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고급 옵션 거래 전략


고급 옵션 전략 가이드.
계속하기 전에, 우리는 옵션이 더 높은 수준의 투자를 나타내며 훨씬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함을 강조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옵션을 거래하고 리스크 자본에만 투자하는 방법을 철저히 이해하고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및 ODD (표준 옵션 위험도)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ODD의 사본은 1-888-OPTIONS로 전화 하시거나 일리노이 주 60606 시카고 한 North Wacker Drive, Suite 500의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귀하가 이미 전화 및 풋의 매매와 같은 옵션 거래의 기본 사항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이미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옵션 거래의 기초를 읽으려면 Option Basics Guide를 확인하십시오.
본질적으로 모든 옵션 전략은 아무리 복잡한 것이 든간에 파업 및 매도 호가 옵션을 다양한 파격 가격 및 선행 일에 매수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의 이러한 기본 구성 요소의 다양한 조합이 투자자의 위험 프로필 및 시장 전망에 맞게 사용됩니다.
특정 주식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 중립적 인 전망 또는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까? 더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아니면보다 보수적 인 전략을 선호하십니까? 매일 거래를 모니터링하거나 직책을 구매하고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선호하십니까? 귀하의 선호가 무엇이든, 당신을위한 옵션 전략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나비 및 철 콘도와 같은 고급 옵션 전략 중 일부를 다룹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주제 :
이 가이드의 항목
저작권 및 사본; 2004 - 2017 옵션 거래 가이드. 판권 소유.

고급 옵션 거래 : 수정 된 나비 확산.
거래 옵션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전화를 사기 시작하여 시장 타이밍 결정을 활용하거나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통화료를 지불합니다. 흥미롭게도 트레이더가 옵션 트레이딩 게임에 머문다면 길수록이 두 가지 가장 기본적인 전략에서 벗어나 고유 한 기회를 제공하는 전략을 탐구 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숙련 된 옵션 거래자들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하나의 전략은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 (butterfly spread)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상인은 높은 수익 확률, 높은 수익 잠재력 및 제한된 위험으로 무역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기본 나비 퍼짐을 넘어서서 "수정 된 나비"로 알려진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누에 고치에서 벗어나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를 탐험하기 전에 옵션에 대한 재교육이 필요하십니까?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초급 코스 선택 코스는 기본적인 Put과 Call부터 Strangles 및 Straddles와 같은 고급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에 대한 견고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모두 베테랑 옵션 트레이더와 전략가가 가르칩니다. ]
기본 나비 확산입니다.
수정 된 나비 확산 버전을 살펴보기 전에 기본 나비 확산을 빠르게 검토해 보겠습니다. 기본 나비는 통화 또는 풋을 1에서 2의 비율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인이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특정 통화 가격으로 하나의 통화를 구매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두 개의 통화를 판매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한 번 더 통화하십시오. 풋을 사용할 때, 상인은 특정 파업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파업 가격이 낮은 두 개를 팔고, 더 낮은 파업 가격으로 물건을 한 개 더 삽니다. 일반적으로 판매 된 옵션의 파업 가격은 기본 파생 상품의 실제 가격에 가깝고 다른 파업은 현재 가격보다 높거나 낮습니다. 이는 기본 보안이 현재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특정 가격 범위에 머물러있는 경우 상인이 수익을 창출하는 "중립적"거래를 만듭니다. 그러나 기본 나비는 두 개 이상의 파업 가격을 기본 증권의 현재 가격보다 훨씬 높게함으로써 방향성 무역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를 사용한 이윤 트랩 설정에서 기본 나비 확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림 1은 표준 at-the-money 또는 중성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에 대한 위험 곡선을 보여줍니다. 그림 2는 통화 옵션을 사용하여 out-of-the-money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에 대한 위험 곡선을 표시합니다.
그림 1과 2에 나타난 표준 나비 거래는 상대적으로 낮고 고정 된 달러 위험, 다양한 수익 잠재력 및 높은 수익률의 가능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수정 된 나비로 이동.
수정 된 나비 확산은 기본 나비 확산과 몇 가지 중요한 방식으로 다릅니다.
1. Puts는 완고한 거래를 창출하기 위해 거래되며 전화는 약세 거래를 만들기 위해 거래됩니다.
2. 옵션은 1x2x1 방식으로 거래되는 것이 아니라 1x3x2 비율로 거래됩니다.
3. 손익분기 가격과 이익 잠재력의 범위가 두 개인 기본 나비와는 달리 수정 된 나비에는 손익이 하나 뿐인데, 이는 일반적으로 돈이 아닙니다. 이것은 상인을위한 방석을 만듭니다.
4. 표준 나비 대 수정 나비의 하나의 부정; 표준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는 거의 항상 보상 리스크 비율을 포함하지만 수정 된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는 최대 이익 잠재력에 비해 큰 달러 위험을 초래할 것입니다. 물론, 여기서 한 가지주의해야할 점은 수정 된 나비 퍼짐이 적절하게 입력되면 잠재적 인 최대 손실 영역에 도달하기 위해 근본적인 보안이 큰 거리로 이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최악의 시나리오가 펼쳐지기 전에 경고 거래자에게 많은 여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림 3은 수정 된 나비 확산에 대한 위험 곡선을 표시합니다. 기본 보안은 주당 194.34 달러이다. 이 무역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 195 파업 가격으로 1 타석.
3 개의 190 타격 가격을 넣는다.
- 두 번의 175 타격 가격 풋 매입.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옵션 만료 4 ~ 6 주 전에 수정 나비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이 예제의 각 옵션은 만료 될 때까지 42 일 (또는 6 주) 남았습니다.
이 무역의 독특한 구성에 주목하십시오. 1 타액의 매수 (195 파업 가격)가 매수되고, 3 파이트는 5 포인트 (190 파업 가격)의 파격 가격으로 판매되고, 2 파 트는 파업 가격 20 포인트 낮게 매수된다 (175 파업 가격 ).
이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1. 기본 주식의 현재 가격은 194.34입니다.
2. 손익분기 가격은 184.91입니다. 즉, 아래쪽 보호의 9.57 점 (4.9 %)이 있습니다. 기본 보안이 4.9 % 이상 감소하는 것 이외의 조치를 취하는 한이 거래는 이익을 보입니다.
3. 최대 위험은 1,982 달러입니다. 이것은 또한 상인이 거래를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자본의 양을 나타냅니다. 다행히도, 이 손실 규모는 만기가 될 때까지이 위치를 유지하고 그 당시 기본 주식이 주당 175 달러 또는 그 이하로 거래 되었다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4)이 무역의 최대 잠재 수익은 1,018 달러입니다. 달성되면 이것은 투자에 대한 51 %의 수익을 의미합니다. 현실적으로이 이익 수준을 달성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옵션 만료일에 기본 보안이 정확히 190 달러에 마감 된 경우입니다.
5. 이익 잠재력은 6 주 동안 195 달러 - 26 %를 초과하는 주가에서 518 달러입니다.
수정 된 나비 확산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핵심 기준.
수정 된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주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대 달러 위험.
3. 이익 확률.
불행하게도이 세 가지 주요 기준을 짜기위한 최적의 공식은 없으므로 상인의 일부 해석은 항상 관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익 확률에 더 중점을 두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더 높은 잠재 수익률을 선호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거래자는 위험 허용 수준이 서로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더 큰 계좌를 가진 상인은 더 작은 계좌를 가진 상인보다 잠재적으로 더 큰 잠재적 손실을 가진 거래를 더 잘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잠재적 인 무역은 고유 한 보상 - 위험 기준을 가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두 가지 가능한 거래를 고려한 상인은 하나의 거래가 60 %의 이익 확률과 + 25 %의 기대 수익률을 가지고있는 반면, 다른 하나는 이익 확률이 80 %이지만 예상 수익률은 12 %. 이 경우 상인은 잠재적 수익 또는 이익 가능성에 더 중점을 두는 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또한 하나의 거래가 다른 거래보다 훨씬 큰 최대 위험 / 자본 요구량을 가지면이를 고려해야합니다.
옵션은 상인에게 고유 한 보상 위험 요소가있는 지위를 창출 할 수있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변형 된 나비 확산이이 영역에 들어 맞습니다. 무엇을 찾고 누가 거래를 조정하거나 손실을 줄이기 위해 행동 할 의사가 있는지 알려주는 경고 거래자는 많은 가능성이 높은 수정 된 나비 가능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옵션 거래를위한 5 가지 전략.
옵션 거래 전략은 기본 1 다리 거래에서 4 족 몬스터까지 간단한 것에서 복잡한 것까지 다양하지만 모든 전략은 통화 및 풋이라는 두 가지 기본 옵션 유형을 기반으로합니다. 각각은 고유 한 단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으며, 콜 옵션이 무엇이고 풋 옵션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기본 사항을 토대로 한 두 가지 고급 전략, 즉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하거나 투자자가 "두 다리가있는"거래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중개 회사는 이러한 거래를 하나의 거래의 일부로 설정할 수 있으므로 투자자는 각 구간을 별도로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황소 호출 확산.
황소 콜 확산은 짧은 파업 통화로 긴 파업 통화와 긴 만기 파업 통화를 결합합니다. 기본 주식이 상승 할 것이지만 단기 전화의 파업을 상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거래는 단순히 전화를 사는 것보다 더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대가로 잠재적 인 상승 여력을 상쇄합니다. 긴 통화는 짧은 통화의 잠재적 인 위험으로부터 포트폴리오를 보호합니다.
예 : XYZ 주가는 주당 50 달러로 거래되고 $ 50 파업에서 $ 5로 통화가 가능하며 6 개월 만료됩니다. 동일한 유효 기간을 가진 60 달러짜리 통화는 2 달러에 팔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황소 통화 확산의 결과입니다.
잠재적 인 단점과 단점 : 단기 전화는이 전략의 잠재적 인 상승을 $ 700로 상쇄합니다. 이는 주당 60 달러 이상의 주가로 발생합니다. 그 이익은 장거리 전화의 경우 500 달러의 이익과 짧은 통화의 경우 200 달러의 프리미엄으로 구성됩니다. 거래의 순 비용은 300 달러이며, 주식이 주당 50 달러 미만으로 유지된다면 잠재적 인 총 하락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왜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가 : 황소 콜 스프레드는 주식의 완만 한 가격 상승에 대한 매력적인 방법이다. 황소 콜 스프레드는 오랜 통화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설정 비용은 이보다 저렴합니다 (이 예에서는 $ 300 대 $ 500). 손익분기 점을 55 달러에서 53 달러로 낮 춥니 다. 잠재적 인 단점을 해소합니다 (500 달러에서 300 달러까지). 짧은 스트라이크 잠재력 233 % 반환 대 100 %)
곰이 퍼졌다.
곰은 퍼져 나가는 황소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상승 대신 주식의 완만 한 하락에 대한 내기입니다. 곰은 퍼짐 쌍을 길고 높은 스트라이크 풋과 짧은 스트라이크 풋을 넣습니다. 이 전략은 주가가 하락할 것임을 결정하지만 낮은 파업 가격을 훨씬 밑도는 수준은 아닙니다. 이 거래는 단지 풋을 사는 것보다 더 높은 이익을 얻을 수있는 대가로 잠재적 인 상승 여력을 상쇄합니다.
예 : XYZ 주가는 주당 50 달러로 거래되고 $ 50의 파업에 $ 5를 사용할 수 있으며 6 개월 만료됩니다. 동일한 만료 기간을 가진 40 달러짜리는 2 달러에 팔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곰 뿌려 퍼짐의 보수 프로필이 있습니다.
잠재적 인 위쪽과 아래쪽 : short put은이 스프레드가 주당 $ 40 이하의 주가에서 발생하는 700 달러의 잠재적 인 상승 여력을 상한으로 만듭니다. 그 이익은 긴 풋에 대한 500 달러의 이익과 40 달러의 콜을 팔아주는 200 달러의 프리미엄으로 구성됩니다. 거래의 순 비용은 $ 300이며, 주식이 만료시 $ 50 이상으로 유지된다면 잠재적 인 총 하락이다.
왜 그것을 사용 하는가 : 곰 퍼트 스프레드는 적당한 가격에 베팅하는 매력적인 방법이다. 곰 퍼트 스프레드는 긴 퍼팅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설정 비용이 적게 든다 (이 예에서는 $ 300 대 $ 500). 손익분기 점을 45 달러에서 47 달러로 인상한다. 잠재적 인 단점을 해소한다 (500 달러에서 300 달러까지). 짧은 스트라이크 잠재력 233 % 반환 대 100 %)
긴 걸음 걸이.
긴 straddle은 동일한 만료 및 동일한 가격으로 at-the-money 긴 호출과 at-the-money long을 매치합니다. 긴 straddle은 주식이 상당히 더 높거나 더 낮게 움직일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투자자는 어느 방향으로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예 : 주당 50 달러의 XYZ 주식 거래 및 50 달러의 파업에 대한 통화 및 풋은 6 개월 만료와 함께 각각 5 달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긴 걸음의 보수 프로파일이 있습니다.
잠재적 인 거꾸로 및 아래쪽 : 주식이 상승하면, 긴 straddle의 잠재적인 위쪽은 프리미엄의 $ 1,000의 비용보다 적은 무한대입니다. 주식이 떨어지면 Put 옵션의 잠재적 인 상승은 기본 주식의 전체 가치에서 옵션 프리미엄의 비용을 뺀 값 (따라서 $ 5,000에서 $ 1,000, 즉 $ 4,000)을 뺀 것입니다.
긴 straddle의 잠재적 인 단점은 주가가 40 달러에서 60 달러 사이의 범위에서 많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입니다. 최대 단점은 주당 50 달러이며, 두 옵션 모두 완전히 쓸모 없게됩니다.
왜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가 : 긴 걸음 걸이를 세우는 상당한 비용을 감안할 때, 투자자들은 큰 가격 변동을 예상 할 때만 전략을 사용하지만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지 알지 못합니다. 이 예에서 손익분기는 시작 주가의 20 % 위 또는 아래입니다. 이는 긴 걸음 걸이를 설정하는 데있어 중요한 장애물이지만, 중요한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 하루에 50 % 이상의 주식을 채찍질 할 수있는 생물 공학과 같은 산업에서 그러한 움직임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긴 목을 조른다.
긴 목 졸판은 긴 걸음 걸이와 같은 만료 시간을 가진 긴 걸기와 긴 걸기를 짝 지어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at-the-money 옵션 대신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긴 straddle과 마찬가지로 긴 strangle은 주식이 상당히 더 높거나 더 낮게 움직일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투자자는 어느 방향으로 확신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목을 매는 사람은 돈 밖의 옵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걸쇠보다 긴 목 졸개를 세우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목 졸림을 유익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어느 방향으로나 더 많은 가격 이동이 필요합니다.
예 : XYZ 주가는 주당 50 달러입니다. 60 달러 스트라이크의 통화는 2 달러에 제공되고 40 달러 스트라이크는 2 달러에 제공되며 6 개월마다 만료됩니다. 긴 교살의 보수 프로필입니다.
잠재적 인 위아래 : 장기간의 스 트래들과 마찬가지로 장기간의 목 졸림에 대한 상승은 잠재적으로 무한하며 보험료로 400 달러의 비용을 뺀 것입니다. Put에서 Strangle의 잠재적 인 상승은 Put의 파격 가격에서 프리미엄을 뺀 기본 주식의 총 가치입니다 (따라서 $ 4,000에서 $ 400, 즉 $ 3,600).
긴 straddle의 잠재적 인 단점은 만료시 주당 $ 36에서 $ 64의 범위에서 주식이 많이 움직이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이 범위의 어느 곳에서나 통화와 Put 모두 쓸데없이 만료되어 결국 $ 400의 최대 손실을 초래합니다.
왜이 전략을 사용 하는가 :이 전략은 투자자가 어느 방향으로 알지는 못했지만 주식이 엄청난 양을 움직일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긴 목을 조르는 것은 긴 걸음보다는 공격적이지만 값은 싸다. 파업 가격의 폭이 넓어 질수록 목형이 붕괴되기까지 기본 주식이 훨씬 더 많이 움직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일단 그렇게되면, 그 비율은 스 트래들보다 훨씬 더 빨리 올라갑니다. 목 졸려서 돈을 버는 옵션으로는 비용이 저렴 해 지지만, 모든 것을 잃을 확률은 더 높습니다.
합성 긴.
합성 긴 전략은 긴 만료와 동일한 만료 및 가격으로 짧은 통화를 쌍으로 만듭니다. 그 의도는 실제로 기본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상승 여세를 모방하는 것입니다.
장기간에 걸친 합성의 경우, 풋 판매 수익은 통화 비용을 상쇄하고 때때로 투자자는 순 투자를 거의 또는 전혀하지 않아야합니다. 더 공격적인 합성 긴는 현재 주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설정 될 수 있고, 보수적 인 합성 긴은 주식 가격보다 낮게 설정됩니다.
예 : XYZ 주가는 주당 50 달러로 거래되며 $ 50 파업에 대한 통화 및 풋은 6 개월 만료와 함께 5 달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하나의 합성 긴 값의 보수 프로파일이 있습니다.
잠재적 인 거꾸로 및 아래쪽 : 투자자가 주식을 직접 소유 한 경우와 같은이 보수 프로필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 가격이 $ 80 인 경우, 투자자는 합병 된 주식뿐만 아니라 주식과 함께 3 천 달러의 순 혜택을받습니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옵션의 만료 전까지는 잠재적 인 상승 여력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합성 long의 단점은 기본 주식이 0 달러가되면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숏 퍼트 전략과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사야하고 총 손실을 인식해야합니다. 최대 단점은 기본 주식의 총 가치, 여기 $ 5,000입니다.
왜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가 : synthetic long은 순자산을 투자하지 않고 주식의 성과를 달성하는 데 유용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무한한 잠재적 수익률입니다.) 투자자는 만료시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주식을 구매할 의향이 있으며, 중요하게도 가능해야합니다. 주식 가격을 상회하는 파업에서보다 공격적인 합성 종목은 계정에 순 현금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제임스 로얄 박사는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인 NerdWallet의 직원입니다. : jroyalnerdwallet. 트위터 : JimRoyalPhD.
너도 좋아할거야.
주식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전원 상인? 최상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투자자?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보십시오.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최고의 온라인 고문.
최근 브로커 리뷰.
최근 온라인 고문 리뷰.
Invest in More.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옵션 거래 전략
고급 옵션 전략.
옵션 전략 과정에서 배운 개념을 토대로이 코스에서는 네 가지 높은 확률 전략을 배웁니다. 또한 위험을보다 잘 정의하고 잠재적으로 이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옵션 greek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네 가지 높은 확률의 판매 전략 - 철 콘도, 나비, 캘린더 및 대각선. 다양한 시장 상황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식별하는 방법 옵션 인벤토리를 만들고 관리하는 방법.
온라인 과정에서 얻은 지식을 강화할 수있는 기회 Investools 강사와 직접 대면하는 많은 기회 고급 옵션 거래 전략을 배우고 거래 규칙을 사용자 지정하는 다른 Investools 학생들과 네트워킹 가까운 도시에서 워크숍에 참석하거나 온라인 세션에 참여하십시오 .
옵션 (& bull; 활성 거래 & 황소; 무역 변동성 및 황소; 높은 확률 거래 및 황소; 확산 전략 및 황소; 생성 소득 & 황소; 옵션 그리스인.
온라인 과정 또는 워크샵은 다음 기관의 지속적인 교육 학점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전화 및 라이브 채팅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7시 ET.
© 2017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모든 권리 보유.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재생산, 개조, 배포, 공개 전시, 이익을위한 전시 또는 전자 저장 매체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저장은 법에 따라 처벌 할 수 없습니다.
Investools Inc. 나 그 임원, 직원, 대리인, 대리인 또는 독립 계약자는 허가 된 재정 고문, 등록 된 투자 고문 또는 등록 된 중개인 - 딜러가 아닙니다. Investools Inc. 는 투자 또는 재무 자문을 제공하거나 투자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으며 거래 거래도하지 않으며 특정 고객의 상황에 맞게 고객 상품 계좌를 지시하거나 상품 거래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통신문에 포함 된 어떤 내용도 Investools Inc. 의 특정 보안, 거래 또는 투자에 대한 모집, 권장, 승진, 보증 또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거래 유가 증권은 높은 위험과 투자 된 자금의 손실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투자 정보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개인 투자자의 재무 정교함, 재정적 상황, 투자 시간대 또는 위험 허용성에 관계없이 제공됩니다.
Investools 무료 평가판은 신규 Investools 고객 만 유효합니다. New Investools 고객은 Stock Investing 과정 또는 Income Investing 과정 중 하나에 대해 Investools 무료 평가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Investools는 언제든지이 오퍼를 제한하거나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는 Investools가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참여하려면 유효한 주소가 필요합니다.
Investsoft 무료 평가판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있는 Investools로부터 무료 평가판을 요청하는 데 1 주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Investools 무료 평가판에는 Stock Investing 또는 Income Investing 온라인 코스, 온라인 및 개인 워크샵, 일대일 코칭, 온라인 코칭, Investor Toolbox® 및 Trading Rooms®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Investools 무료 평가판 사용이 종료되면 액세스를 유지하기 위해 가입해야합니다. 비 TD Ameritrade 고객을위한 증권 투자 과정 비용은 $ 699입니다. TD Ameritrade 고객을위한 증권 투자 과정 비용은 $ 499입니다. 비 TD Ameritrade 고객을위한 소득 투자 과정 비용은 $ 2,199입니다. TD Ameritrade 고객의 소득 투자 과정 비용은 $ 1,549입니다.
* 행사는 1) 적격 입금 또는 기존 TD Ameritrade 계좌로의 외부 이체 또는 Investools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한 후 45 일 이내에 최소 10,000 달러의 Amerivest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존 자격 계좌 또는 2) 신규 TD Ameritrade 계정은 Investools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한 후 45 일 이내에 최소한 $ 25,000 이상을 투자 한 Amerivest 서비스를 사용하여 최소 $ 10,000 또는 적격 계좌로 개설 및 자금을 지원합니다. 아직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Investools 교육 상담원에게 1-800-958-5950으로 전화를 걸고 Investools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한 후 45 일 이내에 2011 년 9 월 30 일까지 등록하십시오. 이 오퍼에 대한 Amerivest 서비스를 사용하여 기존 TD Ameritrade 계정 또는 적격 계정을 등록하려면 투자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TD Ameritrade 계좌를 개설하려면 tdameritrade / investoolsoffer로 가십시오. Amerivest 서비스를 사용하여 계좌를 개설하려면 tdameritrade / planningretirement /portfolioguidance/overview. html을 방문하십시오. Invester는 고객과 Investools가 Amerivest 서비스를 사용하여 신규 또는 기존 TD Ameritrade 계정 또는 적격 계정에 입금 또는 이전하도록 동의 한 경우 10,000 달러에 대해 선택한 교육 프로그램의 수업료를 $ 50 할인합니다. TD Ameritrade는 수령 한 자금 및 날짜를 ​​Investools, Inc. 에 통지합니다. TD Ameritrade 계좌가 등록일로부터 45 일 이내에 자금 지원을받지 못하거나 계좌가 12 개월 동안 합의 된 최소한의 자금 요구 사항을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 Investools는 재량에 따라 선택한 교육 프로그램의 전체 금액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자금 조달 금액이 동의 한 금액보다 적 으면 Investls는 재량에 따라 실제 자금 조달 금액에 적합한 할인을 반영하여 청구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본 행사는 내부 양도, TD Ameritrade Institutional 계좌 또는 다른 행사와 함께 양도 및 유효하지 않습니다.
Amerivest는 계열사 등록 투자 고문 인 Amerivest Investment Management, LLC의 투자 자문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코스, 일대일 코칭, 온라인 코칭 및 트레이닝 룸 & 등록에 무료 평가판 액세스 후; 만료 된 경우 액세스 권한을 유지하기 위해 가입해야합니다. Investor Toolbox 및 reg에 대한 적극적인 가입; 구입 한 프로그램에 액세스해야합니다.
† Investools Inc. 는 국제 교육 연수 협회 (IACET)의 공인 제공 업체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Investools 평생 교육 학점 (CEUs)은 공인 재무 설계사 (CFP®) Board of Standards, Inc. 및 CPA를위한 주정부 회계위원회 (NASBA)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CPE 후원자의 국가 레지스트리. Investools는 공인 된 교육 기관이 아니며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CEUs의 사용 자격은 Investools가 아닌 수락 기관에 의해 결정됩니다.
Investools Inc. 및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는 서로의 서비스 또는 정책에 대해 책임이없는 별도의 제휴사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