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Fidelity 스톡 옵션 로그인


Fidelity 국제 사용 계약.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피델리티 (Fidelity)를 방문하고 있으며 계속 진행하기 전에 국제 사용 계약서 (International Usage Agreement)에 동의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미국 내 개인에게만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의 어떤 내용도 해당 관할권의 법률에 따라 그러한 제안, 권유, 구매 또는 판매가 불법이 될 수있는 관할 구역의 사람에게 증권 또는 기타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매수하고자하는 구매 권유 또는 판매 제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 설명 된 유가 증권, 제품 또는 서비스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요청, 제공, 구매 또는 판매 할 수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사이트 방문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는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하려면 아래의 "동의합니다"를 클릭하여이 이용 약관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동의합니다.
쿠키는 보안, 사이트 개인화 및 분석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방문 날짜, 시간, 사용 된 페이지 및 사용 된 액세스 장치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Fidelity Investments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금융 서비스 회사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기본 임무는 고객과 고객이 재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
옵션은 모든 시장 조건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연한 투자 도구입니다. 수입을 창출하거나, 리스크를 제한하거나, 낙관적 또는 약세 예측을 활용할 수있는 옵션을 통해 옵션을 통해 투자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강의 전략과 지원.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Fidelity는 옵션 거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전문 지식 및 교육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강력한 리서치 및 아이디어 생성 기능을 통해 귀하가 알고있는 것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저렴한 비용.
온라인 거래 당 $ 4.95의 계약과 계약 당 0.65 달러의 무역. 가격 비교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Fidelity의 가격 인상으로 추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1 1,000 주당 평균 산업 비용은 $ 1.66이지만 동일한 금액의 평균 저축은 $ 11.25입니다.
맨 먼저 알아 두십시오 : 교육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학습 센터에서 유용한 비디오 및 웹 세미나를 방문하거나 언제든지 질문이있는 전략 데스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독립적 인 연구 및 통찰력은 시장에서 기회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디어부터 실행까지 거래를 개선하십시오.
어디에서 거래를하든 거래를하든, 당사는 가정에서 또는 이동 중에 필요에 맞는 정교한 옵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방법.
Fidelity는 Barron 's, Investor 's Business Daily, 3 및 Kiplinger 's에서 2016 년과 2017 년에 Best Online Broker로 평가 받았습니다. 4.
500 개의 무료 거래를하십시오.
신규 또는 기존 계좌에 자금을 투자하고 미국 주식, ETF 및 옵션에 대해 최대 500 개의 수수료없는 거래 *를 받고 Active Trader Pro ®에 액세스하십시오.
거래 옵션에 대해 질문이있는 경우,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소매 고객에 한해 Fidelity 소매 계정의 온라인 미국 주식 거래에 $ 4.95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특정 계좌의 경우 최소한 $ 2,500의 초기 잔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판매 주문은 활동 평가 수수료 (교장 $ 1,000 당 $ 0.01 ~ $ 0.03)가 적용됩니다. 기타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델리티 /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피델리티 클리어링 및 양육권 솔루션을 통해 고문 또는 중개인이 관리하는 사원 지분 보상 거래 및 계정은 다른 수수료 일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옵션 구매 및 판매 거래 모두에 적용되는 계약 당 $ 0.04에서 $ 0.06의 옵션 규제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가용성 및 응답 시간은 시장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ctive Trader Pro ®는 롤링 12 개월 동안 36 회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Active Trader Services (800-564-0211)에 연락하여 액세스를 요청하십시오.
대기 중.
우리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이없는 경우 지금 계정을 개설하고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교환하려면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격 요건을 갖춘 계정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거래 옵션.
옵션 기본 사항.
옵션 주문하기.
옵션 주문 유형, 제한 및 조건.
옵션 기본.
Fidelity에서 가능한 옵션 거래의 수준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Option Agreement가 승인되고 Fidelity에 등록되어있는 경우 옵션 거래의 유형으로 정의되는 5 가지 수준의 옵션 거래입니다.
옵션 거래는 다섯 가지 옵션 거래 수준 각각에 허용됩니다.
지분 옵션에 대한 통화 기록 작성.
레벨 1, 콜 및 풋 (주식, 인덱스, 통화 및 이자율 인덱스) 구매, 현금 커버의 작성, 스 트래들 또는 조합 (주식, 인덱스, 통화 및 이자율 인덱스)의 구매. 퇴직 계정의 옵션 스프레드를 거래하도록 승인 된 고객은 2 단계의 승인으로 간주됩니다.
1 단계와 2 단계에 더하여 스프레드를 포함하여 씌워서 쓴 글 (부족한 주식에 대한 매도)과 주식 옵션의 전환을 역전합니다.
수준 1, 2 및 3과 함께 주식 옵션의 폭로 된 (적나라한) 서면 작성, 스 트래들 또는 주식의 조합 작성 및 전환 가능한 헤징.
레벨 1, 2, 3 및 4와 인덱스 옵션 작성, 인덱스에 스 트래들 또는 조합 작성, 커버 된 인덱스 옵션, 콜라 및 인덱스 옵션 변환 등이 포함됩니다.
* 은퇴 계좌가 스프레드를 거래하도록 승인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옵션 신청서와 스프레드 동의서는 동시에 제출되어야하며 스프레드 거래를하기 전에 승인되어야합니다.
기본 보안을 구입하는 대신 옵션을 구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은 투자로 더 많은 양의 기본 보안을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차용 증서를 얻기 위해 기본 보안 대신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을 철저히 사들 일 때보 다 높은 수익률을 낼 잠재 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가능성 또한 높은 위험이 있습니다. 기본 보안 대신 옵션을 구입하면 옵션이 쓸모 없게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사면 여전히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옵션의 기본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해야합니까?
옵션 계약의 소유자는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러나 옵션의 매도자는 파견 가격으로 유가 증권을 매매해야합니다.
Fidelity의 옵션을 교환하기 위해 어떤 요건을 충족해야합니까?
Fidelity에서 옵션을 교환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중개인 계좌 거래하고자하는 거래에 대한 적절한 옵션 수준의 파일에 대한 옵션 계약 파일에 대한 증거금 계약 (거래 유형에 따라 다름) 거래에 필요한 증거금을 충당하기위한 충분한 구매력.
옵션 거래 계약은 어떻게 수립합니까?
계정 및 거래 탭에서 계정 / 기능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계정 기능에서 여백 및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마진에 대한 옵션을 교환 할 권한이 있습니까?
증거금을 거래하려면 피델리티와의 파일에 대한 증거금 계약이 있어야합니다. Margin Agreement가 없으면 현금을 사용해야합니다. 계정에 대한 마진 계약을 설정하려면 계정 및 거래 탭에서 계정 / 기능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계정 기능에서 여백 및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옵션 체인이란 무엇입니까?
옵션 체인은 기본 보안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옵션 목록입니다.
멀티 레그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투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시에 구매 및 / 또는 판매되는 두 개 이상의 옵션 거래 또는 "다리"입니다. 일반적으로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멀티 레그 옵션 거래 전략에 따라 거래됩니다.
단일 레그 옵션 거래 티켓이 아닌 멀티 레그 옵션 트레이딩 티켓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할 때 멀티 레그 옵션 거래 티켓을 사용하십시오 :
전화 및 풋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구매자는 특정 기간 동안 특정 가격으로 기본 보안 지분을 구매할 권리가 있습니다. Put 옵션을 사용하면 구매자는 지정된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보안 지분을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기 위해 어디로 갈 수 있습니까?
Research> Learning Center의 Fidelity 학습 센터를 통해 거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 페이지에서 내 직위를 보려면 어떻게합니까?
거래 옵션 페이지에서 직위를 보려면 거래 옵션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직책 탭을 선택하십시오. 이 탭에는 각 위치의 기호, 수량 (QTY), 가격, 값 및 유형이 표시됩니다. 주문 및 잔액을 볼 수있는 탭도 있습니다.
시장 시간 동안, 표시된 수치는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날짜 - 시간 스탬프는이 수치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 날짜와 시간을 표시합니다. 이 수치를 새로 고치려면 새로 고침을 클릭합니다.
거래 옵션 페이지에서 어떻게 내 잔액을 볼 수 있습니까?
거래 옵션 페이지에서 잔액을 확인하려면 거래 옵션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잔액 탭을 선택하십시오. 이 탭에는 잔액 페이지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 필드가 표시됩니다. 더 많은 잔액을 보려면 "모두 표시"를 클릭하십시오. 영업 시간 중에는 잔액이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저울을 새로 고치려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조회 된 잔액 필드의 목록은 계정 드롭 다운 상자 아래 페이지 상단에도 나타납니다. (해당되는 경우) 잔액 필드는 총 계정 값, 거래 가능 현금, 미결 주문 현금, 마진 구매력 (마진 계좌가있는 경우), 비 마진 구매력 및 데이 트레이딩 구매력 (if if 당신은 Day Trade Account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 옵션 페이지에서 내 주문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거래 옵션 페이지에서 주문을 보려면 거래 옵션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주문 탭을 선택하십시오. 탭에는 미결, 보류 중, 채우기, 부분 및 취소 된 주문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거래 옵션 페이지의 주문 탭에서 주문을 취소하거나 취소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날짜 - 시간 스탬프는이 정보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 날짜와 시간을 표시합니다. 주문 정보를 새로 고치려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십시오.
배치 옵션 주문.
어떤 유형의 옵션 주문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까?
마진 주문에는 증거금 계약이 필요합니다.
옵션 주문을 특정 거래소로 보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특정 거래소로 옵션 주문을 보내려면 옵션 거래 티켓의 Route 드롭 다운에서 Directed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 거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AMEX.
시카고 보드 옵션 교환 ISE.
국제 증권 거래소 PCX.
나스닥 옵션 시장.
감독 옵션 주문을 할 때 제한이 있습니까?
감독 옵션 주문시 특정 주식 거래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보스턴 옵션 거래소 (BOX)는 당일 중지 또는 중지 한도 주문이나 취소 된 주문까지는받지 않습니다.
옵션 주문에 대해 어떤 가격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다음 주문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옵션 거래 주문에 가격 제한을 설정합니다.
옵션 주문에 대해 몇 시간 동안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다음의 유효 기간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옵션 거래 주문에 대한 시간 제한을 설정합니다.
Fidelity를 통해 가까운 옵션을 주문할 수 없습니다. 승인을 받고 주문을하려면 Fidelity 담당자에게 800-544-6666으로 전화해야합니다.
온라인으로 옵션 주문을 실행하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다음 조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옵션 거래 주문에 대한 제한을 설정합니다.
무역 옵션 페이지에 옵션 기호를 입력하려면 어떻게합니까?
거래 옵션 페이지에 옵션 기호를 입력하려면 먼저 기호 상자에 기본 기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기본 기호가 입력되면 거래 티켓의 드롭 다운에서 만료, 경고 및 통화 / 거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 한 후 내 주문 상태 화면에 언제 표시됩니까?
옵션 거래를 한 후 주문 상태 화면에 즉시 옵션 거래가 표시됩니다. 주문 상태 화면에서 상태가 intraday로 업데이트됩니다.
옵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까? 옵션 주문을 취소하고 교체 할 수 있습니까?
주문 상태 화면에서 취소 할 주문을 선택하고 "취소 시도"를 클릭하여 옵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취소 및 교체하려는 주문을 클릭하고 '취소 및 교체 시도'를 클릭하여 주문 취소 및 교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리 수량, 제한 가격 또는 거래 조건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옵션 주문에 대한 수수료 및 수수료는 어떻게 평가됩니까?
수수료와 수수료를 평가하는 방법은 다양한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투자 상품> Trading on Fidelity에서 전체 커미션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만료일은 무엇입니까?
매월 셋째 주 금요일은 만료입니다. 만료 금요일 날짜와 같은 월 및 연도 옵션은 시장 종료 후 거래를 중지합니다. 만료일 옵션에 대해서는주의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구입 한 긴 옵션에 가치가있는 경우, 금요일 만료시 시장이 닫히기 전에 행사하거나 판매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익을 잃게됩니다. 마찬가지로, 팔린 짧은 포지션 옵션에 가치가 있다면, 금요일 만기일에 시장이 닫히기 전에 다시 매수해야합니다.
옵션 주문 유형, 제한 및 조건.
내 옵션은 어떤 방식으로 연결되며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가능하면 포지션은 전략으로 짝 지어 ​​지거나 그룹화되어 증거금 요구 사항을 줄이고 포지션, 위험 및 성과를 훨씬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표시된 전략에는 멀티 레그 거래 주문뿐만 아니라 별도의 거래로 입력 된 포지션과 쌍을 이룬 거래가 포함됩니다. 페어링은 원래 수행 한 주문과 다를 수 있으며 실제 투자 전략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기 위해 살 때 귀하의 계정에 새로운 직책이 생기면 옵션으로 간주됩니다.
요구 사항 : 현금 100 % 선불.
$ 1에서 10 XYZ Jan 20 Call을 구입하십시오. 비용 = 10 (계약 수) x 1 (옵션 가격) x 100 (옵션 배율) = 1,000 달러.
계정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Long 10 XYZ Jan 20 Calls.
스프레드에는 차변 및 대변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스프레드 포지션을 열려고하는 경우, 주식에 대해 10,000 달러에 최소 10,000,000 달러의 순자산을 유지하고 계정의 주식 및 지수를 지수화해야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스프레드 거래를위한 모든 적격 계정 유형에 적용됩니다.
* 은퇴 계좌가 스프레드를 거래하도록 승인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옵션 신청서와 스프레드 동의서는 동시에 제출되어야하며 스프레드 거래를하기 전에 승인되어야합니다.
은퇴 계좌가 스프레드를 거래하도록 승인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옵션 신청서와 스프레드 동의서는 동시에 제출되어야하며 스프레드 거래를하기 전에 승인되어야합니다. 은퇴 계좌에서 스프레드 거래가 승인 된 경우 최소 2,000 달러의 현금 스프레드 준비금을 유지해야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스프레드에 대한 요구 사항 외에 추가로 필요합니다.
차변 스프레드 요건 차변 전액 결제가 필요합니다. 초기 스프레드 거래에는 최소 현금 요구 사항 (현금 스프레드라고도 함)이 2,000 달러 인 추가 현금이 필요합니다. 최소 현금 요구 사항은 일회성 평가이므로 퇴직 연금 계좌에 스프레드를 보유하는 동안 유지해야합니다.
이 예에서 배치 된 첫 번째 스프레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ABC 1 월 50 일 10 달러를 3 달러에 구입하십시오.
10 ABC 1 월 55 일 판매. 1 달러.
직불 스프레드 요건을 계산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Net Debit (2.00) x 계약 수 (10) x 배율 (100) = 차변 ($ 2,000)
현금 예금 계좌를 계산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2,000 달러 (직불) + 2,000 달러 (최소 현금 요구) = 4,000 달러 (총 현금 예금)
계정 구성 :
현금 스프레드 (요구 사항) = 2,000 달러.
긴 10 ABC 1 월 50 일 전화.
짧은 10 ABC 1 월 55 전화.
신용 스프레드 요구 사항.
신용 스프레드 요건을 전액 지불해야합니다.
초기 스프레드 거래는 현금 스프레드 (cash spread reserve)라고도하는 최소 현금 요구 사항 인 2,000 달러를 충족해야합니다.
최소 형평 요건은 일회성 평가이므로 퇴직 연금 계좌의 스프레드를 보유하는 동안 유지해야합니다.
중요 : 신용 스프레드 요건은 최소 2,000 달러의 현금 보유로 충족 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요구 사항이 2,000 달러 이상인 경우 차변 또는 신용 스프레드 요건을 충족 할 수있는 현금이 있어야합니다.
3 월 15 일 15 XYZ를 구입하여 $ 1.00에 판매하십시오.
$ 6,000 = $ 7,500 (파업 가격 x 계약 수 x 배율) - $ 1,500 (현금 수령)
계정 구성 :
현금 스프레드 (요구 사항) = $ 7,500 ($ 6,000 현금 지급 직불 + $ 1,500 크레딧)
스프레드 : 짧은 10 XYZ 3 월 65 일 10 XYZ 3 월 60 일 길어진다.
3 월 5 일 XYZ 5 대를 $ 1.50에 구입하십시오.
$ 2,500 (파업 가격 x 계약 수 x 배율) - $ 500 (크레디트 수령액)
계정 구성 :
현금 스프레드 (요구 사항) = 2,500 달러 (2,000 달러 현금 예치금 + 500 달러 크레딧)
스프레드 : 5 XYZ 3 월 50 일 판매 5 XYZ 3 월 55 일 구매.
직불 스프레드 요구 사항.
차변을 전액 지불해야합니다.
$ 2에서 10 XYZ 20 통화를 사야합니다.
$ .50에서 10 XYZ 25 ​​통화를 판매하십시오.
Net Debit = $ 1.50 또는 (Long Premium $ 2 - Short Premium $ .50) x 10 (계약) x 100 (배율) = $ 1,500.
계정 구성 :
10XYZ 10 월 20 일 긴 호출.
짧은 10 XYZ 1 월 25 일 전화.
신용 스프레드 요구 사항.
둘 중 낮은 쪽 : 단호한 통화에 대해 계산 된대로 짧은 호출에 대한 두 가지 알몸 요구 사항 중 큰 금액 파업 가격 또는 프리미엄 차이의 차이가 클수록 커집니다.
기본 가격 $ 55.
2 월 50 일 10 XYZ 팔아라. $ 1.50.
2 월 45 일 10 달러를 $ .50에 구입하십시오.
순수 신용 = ($ 1.50 (짧은 보험료) - $ .50 (긴 보험료)) × 10 (계약) × 100 (배율) = $ 1,000.
스트라이크 가격의 차이 :
50 (파업 가격) - 45 (파업 가격) x 10 (계약) x 100 (배율) = 5,000
적나라한 요구 사항 중 높은 것 :
$ 50 (파업 가격) x 15 + $ 1.50 (프리미엄) ($ 55 (기본 주식) x 0.25) - 5 (외화) + 1.50 (프리미엄) x 100 (배율) x 10 (계약) = $ 10,250 )) x 100 (배율) x 10 (계약) = $ 9,000.
옵션은 기본 자산을 소유하지 않거나 행사할 수있는 가치를 커버하기 위해 현금을 보유하지 않고 옵션을 판매 할 때 알몸으로 간주됩니다.
벌거 벗은 옵션을 짧게 만들려고한다면 여백 계정이 있어야하며 귀하의 계정에있는 주식의 경우 최소 20,000 달러, 인덱스의 경우 50,000 달러를 유지해야합니다.
형평성 콜 : 다음 요구 사항 중 더 높은 것 :
기본 주식 가치의 25 %에서 초과 된 금액에 기본 주식 가치의 프리미엄 15 %와 프리미엄을 더한 금액.
지분 : 다음 요구 사항 중 더 높은 것 : 기본 주식 가치의 25 %에서 초과 된 금액에 프리미엄 프리미엄과 파업 가격의 15 %를 더한 금액 (인 - 아웃 및 아웃 모두) - of-the-money 옵션)
색인 호출 : 다음 요구 사항 중 더 높은 것 : 확장 기반 :
기본 가치의 20 %에서 금액 밖의 금액에 기본 금액의 프리미엄 15 %와 프리미엄을 더한 금액 협의 :
기본 가치의 25 %에서 금액 밖의 금액에 파업 가격의 프리미엄 15 %와 프리미엄을 더한 금액.
짧은 스 트래들 또는 목 졸림의 경우, 두 가지 적나라한 옵션 요구 사항 중 더 큰 금액과 다른 옵션의 프리미엄을 현금으로 또는 차용 할 수있는 금액이 더 큽니다.
요구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Buy-to-Close 옵션 주문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현금 또는 마진으로 계약을 체결 할 계약 수를 작성해야합니다 (짧아야 함). 시장 종가에서 구매하려는 계약 수는 계정에서 부족한 계약 수량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Sell-To-Close 옵션 주문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매도 주문과 가까운 옵션 주문을하기 전에 현금 또는 마진으로 적절한 수의 계약을 소유해야합니다.
통화료를 온라인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까?
기본 통화가 포함 된 동일한 현금 또는 마진 계정으로 온라인 통화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전화 판매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계정 유형 (현금 또는 마진)으로 기본 보안의 적절한 수를 소유하고 있어야합니다 (긴 기간이 있어야합니다). 기본 보안 지분에 대해 주문을 열 수 없습니다. 당신은 풋을 열거 나 알 수없는 (벌거 벗은) 통화로 팔 수 없습니다.
모든 - 또는 - 없음 good - 'til-cancelled options orders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까?
시카고 CBO (Board of Options Exchange)에서는 모든 것이 든 좋든 취소되지 않은 옵션 주문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옵션의 한도 가격 가이드 라인은 무엇입니까?
옵션 스프레드와 스 트래들에 대해서만 하루에 한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가격이 10 달러 이상이면 제한 가격은 시장 가격의 30 % 이내 여야합니다. 옵션 가격이 10 달러 미만인 경우, 제한 가격은 적절한 주문량 이내 여야합니다.

충실도 스톡 옵션 로그인
첫 번째 단계를 취하는 것이 왜 퇴직 저축 계획에 중요한지보십시오.
자신에게 도전하십시오.
오늘 너무 많이 희생하지 않고 내일을 위해 저축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준비하십시오.
당신의 인생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은퇴가 가까워지면서 전환 계획을 제어하십시오.
401k 통찰력.
실제 퇴직자로부터의 4 가지 교훈.
전문가의 퇴직 상담은 훌륭하지만 실제 경험을 뛰어 넘는 것은 없습니다. 이 교훈은 진정한 전문가에게서 직접 나온 것입니다. 거기에 있었던 은퇴자는 그렇게했습니다.
2018 년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공개 등록 시즌 중에 직장 혜택에 대한 선택을 곧 마칠 것입니다. 이제는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고려해보십시오.
세금 개혁과 당신.
세금 및 투자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오늘 개인 송금 수표를 받으십시오.
귀하의 재정적 강점, 기회 및 귀하가 되고자하는 곳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팁과 도구를 찾으십시오.
대기 중.
Fidelity에서 퇴직 계획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팁 : 금융 회사와 일하기 전에 FINRA의 BrokerCheck를 사용하여 해당 회사의 배경을 살펴보십시오.
기타 피델리티 사이트.
투자에는 위험이 따른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되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Fidelity Interactive Content Services LLC (이하 "FICS")는 계열사 및 비 계열 금융 서비스 출판사 및 FICS 기반 금융 서비스 출판사를 포함한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 한 개인 금융 주제에 대한 객관적인 뉴스, 정보, 데이터 및 지침을 사용자에게 제시하기 위해 설립 된 Fidelity 회사입니다. 만든 콘텐츠. 제휴 된 피델리티 (Fidelity) 회사에서 가져온 FICS에 의해 선정되고 출판 된 콘텐츠에는 그러한 것으로 분류됩니다. FICS에서 선택한 콘텐츠는 세금, 법률, 보험 또는 투자 관련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니며 판매 제안, 구매 제안 요청 또는 Fidelity 기관이나 제 3 자에 의한 보안 권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 FICS는 FMR LLC 소유이며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의 계열사입니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