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Fal 스톡 옵션


총기 블로그.


James는 SHOT Show floor에서 DSA로 체크인합니다. SHOT Show Day 1. DSA는 소총과 액세서리 측면에서 흥미 진진한 새로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첫째, DSA는 FAL 라인을 현대화하고 있습니다. & # 8211; & # 8220; 21 세기로 이끄는 & # 8221; & # 8211; 티타늄 소재, 정교한 핸드 가드, 매거진 릴리스, 트리거 가드 및 상부 레일 업그레이드 등 전방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DSA의 새로운 SCAR 유형 조정형 접이식 스톡은 물론 다른 FAL을위한 제 3 자 옵션으로도 제공됩니다.


그들을 지원하십시오! 동영상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roxibid에 총기류의 수천에 지금 입찰하십시오.


또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경우 Patreon 페이지를 확인하고 TFBTV에서 도움을 청하십시오!


제임스 리브스.


• NRA 면허가있는 무기 강사, 2012- 현재.


• & # 8220; 공동 책임자 & # 8221; TFBTV의 [air quotes].


• 이전 지역 영업 담당자, Interstate Arms Corp., MA.


• GLOCK® 인증 권총 조작원, 2017-2022.


DMR / 예리한 무기로 사용하기 위해 초 현대화 된 L1A1 SLR 타입 FAL에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빨간색 점 또는 중간 전력 범위 (ACOG?), 그립과 양각대 그리고 어쩌면 좋은 총구 브레이크 또는 플래시 hider 또는 사운드 서프 레서 및 좋은가는 막대기.


나는 그 mag 발매가 나에게 AK 스타일을 아직도 속력을내는 것을 허락 할 것이냐고 단지 궁금하게 생각해야한다?


놀랍군. 미안하지만, 조금 흥분 했어. 나는 정말 멋지다. & # 8221; 상당한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BWAHAHAHAHAAAAAA! DSA & # 8220; 혁신 & # 8221; 내 엉덩이! FAL 파일 포럼에서 다른 사람들이 한 일을 복사하는 것뿐입니다. 여기 내 FAL 중 하나에 ACR 접이식 재고가 있으며 몇 년 전부터 나와있었습니다. 확장 된 매거진 릴리스와 같은 것은 핸드 가드 만이 새롭다는 것입니다. 모든 회사의 AIM Sports가 DSA 버전보다 가벼운 FAL을위한 Keymod 및 M-Lock 핸드 가우 어를 만들고 있지만, DSA는 inspec 부품과 mags를 만드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단지 2 센트. uploads. disquscdn / images / fa9a8d2b9efd58f94ef46273a5bc6fd55fa53cdec7a36e3d562b1f51af2efcdf. jpg.


목표 레일은 중국 냄비 금속이 아니며 DSA 레일만큼 내구성이 좋습니다. ACR 뺨 조각은 조정하기가 어렵고 조정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DSA는 훨씬 더 많은 조정을 제공하여 공장 아이언이나 매우 높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이 많은 설정을 가지고 있고 뺨 조각 자체가 흉터 또는 acr처럼 각이 지쳐 있지 않은 horizonal로 머물러있는 것을 좋아한다. 흉터의 재고량은 빨리 줄기 위해 조정되지만 ACR 스톡은 양쪽에서 집어 넣기가 더 천천히 그리고 더 힘들어 야합니다. 이 새로운 DSA 재고는 쉽고 빠르게 롭을 조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AIM Rails가 DSA 레일보다 훨씬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을 가지면서도 훨씬 가볍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표가 FAL 레일을 수행 중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조심 스러웠지만 잘 견뎌 냈습니다. ACR 주식은 그 자체로 좋지는 않지만 완벽하지는 않지만 나쁜 주식은 결코 아니다. 지옥, 만약 그렇다면 SCAR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라이플을 착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낮은 마운트가 달려있어 표준 소총을 볼 수 있듯이 보통의 시력 슬롯을 채우는 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표준 소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ucky Irishman Firearms, 이 ACR 마운트를 만든 사람들은 표준 광경을 사용하기 위해 낮은 마운트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FAL에서 광학을 사용하기 위해이 유형의 스톡을 선택하지만 대부분의 광학 마운트가 표준 명소.


DSA mags는 훌륭한 DSL 소총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좀 더 나은 권총 그립 옵션을보고 싶습니다.


DSA 멕에는 다른 DSA 소총뿐만 아니라 다른 FAL에서도 많은 문제가있었습니다. DSA 소총을 가지고 있는데, DSA 소총의 약 3 개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나는 & # 8221; 잉여 mags와 그것들과 잘 실행됩니다. FAL 파일과 Moses Mag의 녀석이 고분자 광물에 대해 이야기 한 것은 우스운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럴 것입니다. 그 사람의 웹 사이트와 명령은 그를 직접합니다. 권총 그립은 종류가 제한적이며이 소총에 ERGO가 있으며 꽤 잘 작동합니다. FAB Defense는 그립감을 좋게 만들지 만 너무 많은 선택 사항이 있기 때문에 AR 그립을 수정 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FAL.


DSA 멕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궁금한가요? 나는 그들이 그것을 향상 시킨다고 들었다. 내 것은 모두 2 살 미만입니다. 나는 모세의 탄창도 가지고 있지만 잘 작동한다고해도 정말로 신경 쓰지는 않습니다.


주식 그립에 문제가 없지만 누군가가 훨씬 더 좋은 옵션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금 AR에서 선택되는 수백 가지 옵션과 비교하여 2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가지고있는 가장 새로운 것들은 약 2 살 정도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 것들은 잘 작동한다. 나는 잘 작동하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지만, 던져야 할 몇 가지 이상이 있었다. 슬프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FAL 방해로 가지고있는 가장 큰 문제는 DSA mags입니다. Moses mags는 때로는 적합해야하지만 훌륭합니다. 내가 여분의 멕스 방식으로 좋은 금액을 샀다. 그래서 나는 멕스를 잘 먹었지 만, 적어도 변환 용 키트에 .22lr을 더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대부분의 경우 FAL 그립이 꽤 좋습니다. 나는 전에 사업을 중단 한 회사에서 FAL에 대한 PSG1 스타일 그립을 가지고 있었지만 잘 작동했지만 FAL의 건초는 끝났습니다. 부품 키트가 말라서 많은 사람들이 부품을 만들지 않고 수신기를 만드는 사람들은 모두 최고의 건축업자에 따라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Coonan과 DSA 수신기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부품 키트가 다시 들어 오면 FAL에 들어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거기에 작은 배치 부품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로 ACR 주식, 확장 된 잡지 발매물, 원래 키트에서 리버스 엔지니어링 된 .22lr 변환 키트까지 포함되어 있으므로 새로운 그립에 대한 관심이 충분하다면 누군가 뭔가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나는 싸구려 송아지 고기를보고 싶지 않았고, 돈이 들지 않았다면 현재 지불해야 할 돈을 기꺼이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모세 광란이 더 선호됩니다. 나는 라이플을 보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으며, 쉽게 삽입 / 제거하지 못한다.


어쨌든 새로운 fal 액세서리가 시장에 출시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때 2 FAL 만 있었을 때 나는 훨씬 더 많은 길을 살았 으면 좋겠다! 당신이 큰 덩어리로 매 순간마다 산다면 잉여 멕스는 적당한 가격으로 약간을합니다. 모세의 mags는 약간의 소총을보고 이상하게 보입니다. 원래의 FN이 FAL로 만들어졌지만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본처럼 보이지 않는 FAL 중 2 개에서 좋게 느껴집니다.


더 많은 FAL 부품과 액세서리를보고 싶습니다. 저는 DSA의 품질 관리 문제에 신중할뿐입니다.


처음에 나는 그 주식이 뻔뻔스런 찢김이라고 생각 했었지만 실제로 뺨 상승 기가 움직임의 범위를 통해 어떤 위치에서도 세트를 잡을 수 있다면 상당한 개선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이들 중 하나에 대한 저축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는 것에 대한 그들의 논평에도 불구하고 큰 주식이되기를 바란다. 그들은 FAL 게임에서 여전히 가장 큰 회사이며 대부분의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퇴출했습니다. (지옥, 명령 무기 FAL 체크 조각은 지금 내가이 FAL에있는 것처럼 수집 할 수있게되었다.) uploads. disquscdn / images / 2667cbe08093a7417d13ff1335a4928e4892bc0a50b52d9c5307ff4b952ed6e3.jpg.


DSA 담당자가 FAL 파일에서 말한 것으로부터 그들은 꽤 빨리 적당한 가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철조망이있는 하단 및 레일 형 가스 블록을 사용하면 눈금이있는 아이언을 사용하여 훨씬 더 쉽게 새 주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작년에 SHOT 이후 TI 수신기를 원했고 아직은 기다리고있다.


네, 저 라이플을 정말 좋아해요! 나는 Tbass가 절대 가지지 못했고 환불해야했던 사람들 중 한 명 이었지만 누군가가 어댑터를 다시 만들기 시작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의 라이플은 다정하고 나는 곧 내 것을 끝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나는 또한 Elcan을 던지기 때문에 너와 비슷하게 생겼다. 하지만 내 것이 더 긴 배럴을 가지며 세미 오우 터만있을 것이다. 🙁


Lula FAL 7.62 x 51mm / .308 승리. 로더 및 언 로더.


FAL LULA ™ 7.62 / .308 매거진 로더 및 언 로더.


10, 20 및 30 라운드 FAL 메트릭 및 인치 유형 멕 및 L4A1 / L1A1 멕에 적합합니다.


올인원 매거진 속도 로더 및 언 로더!


NcStar M14 / M1A, AR-10, FN / FAL H & K 91 / G3 / CETME 스피드 로더.


XS Products FAL .308 50 원형 드럼 매거진.


작은 패키지로 신뢰할 수있는 화력. X-FAL은 주로 알루미늄과 강철로 제작 된 0.308 구경 50 원형 드럼으로, 작동 조립품에 최소한의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탁월한 기능과 강성을 부여합니다. 입증 된 코일 매거진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므로 단일 스택에 탄약을 나란히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능률적 인 디자인으로 인해 기능 중에 탄약을 분리 할 수 ​​없으므로 오작동을 방지하고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빌려줍니다. 당사의 특허 출원중인 텐션 릴리프 장치는 X-FAL이 거의 무한대의 스프링 하중을 작동 할 수있게하여 분당 850의 능력을 가진 무기에서 작동 할 수있게합니다. 프로파일은 표준 30 라운드보다 짧습니다. 매거진은 앞쪽 조작 휠을 조작하여 쉽게로드 및 언로드됩니다. 잡지에는 평생 보증 및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제작.


참고 : 총에 Bolt Hold Open 장치 (BHO)를 제거해야합니다.


ATI Universal (FN / FAL) Cheekrest.


FITS : FN / FAL 및 기타 많은 목재 또는 합성 주식.


Magpul 7.62 NATO 표준 3 팩.


소총이나 소총 잡지의 바닥에 설치되었을 때, Magpul은 높은 스트레스, 전술 매거진 변경시 탁월한 속도와 통제력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쉬운 설치 및 제거.


전 세계의 특수전 부대에서 현재 사용되고있는 검증 된 진정한 파라 코드 루프 및 덕트 테이프 탭을 기반으로 한 팻 디자인.


미국에서 제작.


올리브 덩어리 나일론 주머니의 FN-FAL, 검은 색 나일론 주머니의 AR-308. 각 키트에는 0.30 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 손잡이, .30 cal. 로드 섹션, .30 cal. 패치 팁, 보어 브러시 및 챔버 브러시 (각 무기, 패치 및 1 / 2oz 오일러 병에 해당). 새로운 생산.


미국에서 제작.


귀하의 개인 정보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우리의 체크 아웃 페이지 귀하의 개인 정보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우리의 Checkout 페이지는 절대 최고 수준의 인터넷 SSL 보안을 사용하며 개인 정보는 판매되거나 거래되지 않습니다.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제조업체, 제품 번호 및 찾고있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문의하십시오. 매우 구체적이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 사이트에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설명, 사진, 가격 및 인쇄물 등의 오류는 언제든지 수정 될 수 있습니다. 가격에는 배송비 또는 관련 세금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2017, 국가 창고.


제한된 품목 The Country Shed 웹 사이트의 상품 중 일부는 연방, 주 및 / 또는 지역 법률에 따라 배송 지역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컨트리 창고는 그러한 법에 따라 규제 될 수있는 품목을 구입할 권리 또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Country Shed에서 물건을 구입하려면 21 세 이상이어야하며 배송 지역에서 그러한 품목의 법적 소지를 보장하기 위해 연방, 주 및 / 또는 현지 법을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또한, 18 U. S.C. 922 (D) (1) - (9) 귀하는 특정 제한 품목을 구매하는 법적 장애가있을 수 없습니다.


스코프 마운트, 마운트, 스코프, 컴팩트 스코프, 주식, 라이플, 권총, 권총, 포그 립, 접기 주식, 클리닝 키트, 시력 도구, 레이저, 손전등, 전술 장비, 잡지, 엽총, 전술 조끼, 홀스터, 라이트 레일 , Picatinny Rails, SKS, AK-47, MAC-90, AR-15, M16, Garand, M14, M1A, Mini-14, Mini-30, M1 카빈, 하이 포인트, H & K, CETME, FN FAL , Glock, Beretta, SAKO, Tikka, Remington, Winchester, Mossberg, 군용 잉여, 육포 스파이스, 육류 가공품, 고급 기술, Leapers, UTG, AmegaRanges, 베레 타, UltiMAK, TDI, Command Arms, First Samco, MPI 아웃 도어, Tapco, Buffer Technologies, Blackhawk, Choate, MAKO, Fab Defense, McGowan, Napier, NcStar, Streamlight, 스포츠 사진, 대학 축구, NFL, NHL, MLB, CFL, NASCAR, 저지, 축구, 야구, 하키 등 !! !!


팔라 벨라 (FAL)


향후 출시 예정 향후 출시 예정 1 거래일 전에 미리 알림을 보내주십시오.


위치가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Volume : 355,149 Bid / Ask : 0.00 / 0.00 일의 범위 : 6,044.10 - 6,179.00.


FAL 개요.


1 일 1 주 1 개월 3 개월 6 개월 1 년 5 년 Max.


기술 요약.


촛대 패턴입니다.


필터 표 작성자 :


팔라 벨라 뉴스 및 분석.


트렌드 주식.


위치가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계정에 로그인해야합니다. 동일한 사용자 프로필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향후 출시 예정 향후 출시 예정 1 거래일 전에 미리 알림을 보내주십시오.


Falabella 회사 프로필.


SACI Falabella는 소매 부문에 종사하는 칠레 기반 회사입니다. 회사의 활동은 팔라 벨라 백화점을 통해 가전 제품, 전자 제품, 가구, 스포츠 용품, 장난감, 신발, 패션 및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백화점, Sodimac 홈 센터를 통해 주택 개량 제품을 제공하는 홈 센터; Tottus 브랜드로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식품 소매업; 소비자 신용 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융자; 부동산은 쇼핑몰의 건설, 개발 및 임대에 중점을 둡니다. 무선 통신, 보험 중개 및 여행사를 포함한 기타 서비스; 그리고 Banco Falabella를 통해 경상 계정, 개인 및 상업 신용, 증권 중개 등을 제공하는 Banking. 칠레, 페루,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및 브라질과 같은 여러 중남미 국가에서 운영됩니다.


업계 최고 중개인과의 거래 시작.


우리는 당신이 의견을 사용하여 사용자와의 교감, 의견 공유, 저자 및 서로의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담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두 가치와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음 기준에 유의하십시오.


대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집중하고 궤도에 있습니다. 토론중인 주제와 관련된 자료 만 게시하십시오. 존중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긍정적이고 외교적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작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구두점 및 대 / 소문자를 포함하십시오. 참고 : 스팸 및 / 또는 홍보 메시지와 댓글 내의 링크는 제거됩니다.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욕설, 비방 또는 개인적인 공격을 피하십시오. 대화를 독점하지 마라. 열정과 신념에 감사 드리며 모든 사람에게 생각을 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을 강력히 믿습니다. 따라서 시민들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들이 간결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제시 할 수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짜증을 내거나 불쾌감을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이나 포럼을 인수하는 개인에 대한 불만을 접수 한 경우, 당사는 해당 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이를 금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영문 코멘트 만 허용됩니다.


가해자의 스팸이나 악용 사례는 사이트에서 삭제되며 향후 재판에서 금지됩니다.


% USER_NAME % 님을 차단 하시겠습니까?


이렇게하면 % USER_NAME % 님과 다른 사용자의 투자 게시글을 볼 수 없습니다.


% USER_NAME %이 (가) 차단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사람을 차단 해제 했으므로 블록을 갱신하기 전에 48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나는이 코멘트가 있다고 느낀다 :


스팸 공격 관련성이 없음.


검토를 위해 귀하의 보고서를 중재자에게 보냈습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작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고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팔라 벨라 (FAL)


Falabella에 대한 첫 코멘트를하십시오.


웹을 통해.


퓨전 미디어는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수 / 매도 신호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신뢰성의 결과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금융 시장 거래와 관련된 위험 및 비용에 대해 충분히 알고 계시면 가능한 가장 위험한 투자 형태 중 하나입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작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고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