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기업 전략과 관련된 다각화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기업 전략 다변화] |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기업 전략] | 기업 전략과 사업 전략의 차이.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전략적으로 즐겁지만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는 어렵습니다.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다각화 된 사업] | 사업 다각화의 단점 2 [사업 전략] | 장점 & amp; 비즈니스 전략 3의 단점 [장점] | 장점 & amp; 관련없는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단점? 4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성공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갖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사업 계획에는 성장하고 확장하고 번영 할 수있는 여러 기회가 있음을 시사하는 시장 조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은 모두 자체 위험을 수반합니다. 즉, 기회를 늘리면 회사가 더 많은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략의 다양 화를 통해 재정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작 회사에 진입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면 이익, 현금 흐름 및 차입 권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벤처 기업의 수익성 대비 수익성을 오판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전략을 다각화하는 방법으로 다른 회사와 관계를 맺게되면 투자 수익에 대한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시장 점유율.


전략을 다양 화하면 시장 점유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고객 그룹을 목표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각각의 움직임은 더 많은 경쟁, 고객 선호도의 잠재적 변화 및 신기술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위협은 마케팅 및 제품 제공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동안 머리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각화 된 전략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직원 수, 이윤 또는 매출면에서 성장을 측정하든 관계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참여하지 않은 산업으로 이동하여 독립 비즈니스와 매우 유사한 자회사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활동을 동시에 관리 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으로 먹는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자회사가 독립적으로 소모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을 복제하여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돈을 지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전략이 스스로 지불해야합니다.


위험 보호.


다각화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실패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품 "A"가 실패하면 신제품 "B"와 "C"가 제대로 작동하고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은 부진한 판매 지역을 보완하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위험 요소 보호는 비용 부담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 전략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되는 돈을 다른 전략으로 보충하더라도 가장 효과적인 노력에 초점을 맞춘 덜 다각화 된 전략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Kevin Johnston은 Ameriprise Financial, Rutgers University MBA 프로그램 및 Evan Carmichael에 기고합니다. 그는 New York Daily News, & # 34;와 같은 간행물을 위해 비즈니스, 마케팅, 금융, 판매 및 투자에 관해 썼습니다. & # 34; 사업 연령 & # 34; & # 34; 국가 비즈니스 & # 34; 그는 ADP, Standard and Poor 's 및 Bank of America와 같은 회사에 대한 크레딧을 가진 교수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점과 단점.


[전사적 전략] | 기업 차원 전략의 유형.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기업 전략 - 관련 및 비 관련 다각화.


ИГРАТЬ.


제품 묶음 사용.


일반적인 조직 역량을 활용합니다.


가치 사슬 활동의 공통성 - 기존 활동과 관련된 비즈니스를 습득합니다.


차이 관리 프로세스가 수반됩니다.


비즈니스 단위가 값 비싼 리소스 또는 기능을 효과적으로 풀링, 공유, 활용할 수있는 경우.


초과 근무, 상황 변화에 따라 사업체가 매각 될 수 있습니다.


가치 창출 방법에 대한 분명한 비전이 있어야합니다.


비용은 회사 포트폴리오의 비즈니스 수의 함수입니다.


회사는 새로운 기존 비즈니스에서 가치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량을 활용하거나 재조직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창출하십시오.


- 회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춘 재직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 설립의 위험과 비용이 너무 많을 때 좋습니다.


전략적 계획 : 다각화.


Strategic Planning Kit for Dummies, 제 2 판.


다각화는 신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밖으로 빠져 나와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폴카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또는 담배 회사가되어 포장 된 식품 회사를 사면 물 사업에 진출한 콜라 회사; 또는 스파 공급 사업에 참여하는 화학 회사. 이러한 모든 움직임은 물론 폴카를 제외하고는 다양 화의 사례입니다. 폴카는 당신의 댄스 포트폴리오를 다변화 할 것이지만, 그것도 또 다른 책입니다.


많은 기업들은 다각화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지만 시장과 관련하여이를 활용하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근본적으로이 전략은 신제품 수명주기가있는 신제품을 만들고 기존 제품을 폐기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기업들은 현재의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을 위해 개발 된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려면 대개 합병, 인수 또는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를 관리해야합니다.


잘 알려진 혁신적인 회사로는 Intel, Google, DuPont 및 모든 제약 회사가 있습니다. 기업의 다변화 전략은 원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 없습니다. 관련 다변화는 회사가 자산, 기술 또는 역량을 공유하기 때문에 관련이없는 것보다 더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Tyco 및 GE와 같은 많은 성공적인 기업은 관련없는 비즈니스를 계속 구매합니다.


아래에 설명 된 바와 같이, 이 그림은 관련되거나 관련이없는 다각화의 이유를 요약합니다.


관련 다양 화.


관련 다양 화에서 기업은 새로운 벤처 기업과 전략적으로 맞습니다. 이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이미 확립 된 강점이나 경쟁 우위를 십분 활용하십시오.


버진 (Virgin Atlantic), 버진 모바일 (Virgin Mobile), 버진 갤럭 틱 (Virgin Galactic)과 같은 버진 (Virgin) 이름을 가진 300 여개 회사가 그의 회사 버진으로 유명한 리처드 브랜슨 (Richard Branson) 우주 여행으로의 가장 최근의 벤처 기업. 몇 가지 예입니다. 이 다각화 전략은 모든 회사가 브랜드, 마케팅, 홍보 및 기업 지식을 공유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무관 한 다양성.


무관 한 다각화는 현재의 비즈니스 강점 또는 약점을 활용하는 것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않는 것이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손실 방지를 위해 금융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합니다. 많은 기업가들이 무의식적으로 여러 가지 무관 한 비즈니스에 관여함으로써이 전략을 실행합니다. 무관 한 다변화는 모든 시장 수준 전략에서 가장 위험합니다.


가설에 따르면 현지 IT 컨설팅 회사의 소유주가 항상 샌드위치 가게를 인수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그가 항상 레스토랑 사업에 참여하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이 두 사업은 무관합니다. 그러나 우연히 사업주는 다변화 전략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IT 산업 및 식당 업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