 검색 크롬 확장 780 아이디어 미국 검색 크롬 확장 v2 2,198 아이디어 미국 검색 데스크탑 4 아이디어 미국 검색 데스크탑 양동이 7 아이디어 미국 검색 데스크탑 양동이 B 8 아이디어 미국 검색 KG 0 아이디어 미국 검색 지역 리스팅 20,657 아이디어 미국 검색 모바일 웹 5 아이디어 미국 검색 모질라 0 아이디어 미국 검색 주식 시세 11 아이디어 미국 검색 태블릿 웹 5 아이디어 미국 샤인 GS 1 아이디어 미국 툴바 5,549 아이디어 미국 여행 GS 207 아이디어 미국 TV GS 364 ideas 미국 날씨 2,302 아이디어 미국 날씨 양동이 0 아이디어 미국 날씨 모바일 13 아이디어 미국 날씨 모바일 안드로이드 2 아이디어 US-ES 야후 아름다움 0 아이디어 베네수엘라 Cine 0 ideas 베네수엘라 Clima 1 idea 베네수엘라 Homepage 42 ideas 베네수엘라 Noticias 7 ideas 베네수엘라 Safely 2 ideas 비디오 가이드 Android 147 아이디어 비디오 가이드 iOS 196 아이디어 비디오 가이드 테스트 15 아이디어 베트남 답변 498 아이디어 베트남 홈페이지 243 아이디어 Viet Nam Safely 11 ideas Việt Nam Game 0 ideas Việt Nam Thế Giới Sao 11 아이디어 Việt Nam Tin T c 105 ideas 웹 호스팅 4 아이디어 야후 파이낸셜 피드백 포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는 제품 제안을하고 피드백을 제공 할 수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항상 제품을 개선하고 feedba 0 아이디어를 사용하려고합니다. WM-Tippspiel 1 아이디어 Y! Hava Durumu (iOS) 258 아이디어 Y! időjárás (iOS) 29 아이디어 Y! Pogoda (iOS) 76 아이디어 Y! Počasie (iOS) 22 아이디어를 Y! Počasí (iOS) 37 아이디어! Sää (iOS) 22 아이디어를 Y! 템포 (iOS) 73 아이디어 Y! 템포 (iOS) 530 아이디어 Y! Vrijeme (iOS) 36 아이디어 Y! Väder (iOS) 166 아이디어들! Været (iOS) 92 아이디어 Y! Weer (iOS) 189 아이디어 Y! 날씨 (iOS) 133 아이디어 야후 접근 가능성 361 아이디어 야후 답변 875 아이디어 야후 자동차 71 아이디어 야후 아름다움 100 아이디어 야후 유명 인사 0 아이디어 야후 유명 인사 0 아이디어 야후 유명 인사 홍콩 0 아이디어 야후 장식 0 아이디어 야후 Divertissement 프랑스 0 아이디어 야후 엔터테인먼트 355 아이디어 야후 Esports 50 아이디어 야후 피드백 0 아이디어 야후 Financas BR 모바일 안드로이드 0 아이디어 야후 금융 IN 모바일 안드로이드 0 아이디어 야후 금융 SG 모바일 안드로이드 1 아이디어 야후 금융 Reel 4 아이디어 야후 Finanzas ES 모바일 안드로이드 0 아이디어 야후 Finanzas Espana 모바일 안드로이드 0 아이디어 Yahoo Food 118 아이디어 야후 쌍둥이 자리 2 아이디어 야후 건강 90 아이디어 야후 도움말 397 아이디어 야후 홈 268 아이디어 야후 홈 * 21 아이디어 야후 라이프 스타일 167 아이디어 야후 라이브 0 아이디어 야후 메일 1,736 아이디어 야후 메일 Android App 380 아이디어 야후 메일 기본 585 아이디어 야후 메일 IOS 응용 프로그램 40 아이디어 야후 메일 모바일 웹 0 아이디어 야후 메이커 51 아이디어 야후 메신저 213 아이디어 야후 메신저 100 아이디어 야후 모바일 개발자 스위트 60 아이디어 Y ahoo 모바일 전화 15 아이디어 야후 모바일 태블릿 0 아이디어 야후 음악 75 아이디어 야후 뉴스 다이제스트 안드로이드 870 아이디어 야후 뉴스 다이제스트 iPad 0 아이디어 야후 뉴스 다이제스트 아이폰 1,531 아이디어 야후 뉴스 룸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 120 아이디어 야후 뉴스 룸 IOS 애플 리케이션 25 아이디어 야후 육아 63 아이디어 야후 정치 118 아이디어 야후 Pour 엘 107 아이디어 야후 출판 13 아이디어 야후 Questions Réponses 359 아이디어 야후 부동산 2 아이디어 야후 Respostas 3,040 아이디어 야후 Respostas 브라질 92 아이디어 야후 Respuestas 3,124 아이디어 야후 스크린 홍콩 7 아이디어 야후 테크 456 아이디어 야후 여행 143 아이디어 야후 TV 98 아이디어 야후보기 170 아이디어 야후 날씨 안드로이드 2,125 아이디어 야후 날씨 iOS 22,382 아이디어 Yahoo Wetter (iOS) 562 아이디어 야후 기적 3C 科技 21 ideas 야후 기적 명인 娛樂 116 ideas 야후 기적 자문 406 ideas 야후 기적 가정 홈 네트워크 213 아이디어 야후 奇摩 影音 746 ideas 야후 기적 찻집 36 ideas 야후 기적 마당 (신)機 器 版 (Android) 383 아이디어 Yahoo 奇 摩 搜尋 Mobile 0 ideas 야후 기적 搜尋 建議 討論 區 51 ideas 야후 기적 捜尋 KG 建議 討論 區 1 ideas 야후 기적 신문 기자 討論 區 2,419 ideas 야후 기적 新聞 手機 版 (Android) 1,158 건 Yahoo Yahoo新闻 手機 版 (iOS) 286 아이디어 Yahoo 奇 摩 時尚 美 妝 1 아이디어 Yahoo 奇 摩 時尚 美 妝 建議 討論 區 46 ideas 야후 奇 摩 氣象 手 機版 523 ideas 야후 기적 자동차 Car 379 ideas 야후 기적 마술 119 아이디어 야후 奇摩 지식 + 0 ideas 야후奇摩 購物中中 手機 版 (Android) 6,189 개 아이디어 야후 奇摩 購物中心 手 機 版 (iOS) 0 개 아이디어 야후 기적 선물 중앙 집중식 每日 好康 APP (Android) 15 개 아이디어 Yahoo 奇摩 購物中心 每日 好康 APP奇摩 超級 商城 手机 (안드로이드) 3,645 아이디어 야후 奇摩 超 級 商城 手机 (iOS) 2,427 아이디어 야후 奇摩 遊遊 32 ideas 야후 奇摩 運動 358 ideas 야후 奇摩 電影 0 ideas 야후 奇摩 電 경쟁 2 ideas 야후 奇摩紋 213 ideas Yahoo! 7 Food App (iOS) 0 아이디어 야후! 7 홈페이지 아카이브 57 아이디어 야후! 7 뉴스 (iOS) 23 아이디어 야후! 7 화면 0 아이디어 야후! 7 TV FANGO App (Android) 1 아이디어 Yahoo! 7 TV FANGO App (iOS) 1 아이디어 Yahoo! 7 TV Guide App (Android) 0 아이디어 Yahoo! 7 TV Guide App (iOS) 1,231 아이디어 야후! 7 TV Plus7 App (iOS) 0 아이디어 Yahoo! 개념 테스트 피드백 센터 174 ideas Yahoo! 기고자 네트워크 1 아이디어 야후! 음역 29 아이디어 Yahoo! TV 19 아이디어 YAHOO! 7 금융 545 아이디어 야후! 7 게임 9 아이디어 야후! 7 안전 19 아이디어 야후 7 금융 모바일 DF IOS 12 아이디어 야후 7 금융 모바일 iOS 216 아이디어 야후 7 홈페이지 2,532 아이디어 야후 기적 지방 344 아이디어 야후 기적 여행 ideas 야후 기적의 즐거움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40 아이디어 야후 기적의 친구들과의 대화 49 아이디어 Celebrity 6 ideas Ελλάδα 홈페이지 0 아이디어 Καιρός Y! (iOS) 55 아이디어 Ομάδες 야후 0 아이디어 Фाнтези-футбола 6 아이디어 桃虎 經理 人 153 ideas 足球 經理 人 21 ideas 雅虎 天氣 手机 版 2,429 ideas 雅虎 香港 홈페이지 10 아이디어 雅虎 香港 18 아이디어 雅虎 香港 Safely 144 ideas雅虎 香港 STYLE 51 ideas 雅虎 香港 地圖 0 ideas 雅虎 香港 天氣 報告 33 ideas 雅虎 香港 娛樂 圈 0 ideas 雅虎 香港 字典 196 ideas 雅虎 香港 搜尋 建議 討論 區 3 ideas 雅虎 香港 搜尋 KG 建議 討論 區 0 아이디어 雅虎 香港 新闻 348 아이디어 雅虎 香港香港 旅 遊想 1 雅虎 香港 知識 (0) 아이디어 雅虎 香港 財經 (iOS) 347 ideas 雅虎 香港 상품經 안드로이드 2 ideas 雅虎 香港 電 影 1 idea 雅虎 香港 首页 84 ideas 雅虎 香港 體育 29 ideas.
당신의 비밀번호가 초기화되었습니다.
보안을 강화하고 암호를 재설정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우린 방금 너를 보내 줬어. 링크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만든 다음 여기로 돌아와 로그인하십시오.

종업원 주식 옵션 및 이혼.
주식을 살 것인지 또는 고용주 스톡 옵션 인센티브를 이용할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주식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전문가 회계사는 주식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고 미래를 예측하는 공식을 사용하는지 설명합니다.
업데이트 : 2015 년 2 월 25 일
주식 시장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이혼 변호사들은 스톡 옵션과 관련된 사례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요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것은 이제 첨단 기술 회사에서 일반적으로 이루어지며 전체 주식 보상 전략의 일환으로 다른 많은 산업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펩시코, 스타 벅스, 트래블 러스 그룹, 뱅크 오브 아메리카, 머크, 갭과 같은 대형 상장 기업들은 거의 모든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다. 많은 비 첨단 기술 밀접하게 개최 된 회사도 계급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스톡 옵션 계획은 회사가 최고 경영진 및 "핵심 직원"에게 보상하고 회사 및 기타 주주의 이익과 연결되도록 (황금 수갑)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이제 모든 직원을 "핵심"으로 간주합니다. 그 결과, 특히 1980 년대 후반부터 광범위한 주식 스톡 옵션 계획의 인기가 증가했습니다. 미국 대기업 중 3 분의 1 이상이 현재 직원의 과반수 이상을 포괄하는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1993 년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Share Data에서 실시한 1,100 개의 공개 기업에 대한 1997 년 조사에서, Inc. 및 American Electronics Association에 따르면 응답자의 53 %가 모든 직원에게 옵션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500 ~ 999 명의 직원을 보유한 회사의 경우, Share Data의 1994 년 설문 조사에서 30 %, Share Data & Otilde에서 31 %의 설문 조사와 비교하여 51 %가 모든 직원에게 옵션을 제공함을 발견했습니다. 2,000 명에서 4,999 명의 직원을 둔 기업의 43 %가 1994 년 10 %에 비해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5,000 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의 45 %가 1994 년 10 %에 비해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추세는 느려지는 명백한 징조를 보이지 않기 때문에, 결혼 변호사는 그로부터 발생하는 고유 한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종업원 스톡 옵션의 기본 성격, 가치, 과세 및 궁극적으로 이혼에 이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공평한 분배 대상 자산 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그들이 자산이라고 말하는 것은 결혼 혐의자를 안내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먼저 스톡 옵션의 기본 성격과 정의를 이해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스톡 옵션"은 "경영진 및 주요 직원에게 부여되는 특정 시간에 지정된 가격으로 지정된 주식 수량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이며 옵션이 제공되는 가격을"보조금 " 가격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시장 가격입니다.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은 주요 직원의 노력을 자극하고 회사 고용을 유지하려는 직원의 욕구를 강화하기위한 인센티브입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퇴직 한 직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은 회사가 직원과 소유권을 공유하고, 성과에 대한 보상을주고, 동기 부여 된 직원을 확보하고 유지할 수있는 유연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 지향적 인 중소기업을 위해 옵션은 현금을 보존하는 동시에 직원을 미래 성장의 한 부분으로 이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혜택 플랜이 잘 정립되어 있지만 소유권에 종업원을 포함시키고 자하는 상장 회사에게도 의미가 있습니다. (주 : 주식 옵션을 발행함으로써 잠재적으로 기존 주식의 가치가 희석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이 돈을 위해, 과거의 서비스에 대해, 미래의 서비스에 대한 인센티브로, 또는 아무런 배려가 없더라도, 옵션 보유자는 조건에 따라 옵션을 행사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권리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해라. 옵션 계약에서 "시간은 본질입니다." 일반적으로 만기 조항과 스톡 옵션 계약이 엄격히 집행됩니다. 법원은 피고용인, 전직 직원 및 기타 스톡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적시에 실행하지 않을 때 언론사가 누설하는 불가피한 계약 위반 및 몰수 청구를 기각합니다. 이 문제는 이혼 소송에서 거의 문제가되지 않지만 어느 당사자에게 심각한 경제적 손실이나 잠재적 인 의료 과실 청구를 피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사항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톡 옵션이 있습니까? 어떻게 세금이 부과됩니까?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기본 범주가 있습니다 : (1) 자격 또는 법정 옵션 인 인센티브 스톡 옵션 (일반적으로 ISO라고 함) 및 (2) 일반적으로 NQSOs라고하는 비 자격 스톡 옵션. 간단히 말해서 ISO와 NQSO의 차이점은 보조금이 부과 될 때 궁극적으로 세금 부과 방식에 영향을주는 특정 내부 수익 코드 요구 사항 준수 여부를 결정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고용과 관련된 이유로 개인에게 부여됩니다. 따라서 직원에게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회사 주주의 승인을 받아 공정한 시장 가치를 부여 받아야합니다.
반면에 NQSOs는 직원과 독립 계약자 및 수혜자 모두에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직원은 ISO 부여 또는 행사시 과세 소득을 인식하지 않습니다. 부수적으로 회사는 옵션 행사에 대한 공제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옵션이 부여 된 후 2 년 이내에 그리고 옵션이 행사 된 후 1 년 이내에 종업원이 주식을 파는 경우 경상 이익은 1)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 옵션 가격에 대한 행사 일 또는 2) 옵션 가격에 대한 처분으로 실현 된 금액의 초과분. 개인이 ISO 부여 후 2 년 동안 그리고 ISO 실행 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판매 가격과 옵션 가격의 차이는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과세 될 것입니다. 주식이 2 년 / 1 년 기간 후에 판매되는 경우, 그 이득은 26 / 28 % 세율의 적용을받는 대체 최소 세금 선호 항목이됩니다.
NQSO와 관련하여 법정이 아닌 옵션의 소지자 인 "종업원"은 옵션이 부여 된 시점에 "즉시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을 가진 경우 옵션을 부여한 시점에 소득을 인식해야합니다. 옵션을 양도 할 수없고 "쉽게 알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이없는 경우 옵션을 부여 할 때 소득이 개인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비 한정 주식 선택권이 행사되면 개인은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한 경상 이익율로 과세됩니다. 개인이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주식에 대해 수령 한 금액과 세금 기준에 따라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세금 기준은 옵션 행사 시점의 공정 시장 가격과 동일합니다. 자본 이득은 주식이 운동 후에 개최 된 시간의 길이에 따라 장기 또는 단기 일 것입니다.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경우"코드는 옵션이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치"를 갖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부여 시점에 "즉시 확정 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치"가없는 경우, 피 취득자는 옵션 시점에 소득을 인식한다 : (1) "실질적으로 가득"되거나 (2) 더 이상 "실질적인 몰수의 위험 "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익은 단기간의 자본 이득으로, 경상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코드는 "쉽게 확인 가능한 공정 시장 가격"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되지"않는 옵션에 필요한 4 가지 조건을 설정합니다 : (1) 옵션이 양도 대상이 양도 가능 (2) 옵션이 즉시 행사 가능함 (3) 공정한 시장 가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옵션에 대한 조건이나 제한이 없으며, (4) 옵션 특권의 시장 가치가 쉽게 확인 될 수있는 경우. 네 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조건들이 거의 충족되지 않기 때문에, 확립 된 시장에서 거래되지 않은 대부분의 자격을 갖추지 않은 비법 석 스톡 옵션은 쉽게 확인할 수있는 가치가 없습니다.
인센티브 및 비 자격 스톡 옵션 모두에 적용 할 수있는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새로 고침 기능이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로드 옵션은 이전에 부여 된 옵션을 직원이 수행 할 때마다 추가 옵션을 자동으로 부여합니다.
옵션 행사를 통해 수령 한 주식이 제한된 재산 인 경우, 제한이 만료 될 때까지 과세가 연기됩니다. 직원들은 종종 서비스에 대한 제한된 재고를받습니다. 주식은 자유롭게 양도 할 수 없으며 일정 기간 동안 개인 성과 수익 또는 지속적인 고용을 기반으로 몰수의 위험이 있습니다. 내국세 법 83 (b) 항에 따라 개인은 제한 사항을 무시한 채 보상 시점의 소득으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제 83 (b) 항의 선거가 이루어지면, 자본 이득 목적을위한 보유 기간은 선거 당시부터 시작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보유 기간이 제한의 종결 시점에 시작됩니다.
전술 한 내용을 토대로 공정한 분배 목적으로 집행 임원 스톡 옵션에 대해 세법을 적용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집행 임금 옵션이 만료일이 고정되어 행사 및 판매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결과 세금은 피할 수 없으므로 고려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은 어떻게 평가됩니까?
스톡 옵션에 대한 현재 가치에 도달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는 "본질적인 가치"와 "블랙 숄즈"방법입니다. 1995 년 회계 전문가들은 집행 스톡 옵션이 본질적인 가치를 넘어서는 가치가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또한 블랙 숄즈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은 회계 전문직의 임원 스톡 옵션 가치를 계산하기위한 적절한 방법으로 인정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ASB)는 "종업원의 스톡 옵션은 궁극적으로 (a) 종업원이 종업원에게 옵션을 행사하고 종업원이 지불하는 것보다 더 많은 주식을 구매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됩니다. (b) 옵션 기간이 끝날 무렵에 옵션이 만료되는 경우.
내재 가치 법에서 스톡 옵션의 가치는 옵션 행사 가격과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의 차이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x를 5 달러에 구입할 수있는 옵션이 있고 주식이 현재 주당 27 달러로 거래되고있는 경우 옵션의 내재 가치는 $ 22 ($ 27 - $ 5 = $ 22)입니다. 그러나 내재 가치법은 일정 시점에 주식을 일정 시점에 매입 할 권리를 보유한 자에게 가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본 주식의 변동성과 기존 주식의 장단점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주식 배당을받지 않은 옵션 홀더의 장점과 단점, 주식 매입 및 취득 자금 손실에 대한 기회 비용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항목을 고려하는 한 가지 방법은 Black-Scholes 방법입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Black-Scholes 수식을 볼 수 있습니다.
Black-Scholes 수식의 다른 변수에 대한 문자 지정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C = SN (ln (S / K) C = 이론 콜 프리미엄 N = 누적 표준 정규 분포 e = 지수 함수 로그 = 자연 대수.
계산의 첫 번째 부분은 주식을 철저하게 구매할 때 기대되는 이익을 결정합니다. 계산의 두 번째 부분은 미래에 행사 가격을 지불하는 현재 가치 혜택을 결정합니다. 차이점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입니다.
그러나 Black-Scholes 방법의 근본적인 문제는 주식의 변동성, 미래의 배당률 및 손실 된 이익에 관한 가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 가정의 변경은이 방법에 따라 계산 된 옵션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 표는 이러한 가정 중 하나의 변경이 Black-Scholes 방법에 따라 계산 된 스톡 옵션의 가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변수 증가.
변수가 감소합니다.
위험 자유 무역.
장기 옵션의 가치 평가에서 흔히 오해되는 것은 옵션 값이 내재 가치로 가장 잘 표현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다양한 블랙 숄즈 요인에 기초하여, "외화"즉, 파업 가격이 현재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초과하는 스톡 옵션은 실제로 다양한 달러 가치로 거래됩니다. 예를 들어, 1999 년 5 월 24 일자로 파업 가격 $ 50.00 및 시장 가격 $ 37.3125의 Dell 컴퓨터 주식 옵션이 8.75 달러로 거래되었습니다. 옵션이 가치가 있었을 때 옵션이 거의 $ 13.00 이었지만 이것은 그렇습니다. 그 가치의 불균형은 Dell 주식이 상승하고 옵션 만료 전 $ 58.75 이상 가치가 있다는 투자자들의 낙관 때문입니다.
결혼 옵션에서 주식 옵션은 어떻게 분배됩니까?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을 분배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옵션 시행시의 이연 분배 (Constructive Trust); 다른 자산에 대한 평가를 제시하십시오.
(일방 당사자가 스톡 옵션의 일부가 비혼 부인이라고 주장하는 경우, 위의 방법 1 또는 2를 통해 분배 된 스톡 옵션 중 어느 부분이 비 종업원 배우자에게 부여되어야하는지에 관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기사의 다음 섹션에서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지연된 배포 방법.
지연 분배 방법은 옵션이 분배되고 이혼에 대한 스톡 옵션 사건을 다루는 가장 초기의 뉴저지 사건 중 하나 인 Callahan v. Callahan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재판 법원은 남편이 일정 기간 내에 회사를 떠났을 때 옵션이 종료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결혼 과정에서 남편이 취득한 스톡 옵션이 공평한 분배 대상이라고 판결했다. 그들은 다양한 SEC 규정의 적용을 받았다. 법원은 과도한 금융 및 사업 채무를 창출하지 않으면 서 당사자간에 재산의 분배를 가장 효과적으로하기 위해 아내가 소유 한 스톡 옵션의 일부를 부인에게 유리하게 선호하는 남편에 대한 건설적인 신뢰감을 감동 시켰습니다. 모든 옵션은 결혼 과정 중에 부여되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일부 또는 모든 옵션은 특정 상황에서 매각의 대상이 되었기 때문에 완전히 부여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아내가 성숙했을 때 아내에게 선택권의 25 % 만 수여 된 이유 일 것입니다. "(분배 주식 결정과 관련하여 아래 섹션 참조)
두 번째 배포 방식은 현재 평가 방법입니다. 이 방법에서 스톡 옵션은 비영업 배우자가 혼인 한 부분의 지분을 현금 또는 현금으로 상응하는 금액으로 평가해야합니다. 그러한 방법은 사망률, 이자율, 인플레이션 및 적용 가능한 세금에 대한 할인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상계 방법"의 단점은 직원 배우자가 옵션을 행사할 수 없거나 행사할 수있는 날짜에 "쓸모가 없다"(즉, 이 옵션은 공정한 시장 가치를 초과합니다.)
주외 권위에 대한 검토는 결혼 여부와 상관없이 양도가 가능하거나 양도 가능하거나 판매 가능 여부에 관계없이 옵션의 본질에 따라 스톡 옵션 분배 방법에있어 결혼 법원이 다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옵션이 비 종업원 배우자에게 양도 될 수있는 경우, 당사자간에 분명한 휴식을 초래하기 때문에 이것이 선호되는 분배 방법입니다. 당사자 간의 더 이상의 의사 소통의 필요성이 없으며 평가 방법론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양도는 직원 스톡 옵션 계획에 의해 거의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법원은 당사자가 공동 세입자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하거나 비 종업원 배우자가 종업원 배우자에게 자신의 옵션 부분을 행사하도록 명령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다른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그렇게하려면. 이것은 이전에 논의 된 Callahan의 경우에 고안된 건설적인 신뢰 솔루션과 유사합니다. 재판 법원은 개별 사건의 사실에 부합하는 접근 방식을 수립함에있어 광범위한 재량권을 부여받습니다. (주의 사항 :이 모든 방법은 아직 수긍하고 있지 않거나 결혼 중에 얻지 못했다는 주장에 근거한 선택의 배제가 없다고 가정한다.)
실무적인 관점에서 옵션 종류를 배포 할 때 어떤 당사자도 내부자 거래 규칙을 위반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참여 배우자가 비 참여 배우자에게 가까운 장래에 옵션을 행사할 의사가 있음을 알리는 경우 이는 위반 일 수 있습니다. 종류의 옵션 분배에 대한 또 다른 관심사는 회사와의 개인 고용이 자발적으로 또는 비자발적으로 종료 될 경우 해당 옵션의 사용이 종료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영리 배우자의 분배 주식 결정.
고용 된 배우자가 옵션 중 일부가 적법하지 않거나 그렇지 않으면 "결혼 중에 취득하지 않아"따라서 다른 배우자에게 배포 할 수 없다고 주장 할 때 어떻게됩니까?
뉴저지 법원은 불만 사항 처리시 구체화 된 결정 성 (즉, 어떤 자산이 분배 대상인지 결정하기위한 마감일)과 평등 분배에 내재 된 융통성에 대한 필요성을 조정할 필요가 있음을 분명히했습니다 이혼 사건에 대한 스톡 옵션. 많은 다른 주 법원이 주식 옵션 중 어느 부분을 배분해야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시간 규칙 수식"접근법을 사용했지만 (아래 참조) 뉴저지 법원은보다 일반적인 방식으로 기초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결혼이 끝난 후에 취득한 자산이나 재산은 결혼 생활 동안 소비 된 노력에 대한 보상이나 결과로 결혼 생활에 포함될 수 있으며 공평한 분배가 가능합니다. 뉴저지의 법은 혼인 중에 얻은 자산이나 그러한 노동에 대한 보상으로 분배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해고 후 취득한 자산은 근로자의 불만 처리 이후에만 발생하므로 고용 된 배우자의 별도 재산을 구성합니다.
스톡 옵션의 분배에 관한 뉴저지주의 정례는 파스칼의 대법원 사건이다. 이 경우, 당사자들은 1977 년 6 월 19 일에 결혼했습니다. 1990 년 10 월 28 일 이혼 소송이 제기되었습니다. 아내는 1987 년 4 월 14 일에 Liposome Company에 취업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사에서 주식 5,000 주를 구매하십시오. 재판 일 현재, 부인은 1987 년 4 월 14 일에서 1991 년 11 월 15 일 사이에 부여 된 20,069 개의 ​​스톡 옵션을 소유했습니다. 스톡 옵션의 7,300 건은 이혼 소송이 제기 된 이후에 부여되었습니다.
분쟁중인 스톡 옵션 (즉, 4,000 건 및 1,800 건)은 1990 년 11 월 7 일에 부여 된 스톡 옵션 2 건이 있습니다. 이는 아내가 이혼 신청을 한 후 약 10 일 후에 부여되었습니다. (옵션의 전부 또는 일부가 부여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어떠한 표시도 없었지만, 이 옵션은 "미확인"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녀의 입장은 이러한 옵션이 배포 대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1,800은 과거 성과 및 4,000 가지 옵션이 장래에 그녀에 대한 책임 증가를 부추 기는 직업 승진을 인정 받아 수여되었습니다. 아내는 그녀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회사의 편지를 의지했습니다. 재판 법원은 1990 년 11 월 7 일에 부여 된 두 옵션의 옵션 중 어느 것도 균등 분배에서 제외 될 수없고 똑같이 나누어 져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항소 국은 1990 년 11 월 7 일에 수여 된 두 가지 옵션 중 하나가 결혼 재산에 포함되어야하고 다른 하나는 배제되어야한다고 판결했습니다. 항소 법원은 사실에 대한 해석에 대한 결정을 기반으로, 직업 책임의 승진과 급여 인상을 인정 받아 부여 된 4,000 개의 옵션 차단이 "미래의 고용 노력을 향상시키기 위해보다 적절하게 설계된"것이지, 결혼 생활에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1,800 가지 옵션의 블록에 관해서, Appellate Division은 이러한 옵션이 과거의 고용 실적을 인정하여 부여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이 옵션은 불만 사항 처리 날짜에도 불구하고 결혼 재산에 적절히 포함될 수있었습니다.
항소 법원의 재판에서 Pascale의 대법원은 N. J.S. A에 집중되었습니다. 2A : 34-23과 Painter v. Painter에서 밝혀진 지침 원칙에 따르면, "재산은 결혼 중 배우자에 의한 노력 지출에 기인 할 때 분배 자격이있다"고 명시하고있다. The Supreme Court in Pascale made it clear that the focus in these cases becomes whether the nature of the asset is one that is the result of efforts put forth "during the marriage" by the spouse jointly, making it subject to equitable distribution. To refute such a presumption, the party seeking exclusion of the asset must bear "the burden of establishing such immunity [from equitable distribution] as to any particular asset."
The Pascale court concluded that "stock options awarded after the marriage is terminated but obtained as a result of efforts expended during the marriage should be subject to equitable distribution. The inequity that would result from applying inflexibility to the date of complaint rule is obvious." Note that no distinctions were made as to vested or unvested options. Therefore, it appears that the Supreme Court agreed with the goals sought to be achieved by the Appellate Division, but did not agree with their conclusions based on the record below. The Supreme Court gave greater weight to the "credible finding" made by the trial court after listening to many days of testimony that the promotion came about as a result of the excellent service that the wife had provided to the company during the marriage.
Query, what would the NJ Supreme Court have done if it determined that a block of options were awarded for a mix of pre and post marital efforts? What if there is no clear indication as to why the options are granted? What if the options are unvested and require future work effort to fully vest? These circumstances often exist and are where things get murky. New Jersey has not adopted a clear and precise method to determine what portion of options which have yet to be fully earned should be distributed. New Jersey's approach provides for a much more subjective analysis (and room for advocacy) than in other states which utilize various formulaic approaches including a coverture factor or time-rule usually taking into account vesting schedules.
Like New Jersey, the majority of states in this country do consider unvested stock options to be property subject to distribution in marital dissolution proceedings. Such was the recent ruling of the appellate court in Pennsylvania in the case of MacAleer. The Pennsylvania Appellate Court addressed the issue of whether stock options granted to a spouse during the marriage, but not exercisable until after the date of separation, constitutes marital property to be divided during the divorce. That court's reasoning parallels, to a large degree, the majority of the other states which hold that unvested stock options are marital property. Analogizing their prior decisions determining that unvested pensions were subject to distribution, the court noted that benefits resulting from employment during marriage are marital, since these benefits are received in lieu of higher compensation which would have been utilized during the marriage to acquire other assets or to raise the marital standard of living. Only a handful of states have specifically held otherwise. These states are Indiana, Colorado, Illinois, North Carolina, Ohio and Oklahoma. North Carolina and Indiana do not divide unvested stock options on the basis of the state's statutory definition of "property." Oklahoma does not consider unvested stock options to be marital property based on the common law foundation of the stateÕs statutory scheme. These states award the unvested stock options to the employee spouse as separate property not to be considered for equitable distribution. These decisions are distinguished upon the fact that they are heavily influenced by statutes which define property in those jurisdictions. However, the remaining states which have addressed the issue, do find unvested stock options to be marital property and generally follow the same procedure for determining how much, if any, of the options constitute marital property.
Many jurisdictions, like New Jersey, view the first consideration to be a determination of whether the options were granted for past, present or future services. However, most courts have learned that employee stock options are not usually granted for any one reason, and could be compensation for past, present and future services. As a result, these courts sought some structure to determining the distributable share.
Remember: The options that are clearly given to the employee spouse as compensation or incentive for future services are wholly non-marital property. The options clearly granted exclusively for past or present services are fully marital property. There is no need for the court to utilize a coverture factor or time rule fraction for either category in order to determine the marital interest since they are wholly marital or non-marital property as the case may be. The problems arise when the reasons are unclear, where the options are unvested or include an indiscernable mix of pre and post marital efforts.
"Coverture Factor" or "Time-Rule Fractions"
Most out-of-state courts which have addressed distribution of unvested stock options use a "coverture factor" or "time rule fraction" to determine how much, if any, of the unvested stock options constitute marital property. The most prevalent time rule fraction has evolved from that which was used by the California Court of Appeals in Hug. The trial court in Hug found that the number of options that were community property were a product of a fraction; the numerator was the period in months between the commencement of the spouse's employment by the employer and the date of separation of the parties, and the denominator was the period in months between commencement of employment and the date when the first option is exercisable, multiplied by the number of shares that can be purchased on the date that the option is first exercisable. The remaining options were found to be the separate property of the husband.
The husband in Hug agreed that the options were subject to division according to the time rule; however, he contended that the trial court used an erroneous formula. He argued that the proper time rule should begin as of the date of granting the option, not the date of commencement of employment, since the options were not granted as an incentive to become employed. He argued further that each annual option was a separate and distinct option which is compensation for services rendered during that year, and as it was to accrue after the date of separation, it was totally his separate property. The court examined the various reasons why corporations confer stock options to employees, and found that no single characterization could be given to employee stock options. Whether they can be characterized as compensation for past, present, or future services, or all three, depends upon the circumstances involved in the grant of the employee stock option. By including the two years of employment prior to the granting of the options in question, the trial court implicitly found that period of service contributed to earning the option rights at issue. The appellate court found that this was supported by ample evidence in the record.
Various versions of coverture factors have evolved as courts addressed different factual circumstances. The recent Wendt case out of Connecticut entails a voluminous decision in which the court surveys the states which addressed the issue of division of unvested stock options, and notes the competing arguments and the most common numerators and denominators in diverse forms of the coverture factors. A brief summary of the Wendt court's decision as to stock options is helpful to understanding the approach of many courts to the issue of unvested stock options.
According to the December 31, 1996 unaudited financial statement prepared by KPMG Peat Marwick, LLP, the husband owned 175,000 shares of General Electric Vested Stock Options and Appreciation Rights in the following amounts: 100,000 units granted November 20, 1992 with a $40 per share exercise price, 70,000 units granted September 10, 1993 with an exercise price of $48.3125 and 5,000 units granted June 24, 1994 with an exercise price of $46.25. The unaudited financial statements used the "intrinsic value" method, with a December 31, 1996 New York Stock Exchange price of G. E. common stock at $98 7/8 per share. On May 12, 1997, G. E. common stock split two for one and, thus, the number of options doubled to conform to the stock split. As of the date of separation, December 1, 1995, G. E. was trading at $72 per share. As of October 7, 1997, G. E. was trading at $72 per share in its split status or $144 per share at the pre-May 12, 1997 stock split number of stock options. Based on the facts found, the court divided the 175,000 vested stock options and appreciation rights based on the date of separation, December 1, 1995. In rejecting a Black-Scholes approach in favor of the "intrinsic value" method, the trial court valued the vested options as follows: 175,000 stock options at $3,200,000 for the November 20, 1992 grant; $1,658,125 for the September 10, 1993 grant and $128,750 for the June 24, 1994 grant for a total Ôintrinsic value" of $4,986,875. The court noted that this amount was before taxes. The court additionally noted that the options had no cash value until exercised at which point there would be tax due at short term capital gains tax rates, i. e., ordinary income tax rates. The court assumed maximum rates for the IRS, Medicare and Connecticut tax and calculated the net after tax of the intrinsic value to be $2,804,219. The court distributed one-half of that sum to the wife. The court found that the doubling of the G. E. stock after the date of separation was not due to the efforts of the wife, but that "she should share in the general increase in the investment community."
The Wendt court then proceeded to address the 420,000 unvested stock options differently. The court had already concluded that only a portion of these unvested stock options was marital property. The court had also concluded that the unvested stock options were granted for future services. Therefore, a coverture factor was required. The coverture factor was determined by a fraction as follows:
Number of Months from the Date of Grant to December 1, 1995.
Number of Months from the Date of Grant to the Date of Vesting and are not Subject to Divestment.
Number of Shares to be Vested at that Date of Vesting.
Since there were eight separate dates of vesting, eight separate coverture factors had to be calculated. For example, the coverture factor utilized for the 70,000 units granted on September 10, 1993 which vested on September 10, 1998 was as follows:
27.7 / 60 = 44.5% x 70,000 units = 31,150 units to be divided.
The court then took the price of the G. E. common stock on the date of separation (i. e. $72 per share) to calculate the intrinsic value and thereby determine the dollar amount owed to the wife for the marital portion of the unvested options. This was represented as follows:
$72.0000 -48.3125 (exercise price) = $23.6875 intrinsic value per share x 31,150 units = $737,866.
The "$737,866" represents the pre-tax dollar value of the marital portion of the unvested shares as determined by the coverture factor.
After all eight coverture factors were performed, the total dollar values of the marital portion of the unvested stock options was $1,626,273. The court then explored the various risk factors associated with the unvested stock options. It is helpful to review the various scenarios explored by the Connecticut court concerning what could happen to effect the unvested stock options.
The court had basically rejected the wife's expert's valuation methodologies (which included "Black-Scholes") and opted to use the "intrinsic value" to obtain the appropriate value. Specifically, the court rejected the wife's expert's use of the Black-Scholes model which actually resulted in a value 10% lower than the "intrinsic value" ultimately used by the court. The court then determined the wife's share of the intrinsic value of the unvested stock options (i. e., $1,626,273). The court noted that this amount was before taxes. The court proceeded to assume current maximum rates for the IRS, Medicare and Connecticut and found that the net after tax value of the gross intrinsic value would be $914,486. The court then proceeded to award the wife half of this sum. The court ordered the husband to pay the sum in cash and not in any portion of the options.
A similar approach was taken in the case of In re Marriage of Short. In this case, the court held that the inclusion of the unvested stock options in the pool of distributable assets depended on whether the options were granted to compensate the employee for past, present or future employment. The court held that unvested options awarded for past and present services were marital property regardless of the continuing restriction on transfer or vesting. Unvested options granted for future services were deemed to be acquired periodically in the future as the options vest and are subject to a time rule division to allocate the shares between marital (community) and non-marital (separate) property. A different time rule than in the Hug case was used to differentiate between vested options that are clearly separate property for which no time rule would be applied, and those which include both a community effort and separate effort.
Just recently, New York joined the substantial majority of states holding that "restricted stock and stock option benefit plans provided by a spouse's employer constitute marital property for the purposes of equitable distribution, where the plans come into being during the marriage but are contingent on the spouse's continued employment with the company after the divorce." New York's highest court, in a seven-judge panel, unanimously joined the majority of jurisdictions that use a time rule to divide such contingent resources. The DeJesus court laid out the following four-step procedure to guide courts in dividing such options:
1. Trace shares to past and future services; Determine the portion related to compensation for past services to the extent that the marriage coincides with the period of the titled spouseÕs employment, up until the time of the grant. This would be the marital portion; Determine the portion granted as an incentive for future services; the marital share of that portion will be determined by a time rule; and Calculate the portion found to be marital by adding: i) that portion that is compensated for past services; and ii) that portion of the future services deemed to be marital after application of the time rule.
The sum result will then be divided between the parties using the equitable distribution criteria.
This was the method utilized in Colorado in the case of In re Marriage of Miller. The DeJesus court was persuaded that the Miller type analysis best accommodated the twin tensions between portions of stock plans acquired during the marriage versus those acquired outside of the marriage, and stock plans which are designed to compensate for past services versus those designed to compensate for future services.
However, notwithstanding the complexity of these methods, the danger of rigidity and resulting unfairness from a blind application of a formulaic approach still exists. Such issue was addressed by an Oregon Court which stated that "No one rule will produce a just and proper result in all cases and no one rule will be responsive to many different reasons why stock options are granted." This was, more than likely, the reason that New JerseyÕs Supreme Court ruled as it did in Pascale.
Can stock options be viewed as income to the employee for support purposes?
There is little doubt that stock options constitute a form of compensation earned by the employed spouse during the marriage.
In February of 1999, an Ohio appeals court agreed with Susan Murray, the former spouse of Procter & Gamble Company executive Graeme Murray, that unexercised stock options should be used in calculating the value of child support for the couple's 16-year-old son. This decision was the first by an Appellate Court to say that parents cannot shelter income from their children Ð intentionally or unintentionally, by postponing the exercise of stock options until the kids are grown. Note that options granted in consideration of present services may also be deemed a form of deferred compensation. (See In Re Marriage of Short, 125 Wash.2d 865, 890 P.2d 12,16 (1995).
A Wisconsin Court of Appeals pointed out that a stock option is not a mere gratuity but is an economic resource comparable to pensions and other employee benefits. The Appellate Court of Colorado held that for purposes of determining child support, income includes proceeds received by father from actual exercise of father's stock options. The Supreme Court of Colorado held, in the Miller case already referenced above, that "under the Internal Revenue Code, the optionee of a non-statutory employee stock option must recognize income at the time the option is granted if the option has a "readily ascertainable value" at the time of the grant. If the option does not have a readily ascertainable value at the time of the grant, the optionee recognizes income at the time the option becomes "substantially vested" or no longer subject to a "substantial risk of forfeiture," which generally does not occur until the option is exercised.
The Miller Supreme Court found that unlike pension benefits, employee stock options may well be considered compensation for future services as well as for past and for present services.
It is clear that there is a growing trend among the courts of this nation to distribute unvested or non-exercisable stock options that were granted during the marriage. The key factor in such distribution is a determination as to the purpose for which the options were granted, i. e., whether the options were granted for past or future performance. Where an option is granted for a mixed purpose and/or requires continued employment past the termination date of the marriage (as determined by local law), many states are employing a time-rule fraction which may be modified by the trial court based upon the particular facts and circumstances of the case. Matrimonial practitioners must be aware of the various forms of time-rule fractions that can be used and the factors that can modify the fraction. Such factors include, but certainly are not limited to the following: (1) when the option was granted; (2) whether the option was granted for past or future performance (if "past" how far back); (3) whether or not the option was granted in lieu of other compensation; (4) whether or not the option was a qualified incentive stock option or non-qualified stock option; (5) when the options will expire; (6) the tax effect of the grant of the option; (7) the tax effect of exercising the option; (8) whether or not the option has a "readily ascertainable fair market value;" (9) whether or not the option is transferable; (10) whether or not the option is restricted property; (11) the extent to which the option is subject to risk of forfeiture; and (12) any other factors that the parties or court may deem fair and equitable to consider.
Since the majority of employee stock options are non-transferable and cannot be secured as with qualified pensions under federal laws such as ERISA, matrimonial attorneys should specifically tailor their language when drafting agreements concerning such assets. These agreements should include: (1) a list of all options granted and an explicit description of which options are marital and which are not; (2) if a Deferred Distribution Method is employed, a resortation of whether and under what terms the non-owner can compel the owner to sell options after they are vested; (3) provision for payment of the "strike price" by the non-employed spouse and taxes resulting from the exercise of options; (4) a description of how and when distribution is to be made to the non-owner spouse and (5) precise notification and document exchange provisions.
The matrimonial attorney involved in a case concerning stock options, especially when representing the non-employed spouse, should be sure to obtain the following information and documents: (1) a copy of the stock option plan; (2) copies of any correspondence or internal memorandum which were issued by the company at the time of the grant of any stock options; (3) a schedule of granted options during the employees period with the company; (4) the date of each option granted; (5) the number of options granted at each date; (5) the exercise price of options granted at each date; (6) the expiration date of each set of options granted; (7) the date of vesting for each set of options granted; (8) the date and number of options exercised; (9) all short term or long term employee incentive plans covering the employed spouse; (10) all Employment Agreements between the employed spouse and his or her employer; (11) all company plans, handbooks and option award letters related to stock options granted; (12) copies of the firm's 10K and 8K for the entire period that the employed spouse is with the company; (13) dates of promotions and positions held by the employee; (14) a brief job description of each position; (15) the salary history of the employee indicating all forms of compensation; (16) the grant date of exercised options and (17) copies of any corporate minutes or proxy statements referencing the award of options. The information listed herein provides the core information from which option values can be calculated and agreements intelligently reached concerning their distribution.
As we enter the 21st Century, it is clear that matrimonial attorneys will need to become as knowledgeable as possible regarding this unique kind of asset. Hopefully, this article has given some insight into the complexities involved when dealing with Employee Stock Options and Divorce.
Charles F. Vuotto, Jr., Esq. is a family law attorney in New Jersey.
Add A Comment.
당신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Comment is required.
죄송합니다! There was a problem with your comment submission. 다시 시도하십시오.
me when someone replies to this comment.
Your (optional and not shared)
Your Website (optional)
Username or Password invalid.
Username or .
당신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Comment is required.
죄송합니다! There was a problem with your comment submission. 다시 시도하십시오.
당신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Comment is required.
죄송합니다! There was a problem with your comment submission. 다시 시도하십시오.
Launched simultaneously with Divorce Magazine in 1996, DivorceMagazine was one of the first magazine websites in the world. Today, the website offers thousands of pages of divorce-related articles, FAQs, podcasts, videos, and targeted advertising. We also offer a Professional Directory featuring family lawyers, divorce financial analysts, accountants, therapists, and other divorce-related services.
저작권 및 사본; 2017 Divorce Magazine, Divorce Marketing Group & Segue Esprit Inc. All rights reserved. Reproduction in whole or in part without prior written permission is prohibite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