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모든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결혼 한 결론 : 보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 날짜를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이동 방향에 대해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행사 가격으로 하나의 콜 (풋)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더 낮은)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두 가지 콜 (풋)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콜 (풋)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A - Z 거래 전략 목록.


아래에서 우리가이 사이트에서 다루는 모든 옵션 거래 전략의 알파벳 순으로 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고 있다면 해당 링크로 스크롤하여 관련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각각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알바트 로스 스프레드 : 고급 중립적 인 거래 전략.


곰 나비 확산 : 복잡한 곰 같은 무역 전략.


Bear Call Spread : 높은 거래 수준을 요구하는 약세 트레이딩 전략.


Bear Put Ladder Spread : 복잡한 곰 같은 무역 전략.


Bear Put Spread :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곰 같은 무역 전략.


곰 비율의 확산 : 복잡한 곰 같은 무역 전략.


박스 스프레드, 전환 & amp; 반전 된 Arbitrage 및 Strike Arbitrage : 옵션 Arbitrage Strategies를 참조하십시오.


Bull Butterfly Spread : 복잡한 완고한 거래 전략.


Bull Call 사다리 스프레드 : 복잡한 완고한 거래 전략.


Bull Call Spread :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완고한 트레이딩 전략.


Bull Condor Spread : 복잡한 완고한 거래 전략.


Bull Put Spread : 높은 거래 수준이 필요한 완고한 트레이딩 전략.


황소 비율 스프레드 : 복잡한 완고한 거래 전략.


나비 확산 : 고급 중립적 인 거래 전략.


통화 옵션 구입 : 긴 통화를 참조하십시오.


구매 옵션을 넣으십시오.


Calendar Call Spread : 간단한 중립적 인 거래 전략.


캘린더 퍼트 스프레드 : 간단한 중립적 인 거래 전략.


Calendar Straddle : 고급 중립적 거래 전략.


Calendar Strangle : 고급 중립적 거래 전략.


Call Ratio Backspread : 상당히 완고한 휘발성 거래 전략으로 완고한 방향으로 나아 간다.


통화 비율 스프레드 : 고급 중립적 인 거래 전략.


Condor Spread : 고급 중립적 거래 전략.


Covered Call Collar : 초보자에게 적합한 비교적 단순한 중립적 인 거래 전략.


Covered Call : 초보자에게 적합한 비교적 단순한 중립적 인 거래 전략.


보상 대상 : 상당히 복잡한 중립적 인 거래 전략.


Iron Albatross Spread : 고급 중립적 거래 전략.


철 나비 확산 : 고급 중립적 인 거래 전략.


Iron Condor Spread : 고급 중립적 인 거래 전략.


Long Call : 단일 거래 완고한 트레이딩 전략.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Long Gut : 간단한 휘발성 거래 전략으로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Long Put : 초보자에게 적합한 단일 거래 약세 트레이딩 전략.


Long Straddle : 초보자에게 적합한 간단한 휘발성 거래 전략.


Long Strangle : 초보자에게 적합한 간단한 휘발성 거래 전략.


적나라한 통화 기록 : 짧은 전화를보십시오.


Naked Put Write : 짧은 풋을보십시오.


Put Ratio Backspread : 합리적으로 복잡한 휘발성 거래 전략으로 약세로 기울어집니다.


Put Ratio Spread : 고급 중립적 거래 전략.


Reverse Iron Condor Spread : 고급 휘발성 거래 전략.


Short Albatross Spread : 복잡한 휘발성 거래 전략.


짧은 베어 비율 스프레드 : 상당히 복잡한 곰 같은 무역 전략.


Short Bull Ratio Spread : 상당히 낙관적 인 거래 전략.


Short Butterfly Spread : 복잡한 휘발성 거래 전략.


Short Calendar Call Spread : 고급 휘발성 거래 전략.


Short Call : 단일 거래 약세 거래 전략.


Short Condor Spread : 고급 휘발성 거래 전략.


Short Gut : 간단한 중립적 인 거래 전략.


숏 퍼트 (Short Put) : 단일 거래 완고한 트레이딩 전략.


Short Straddle : 비교적 단순한 중립적 인 거래 전략.


Short Strangle : 매우 직접적인 중립적 인 거래 전략.


Strap Straddle : 초보자에게 적합한 간단한 휘발성 거래 전략.


Strang Strangles : 초보자에게 적합한 간단한 휘발성 거래 전략.


Strip Straddle : 초보자에게 적합한 간단한 휘발성 거래 전략.


Strip Strangle : 초보자에게 적합한 간단한 휘발성 거래 전략.


합성 덮개 식 전화, ​​짧은 걸음 및 걸음 : 합성 옵션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Covered Call.


참고 :이 그래프는 통화를 판매했을 때의 주가와 관련하여 만기 시점의 손익을 나타냅니다.


전략.


옵션을 지정하면 이미 파업 가격 A로 이미 보유하고있는 주식을 팔라고 요구합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이미 주식에 좋은 이득을 본 후에이 전략을 실행할 것입니다. 흔히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되므로 주식 가격이 오를 경우 주식을 보유하고 이익을 얻을 의향이 있습니다.


해당 통화는 또한 배당금을 초과하여 주식에 대한 소득을 달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의 목표는 가치없는 만료 옵션에 대한 것입니다.


주식을 구입하고 동시에 전화를 모두 판매하는 경우 구매 & 쓰기라고 불립니다. & rdquo; 일부 투자자는 방금 구입 한 주식의 원가를 낮추기 위해 Buy / Write를 사용합니다.


옵션 가이 팁.


일반적으로 만료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시간이 갈수록 가속화되는 것을 이용하기 위해 만료일로부터 약 30-45 일 동안이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것은 내재 변동성과 같은 주식 및 시장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현재 주식 가격의 2 % 이상을 프리미엄으로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 주가). 그러나 궁극적으로 프리미엄이 당신의 가치가있는이 전략을 실행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너무 많은 시간 가치를받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보험료가 비정상적으로 높게 나타난다면 대개 그 이유가 있습니다. 주식 가격에 영향을 줄 수있는 뉴스를 시장에서 확인하십시오. 뭔가가 사실이라면 너무 좋다고 생각하니, 보통 그렇습니다.


당신은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가는 스트라이크 A보다 낮을 것입니다.


누가 그것을 실행해야하는지.


신기원 이상.


참고 : 대상 통화는 모든 수준의 투자자가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Rookie & Rsquo 's Corner를 참조하십시오.


실행시기.


당신은 중립적으로 낙관적이고, 특정 가격에 도달하면 주식을 기꺼이 팔 수 있습니다.


만료시 중단.


현재 주식 가격에서 통화 판매를 위해받은 프리미엄을 뺀 금액입니다.


달콤한 자리.


이 전략의 가장 좋은 점은 당신의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 귀하의 주식에 소득을 얻기 위해 통화료를 판매하는 경우, 그 주식은 가능한 한 파업 가격에 가깝게 유지되기를 원합니다.


전화를 판매하여 추가 수익을 창출하면서 주식을 판매하려면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을 초과하여 상승하고 만료시 거기에 머물고 싶습니다. 그렇게하면 통화가 할당됩니다.


그러나 주식을 너무 많이 쏘고 싶지 않거나, 당신이 그걸로 헤어졌다는 사실에 조금 실망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이 생기면 무서워하지 마십시오. 너 아직도 주식을 다 만들었다. 호의를 베풀고 그것에 대한 인용문을 그만 두십시오.


최대 잠재적 이익.


전화가 처음 판매 될 때, 잠재적 이익은 파업 가격에서 현재 주가와 통화 판매에 대한 프리미엄을 뺀 값으로 제한됩니다.


최대 손실 가능성.


옵션을 판매 할 때 프리미엄을 받게되지만 잠재적으로 가치를 잃을 수있는 주식 소유로 인한 가장 큰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판매하면 & ltdquo; 기회 위험이 발생합니다. & rdquo; 즉, 주가가 폭등하면 전화가 할당 될 수 있고 그러한 이익을 놓치게됩니다.


Ally Investing Margin 요구 사항.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므로 추가 증거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이 전략을 위해, 시간 붕괴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판매 한 옵션의 가격이 0에 근접하기를 원합니다. 즉, 만료되기 전에 직위를 종료하기로 결정한 경우 다시 구매하는 것이 비용이 적게 듭니다.


내재적 인 변동성.


전략이 수립 된 후에는 내재 변동성이 감소되기를 원합니다. 그렇게하면 판매 된 옵션의 가격이 낮아 지므로 만료되기 전에 직위를 종료하도록 선택하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Ally Invest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Profit + Loss Calculator를 사용하여 손익분기 점을 설정하고 만료에 따라 전략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평가하고 옵션 그리스를 분석하십시오. 귀하의 주식에 대한 옵션 체인을보십시오. 지원 전화 옵션 체인을 선택하고 & ldquo; Static Return & rdquo; & ldquo; 호출 된 반환 & rdquo; 잠재 성과에 만족할 수 있도록 열을 추가하십시오. 정적 수익은 만료시 주가가 변하지 않고 통화가 무의미하다고 가정합니다. Called Return이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 이상으로 상승하고 통화가 할당된다고 가정 할 경우.


Ally Invest 계정이 없습니까? 오늘 하나를여십시오!


거래 팁 & amp; 전략.


Ally Invest & rsquo;의 전문가로부터.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 브로셔의 특징 및 위험 요소를 검토하십시오.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투자 금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 전략에는 추가 위험이 따르므로 복잡한 세금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은 주가 변동성의 미래 수준 또는 특정 가격 시점에 도달 할 확률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 결정과 관련된 특정 변수의 변화에 ​​옵션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나 그리스의 예측이 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Ally Invest는 자체 감독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재무, 법률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s 체계,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공로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기에 너는 혼자서 책임있다. 콘텐츠, 연구, 도구 및 주식 또는 옵션 기호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투자 결과의 가능성에 관한 계획이나 기타 정보는 사실상 가설 적이거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실제 투자 결과를 반영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되고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보안,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Securities, LL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회원 FINRAÂ 및 SIPC. Ally Invest Securities, LLC는 Ally Financial Inc. 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 전략.


바이너리 옵션 전략으로 거래 도구의 힘을 결합하십시오! 인터넷에서 가장 잘 알려진 거래 시스템에 대한 의견을 읽고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우위를 점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맨 위에있는 체리 : 우리 자신의 PRO에서 사내에서 개발 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 그들 모두를 검토하고 여기에서 설명하십시오!


이진 옵션 전략 및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빵과 버터입니다. 시스템없이 거래하는 것은 다리 대신 손으로 걷는 것과 같습니다 ... 가능하지만 왜? 초보자, 고급 트레이더 및 전문가 트레이더를위한 검색 전략


거기에 너무 많은 전략과 시스템이 있습니다. 일부는 빨고, 일부는 초보자에게는 좋고 다른 사람들은 PROS에서만 사용해야합니다. 위의 목록을 살펴보고 이진 옵션 거래에 대한 다양한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귀하가 초보자이든 프로이든 관계없이 자신의 기술과 필요에 맞는 올바른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를 선택하고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연습하고 완벽하게 만드십시오. 기억하십시오 -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 전략 및 시스템조차 가끔은 빨기도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