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덱스 거래 전략


무료 교육.
Nadex Trade of the Day - Dax 전략 거래.
가끔씩 정말 강력한 전략의 규칙이 테스트를 받아 규칙에서 벗어나는 것을 유혹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충분히 강하면 가끔은 규칙에 충실해야하며 성공 확률이 좋다고 신뢰해야합니다. 이번 주에 두 번째로 높은 확률 전략의 규칙에 도전했지만이 전략이 유지되었습니다. 오늘날의 거래에는 Nadex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오전 7 시부 터 오전 9 시까 지 EST 독일 30 (DAX) 전략이 적용됩니다.
한 베테랑 상인은 독일 30 (DAX) 지수의 오전 7시 (EST) 시간당 촛대가 다음 1 시간 정도 동안 그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는 피벗 포인트임을 관찰했습니다.
이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오전 7 시부 터 9 시까 지 EST Nadex 시간대를 선택하십시오. 오전 7시 EST 시간당 촛대가 BULLISH 인 경우 시간당 촛대 가격의 첫 번째 Nadex 가격으로 구입하십시오. 오전 7시 (EST)의 시간당 촛대가 BEARISH라면, 시간당 촛대 가격의 첫 번째 Nadex 가격으로 판매하십시오.
이 작업이 매우 쉽지만 때로는 실행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로는 7am 시간당 촛대의 형성이 7:45 또는 그 이후까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인내가이 전략의 열쇠입니다.
닥스 트레이딩 전략.
오전 6시 45 분 EST : 차트를 들고 경제 달력을 확인하는 시간. 어떤 중요한 경제 뉴스도 없습니다. 촛대는 T-Line (8 개 EMA)과 50 개의 MA (15 분 차트) 위에 얹혀있었습니다. 독일 30 (DAX)의 강세로 2 시간 앞서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오전 7시 : 독일 30 (DAX) 지수는 10991.933로 시작하여 로켓처럼 떨어졌습니다. 첫 번째 5 분 촛대는 11082.90으로 닫혔으며, 이는 7am 가격보다 90 틱 이상 더 높습니다. 그 시점부터 시장은 거의 초기 가격으로 다시 돌아 가기 시작했습니다. 8:00 am : 7am hourly 촛대가 10994.700으로 거의 완만 해졌습니다. 이 전략을 수 개월간 거래, 테스트 및 백 테스트 한 결과 시간당 8am의 촛대가 7am의 개시 가격을 초과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음과 같은 보류 / 작업 주문이 접수되었습니다.
독일 30 월 (3 월) & gt; 10986 (9AM) - 1 계약 리스크 $ 50, 보상 $ 50.
독일 30 (Mar) & gt; 10966 (9AM) - 계약 3 건 위험 $ 80, 보상 $ 20.
두 명령은 거의 즉시 채웠다.
오전 8시 10 분 : 독일 30 (DAX)은 날카로운 하향 움직임을 보이고 10986 수준을 위반했습니다. 8시 25 분까지 그것은 또한 잠깐 10966 레벨을 위반했습니다. 그것은 10986. 명령에 대한 보험을 위해 경멸을 받았다. 10986 주문이 실패한 경우. 10966 명령이 손실을 보상 할 가능성이 큽니다. 다음 시장은 다시 반전하기 전에 급격하게 움직여 10986 주문을 위협했다. 오전 8시 50 분 : 마침내 북쪽에 큰 스파이크가 생겨 두 주문이 모두 좋아졌습니다. 7 am-9am 독일 30 (DAX) 전략은 10999.967로 10986과 10966의 매수 주문을 초과하여 안전하게 만료되었습니다.
오늘날의 무역은 전략의 규칙과 성공 가능성을 신뢰하는 운동이었습니다. DAX는 스트레칭으로 신경을 테스트 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7AM 오프닝 가격을 초과하여 만료되었습니다. 10986 무역에서 일찍 퇴직하고 손실을 감수하는 것은 매우 쉬웠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략의 규칙을 신뢰하고 만료 될 때까지 회사를 붙잡기로 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이번 주에 두 번째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트를 거친 전략의 규칙에 도전하고 전략을 유지했습니다.
오전 7 시부 터 오전 9 시까 지 EST 독일 30 (DAX)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Nadex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무료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확인하고 이것이 당신의 거래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는 흥미로운 새로운 방법 일 수있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아무런 의무없이 무료 Nadex 드라이브를 시험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2 주 데모 계좌!
거래 게시 팀
Naxex 무역에 대한 3 가지 응답 - Dax 전략 거래.
몇 번의 성공적인 세션이 있었고, 일부는 끝내고, 오늘은 런던 전략뿐만 아니라이 전략에 대한 나의 해석과 실행에 대해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며칠간의 가치가있는 차트를 보면, 이 전략이 대부분의 날에 효과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 나의 도전은 적절한 위험 / 보상 거래를 할 수있는 요령을 개발하여 평균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이 손실보다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오늘의 내 손해는 이전의 각 우승 규모와 비교할 때 커졌습니다.
오늘 내가이 무역에서 움직이는 버스의 길에 있음을 나에게는 분명하지 않다. & # 8211; 나는 전략의 나의 (곰 같은) 해석이 오늘 어제, 그리고 심지어 더 많은 오늘의이 특별한 시장에서의 그런 큰 uptrend 이후의 풀백을위한 나의 희망과 함께 갈 것이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러나 지금 15 분 차트를 보면서, 뒤늦은 시각으로 보면, 오늘의 정오 가격 행동은 어제의 기존 상승 추세로 이어지는 통합 삼각형이었습니다.
데모 계좌로 오늘 내 실수와 불행을 충분히 피하려고 노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위험 / 보상에 대한 요령을 충분히 개발하고, 전략은 충분한 시간을 할 것이며, 시장 심리에 대한 인식, 전반적인 기본 동향, & # 8230; 어느 날 전반적으로 성공하려면 & # 8230;
우리에게 이러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며, 우리도 함께 할 부분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 # 8211; 우리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개발하여 전반적으로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최근의 시간 변경으로 미국과 독일은 이달 말의 시간을 바꿀 것이기 때문에 다소 혼란 스럽습니다. 촛불 시스템이 1pm 독일 시간 촛불을 거래하고 있습니까?
오늘이 stragegy에 의해 지시 된 시장 방향에 대한 나의 해석은 다시 틀렸다. & # 8211; 뒤늦은 지혜 속에서 또 다른 통합 삼각형이 다시 위쪽으로 꺾 였을 때, 나는 그 전략이 약세로 해석되었고, 최근이 시장이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인 후에 조금 뒤로 물러날 것으로 예상했다. 나는 움직이는 버스 앞에 다시 도착했을지도 모른다. & # 8230; 하지만 & # 8230;
오늘의 차이점은 & # 8211; 나는 낮은 위험, 높은 잠재적 인 보수를 사용하여 아래쪽으로 퍼졌습니다. 나는 길을 잃었지만 30 달러 정도 밖에 잃지 않았다. 반면 런던 전략에 대한 위험도가 낮고 높은 잠재력을 가진 payoff spread와 동일한 아이디어를 사용했고, 그 전략에 대해 오늘 시장 방향에 맞았고 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하나. Plus & # 8211; 런던에서, 나는 전략 방향을 따르고 또한 바이너리 트레이드를 열었고, 또한 갚았습니다.
나는 오늘 큰 교훈을 배웠을지도 모른다. & # 8211; 위험 잠재력이 낮은 거래 대 잠재적 인 보상을 높이기위한 요령 개발. 오늘 나는 시장의 방향에있어서 내가 옳았던 것만 큼 틀 렸고, 둘 다 거래 한 시장이 큰 움직임을 만들었지 만, 위험 / 보상 비율이 더 좋았고, 나는 내 자신에게 유리한 입장을 보였을 것이다. , 전반적으로, 오늘의 손실 규모보다 훨씬 큰 규모의 승리. 지금이 작업을 더 자주 배울 수 있다면 & # 8230;

간단한 DAX 전략.
간단한 DAX 전략.
간단한 DAX 전략에 대한 설명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 포럼에서 방법 범주의 일부; 안녕 모두 지금이 작품 것입니다. 첫 번째 시간 동안 DAX를 시청 한 다음 구매 / 판매합니다.
처음 1 시간 동안 DAX를보고이 시간 이후에 범위를 벗어나면 구매 / 판매하십시오.
나는 20-30 점 표적을 생각하고있다. 그러나 5-10 점 범위일지도 모르는 정지 손실을 확신 할 수 없다??
지난 2 주 동안의 한눈을 되돌아보고 가능성을 바라 보았지만 장기적으로 어떻게 나올지 확신하지 못했습니까?
누구든지 비슷한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친절하게도 일부 백 테스팅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결과 / 정류장에 대한 자세한 그림을 얻고 P / L을 게시하려면 다음 달에이 작업을 실행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그때까지 DAX 데이터가 더 많아 질 것입니다!
행복한 백 번째 게시!
우리는 기다려야 할 것이다 !!
매우 흥미로운. 좋아, 우리가 생각해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알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닥스 거래 전략
거래에서의 스케일링은 거래에서의 가산 또는 뺄셈과 관련된 개념입니다. 규모 조정을 통해 거래자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7 월 / 11 월 스프레드 무역으로 콩에서 돈 벌 수있는 방법.
거래자들은 항상 시장의 변동성과 불확실성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전염병이 퍼져 나갑니다.
30 년 재무부 채권 미래를 거래 할 때 금리 인상 요인을 설명하는 방법.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US Federal Reserve)가 이자율을 인상하면 인플레이션 상승과 과열 경제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리걸.
Fed 공고 중 하루 무역 선물 거래 방법.
미국 연방 준비 은행의 통화 정책 회의는 거래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중요한 경제적 사건 중 하나입니다. 중앙 은행의 포.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E - 미니 선물.
이동 평균은 다른 시장 및 기간에 널리 사용되는 가장 간단하고 보편적 인 기술 분석 지표 중 하나입니다.
E-Mini 선물을 이용한 일일 거래 모닝 갭을위한 4 가지 전략.
갭 거래는 선물 거래의 날에 대한 기술 거래 접근법 중 가장 간단한 것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격차는 주식 시장에서 흔히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캐나다 달러 선물 : 하루 무역 탈주 방법.
캐나다 달러 선물은 캐나다 달러의 기본 자산을 거래하는 선물 파생 상품입니다. 현물 시장과는 달리.
데이 트레이딩 DAX Futures를위한 3 가지 간단한 전략.
DAX 선물은 주요 독일 주식 지수 인 DAX (Deutscher Aktien Index)를 추적하는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그것은 주요 우량주 주가 지수이다.
Dow Futures 대 S & P 선물 - 어느 날 상인을 위해 더 좋습니까?
다우 선물 (YM)과 S & P500 선물 (ES)은 나스닥 100 선물 (NQ)과 함께 3 대 인기 선물 거래 기관이다.
데이 트레이딩 골드 선물을위한 5 가지 팁.
일관성과 이익을 추구하는 상인에게는 금 선물을 거래하는 것보다 나은 것은 없습니다. 물론, e-mini S & amp; P500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DAX Futures를위한 3 가지 간단한 전략.
이기는 E-Mini 위치에서 벗어나는 방법.
7 월 / 11 월 스프레드 무역으로 콩에서 돈 벌 수있는 방법.
30 년 재무부 채권 미래를 거래 할 때 금리 인상 요인을 설명하는 방법.
Fed 공고 중 하루 무역 선물 거래 방법.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E - 미니 선물.
E-Mini 선물을 이용한 일일 거래 모닝 갭을위한 4 가지 전략.
캐나다 달러 선물 : 하루 무역 탈주 방법.
데이 트레이딩 DAX Futures를위한 3 가지 간단한 전략.
Dow Futures 대 S & P 선물 - 어느 날 상인을 위해 더 좋습니까?
데이 트레이딩 골드 선물을위한 5 가지 팁.
DAX 선물은 주요 독일 주식 지수 인 DAX (Deutscher Aktien Index)를 추적하는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프랑크푸르트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30 개 회사의 실적을 추적하는 주요 우량주 지수이며 DAX30이라고 불립니다. DAX 선물은 유럽 선물 선물을 전문으로하는 선물 거래소 인 Eurex 거래소에서 제공합니다.
DAX 지수는 자본화 가중 지수이며 거래소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는 주식의 성과를 추적합니다. DAX는 미국의 다우 존스 (Dow Jones)와 비슷한 비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DAX Exchange에 상장 된 30 개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유로운 일 무역 eBook : 당신의 일 무역 결과를 개량 할이기는 전략을 배우기 위하여 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책에는 10,000 단어 이상의 잼 포장 지식이 있습니다. 오늘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DAX 지수의 고유 한 기능 중 하나는 상장 회사를 지정할 수있는 최대 가중치가 10 %라는 것입니다. DAX는 1987 년 12 월 30 일 기본베이스로 형성되었으며 기본 가치 1000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03 년에서 2007 년 사이에 독일 DAX는 강한 낙폭 집결 중 하나였습니다. 기간.
DAX 선물 차트.
유럽의 많은 지역 주식 지수 중에서 독일 증권 거래소는이 지역에서 가장 활발히 거래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DAX 선물은 표준 선물 계약에서 5 유로 배율의 소형 DAX 선물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DAX 선물은 유로화로 가격이 책정되어 미국 달러로 변환됩니다.
다음은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DAX 선물 계약 유형입니다.
DAX 선물 거래는 E-mini S & P500 선물 거래와 마찬가지로 유익한 벤처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단순한 3 가지 거래 전략을 살펴보기 전에 DAX와 다른 몇 가지 도구 간의 상관 관계를 탐구하여 DAX의 작동 방식에 대한 광범위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AX 상관 관계 차트 (30 일 상관 관계)
위 차트는 DAX 30 지수와 다우 존스 산업 평균 및 EURUSD를 포함한 S & P500 지수 간의 상관 관계를 보여줍니다 (DAX는 유로화로 표시되기 때문에).
위의 차트는 DAX 지수가 주요 미국 주식 지수와 90 % 이상의 상관 관계를 갖고 있으며 유로화와 70 % 역 상관 관계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즉, EURUSD가 상승하면 (유로 상승) DAX 지수가 약세를 보이고 EURUSD가 낮아질 때 (유로가 U. S 달러로 떨어질 때) DAX 지수는 더 강해집니다.
위의 상관 관계 데이터는 DAX30의 성능에 대한 광범위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거래가가 다른 시장의 정보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위의 내용을 토대로 다음과 같은 3 가지 방법으로 DAX 선물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1. RSI와의 DAX 선물 거래.
이 간단한 방법으로 15 분짜리 DAX 선물 차트에서 RSI (Relative Strength Index) 표시기 만 사용합니다. 사용 된 RSI 설정은 14 기간으로 마감 가격에 적용됩니다. RSI는 또한 75와 25의 맞춤 레벨을 사용합니다. RSI (14)가 75.00 이상으로 끝난 후 긴 위치가 취해지고 RSI (14)가 25.00 이하로 끝나면 짧은 위치가 취해집니다.
아래의 첫 번째 차트는 전형적인 긴 위치를 보여줍니다.
DAX 선물 거래 - RSI Long 설정.
위 차트에서 RSI 14는 75.00 이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롱 포지션은 초의 최고점 인 10782 점에서 보류중인 구매 주문으로 간주됩니다. 스톱은 초의 최저점 인 10764에 놓였습니다. 이익 수준을 결정하려면 한계 주문을 위험도의 3 배로 설정하십시오. 10782 - 10764 = 18 x 3 + 10782 = 10836이다.
비슷하게 RSI (14)가 25.00 이하로 떨어지면 짧은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DAX 선물 거래 - RSI Short 설정.
위의 차트에서 짧은 설정에서 손실되는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Price는 처음에는 엔트리를 트리거하지만 정지 손실을 맞추기 위해 되돌립니다.
손실은이 전략의 일부이지만 1 : 3 리스크 / 보상 설정을 통해 몇 명의 우수한 상인이 신속하게 이익을 창출하고 손실을 보상 할 수 있습니다.
DAX 선물 RSI 트레이딩 전략을 염두에 두는 중요한 요소는 하루에 오직 하나의 거래를하는 것이고, 거래자는 첫 번째 거래가 종료 된 후 그날 거래를 중단하기 위해 스스로를 규율해야합니다.
# 2. 2 시간 범위 브레이크 아웃 거래.
대부분의 하루 거래자들은 거래의 첫 번째 시간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수익이 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처음 두 시간의 거래를 결합하면 통계가 크게 바뀔 수 있고 시장에 대한 더 나은 파악력을 줄 수 있습니다.
DAX 선물은 중부 유럽 표준시 또는 GMT 0700시에 열립니다. 이시기에는 대개 많은 경제적 인 발표가 있습니다. 일부는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이 기간 동안 발표 된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두 번째 계층 데이터입니다. 이것은 거래에서 많은 소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첫 2 시간을 기다림으로써 DAX 미래 주 거래자들은 소음에서 벗어나 추세 또는 범위가 설정되면 더 나은 기회를 모색 할 수 있습니다.
2 시간 범위 브레이크 아웃을 사용하면 볼륨 데이터 만 표시됩니다. 이 설정을 교환하려면 첫 번째 2 시간 거래 세션의 최고 및 최저에 수평선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가격이이 수준의 범위를 계속 유지하는 한 판매량을 관찰하십시오. 이 범위의 브레이크 아웃에서 구매하거나 판매하십시오. 브레이크 아웃 캔들의 볼륨을 높여 검증했습니다.
정지는 10 초 ~ 15 일 동안 예약 할 수있는 반면 브레이크는 초의 최고 또는 최저로 설정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거래자가 마지막 거래 시간까지 공개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차트는 장황한 거래와 일부 무효화 된 거래자를 보여줍니다.
DAX Futures 2 시간 범위 브레이크 - 긴 설정.
4 개 중 2 개의 유효한 거래 만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왼쪽부터 시작해서 첫 번째 거래는 두 번째 시간의 볼륨이 브레이크 아웃 캔들의 볼륨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유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어떻게 평평하게 유지되었는지 몇 군데 만 움직이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무효 거래는 두 번째 시간에 강한 가격 변동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이후이 범위에서 탈주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무역 체제는 거의 완벽한 설정입니다. 초기 범위는 처음 두 시간부터 높고 낮게 설정됩니다. 그런 다음, 그날 높은 가격으로 가격이 상승하고 결국에는 하루를 마감합니다.
네 번째 무역 체제는 설립 범위를 보여 주지만 최초 거래량 2 시간에 비해 소규모 거래량은 더 적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거래는 셋째 거래까지 비슷한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시간 범위의 브레이크 아웃은 더 높은 볼륨으로 유효성이 검사되고 결국 가격은 결국 더 높게 마감됩니다.
DAX Futures 2 시간 범위 브레이크 아웃 - 짧은 설정.
위의 다음 차트는 범위 및 볼륨 나누기를 기반으로 한 짧은 위치의 몇 가지 예를 보여줍니다. 여기에서 첫 번째 두 세션의 볼륨보다 큰 볼륨으로 브레이크 아웃 캔들의 유효성을 검사 할 때 세 가지 교과서 짧은 게재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이 나타나는 날에는 가격이 종종 낮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2 시간 범위 및 볼륨 나누기는 볼륨별로 유효성을 검사 할 때 단기 경향을 파악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거래자는 설정이 자주 발생하지 않으므로 취할 거래가없는 몇 거래일이 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삼. 높음 / 낮음 - 구매 / 판매 추세 전략입니다.
DAX 선물은 강한 추세를 따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격 결정이 평평 해지고 상인의 지위를 휩쓸 수있는 통합 기간을 제외하면 가격 결정은 추세가 확립되면 훨씬 더 확실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거래자는 30 분짜리 DAX 선물 거래 전략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에서는 가격이 전날 최고치를 초과하면 구매하거나 가격이 전날 최저치보다 낮 으면 판매합니다.
DAX Futures - 30 분 차트 High - Low Breakout.
위의 차트는 길고 짧은 신호를 보여줍니다. 적색 선은 전날의 최저를 나타내고 검은 선은 전날의 최고를 나타냅니다. 이 방법에서는 30 분간의 세션이 전날의 저 / 고보다 낮거나 높게 끝나면 위치는 30 분 브레이크 아웃 초의 최고 또는 최저 위치에 정지가 입력되어 입력됩니다.
이것은 거래자가 고정 된 수익 수준을 지정하거나 단기적으로 동향을 파악할 수있는 상당히 개방 된 시스템입니다. 두 번째 접근법에서, 거래자는 공개적으로 승리하는 포지션을 신속하게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더 강한 철수의 위험을 인식해야합니다.
시스템은 전날의 고가 또는 저점도의 브레이크 아웃에서 볼륨 유효성 검사를 보거나 추세와 거래하기 위해 이동 평균을 추가하여 더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의 가장 큰 단점은 하루 거래자가 30 분 차트를 면밀히 모니터링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브레이크 아웃이 발생할 수있는 특정 시간이 없기 때문에 하루 종일 상인이 하루가 끝날 때까지 만날 수있는 브레이크 아웃을 기다려야하는 날이있게됩니다.

5 분 하루 거래 - 독일 30.
2013 년 2 월 1 일 11:06 & middot; Michael McCarthy.
"거래 및 시장은 모두 소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기꺼이 제공하는만큼 시간이 걸립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는 화면 앞에 머문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거래하는 데 드는 시간을 하루에 5 분으로 단축 할 수있는 사람은 극히 드물지만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
그것이 "Five Minute a Day Trading"프로그램이 시작된 방법입니다. 일중 데이터를 사용하여 우리는 거래자가 이용할 수있는 시장 특질을 검색했습니다. 이것은 처음 5MADT 실험의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EUR / USD의 유럽 거래에서 초기 방향이 다른 날에 반전되는 경우가 많다는 아이디어를 "실제"테스트했습니다.
EUR / USD의 시장 데이터는 2 개의 주문을 기반으로 한 거래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잘라내어 잘라내 었으며, 정지 손실과 이익 주문을 모두 받았습니다. 우리는 2012 년 8 월에 매 거래일마다 기계적으로 시스템을 추적했습니다. CMC Markets Blog에서 거래 및 결과를 매일 추적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5 분"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거래가 어떻게 전개되었는지 읽을 수 있습니다. 해당 달에 대한 요약 및 결과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자, 레오는 다른 5MADT 후보자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 독일 30 지수, DAX 추적. 분석에서 독일 주식 시장 거래의 초기 방향은 신뢰할 만하 며이 특성을 활용하기위한 5MADT 전략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읽는 것보다 더보고 싶다면 다음 5MADT 전략 요약을 참조하십시오.
타격 비율 및 손익 비율.
경험 많은 상인들은 장기적인 수익성이 성공한 거래의 비율과 실현 된 이익 대비 손실 비율의 두 가지 주요 비율의 함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종종 새로운 상인을 놀라게하는 경우가 있는데, 50 % 미만의 성공율은 높은 손익 비율과 결합하면 여전히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물리적 시장 개방 이후 독일 30 지수의 수준에 따라 우승 한 조합을 발견하기 위해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독일 30 지수는 선물을 기준으로 한 "회색 시장"으로서 주식 시장이 개장하기 1 시간 전에 거래된다. 분석은 개통 후 물리적 시장을 기반으로하며, 기준 시간은 베를린에서 오전 9시 15 분 (시드니의 경우 오후 7.15, 홍콩, 싱가포르 및 퍼스의 경우 오후 4.15, 런던의 경우 8.15, 뉴욕의 경우 오전 3.15) ).
지금은 일광 절약 시간제로 분석되었습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기준 레벨은 시드니 / 멜버른 시간으로 오후 7시 15 분에 1 분 바가 열리는 것입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입장 중지"또는 제한 주문이 기준 가격보다 17 포인트 (즉, 시간당 14.59 분의 정확한 인덱스 수준)를 사기 위해 3.2 : 1 손익 비율의 조합이 가장 기대되는 이익 수준을 나타 냈습니다 , CMC 플랫폼 시간), 10 pips 미만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두 명령 모두 11 pips 떨어진 지점에서 정지 손실이 발생하며 35 pips의 이익 주문을받습니다.
아래 표를 검토 할 때주의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수익률의 기준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표에 나와 있듯이이 전략은 지난 10 개월 중 8 회에 수익을 올렸습니다. 지난 10 개월 동안이 전략을 적용하기 위해 하루 5 분을 복용하는 상인은 943 pips가 될 수 있습니다.
22 거래일의 달 안에, 단지 6 개의 수익성이있는 거래는 그 달 동안 이익을 전달할 것입니다. 5 월 22 일에 11 건의 거래가 수익을 창출하는 달, 이득이 상당합니다. 마찬가지로 11 월과 같이 2 개의 거래가 이익을 얻은 달은 그 달에 손실을 낳습니다.
참고 - 연구 과정에서 4 회에 걸쳐 연구 기간 내에 무역이 폐쇄되지 않았습니다 (시드니 시간은 다음날 오전 6 시까 지). 요즘은 분석 목적을 위해 제거되었습니다.
2012 년 12 월 11 일 오후 7시 15 분, 독일 30 개 도시는 7,524.6에 머물 렀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상인은 두 가지 주문을합니다.
1 번 주문 : 독일 30 (7,541.6 (7,524.6 plus 17 points))
7,530.6 (구매 가격 마이너스 11 포인트)에서 손실을 멈추고, 7,576.6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구매 가격 플러스 35 포인트).
주문 2 : SELL Germany 30 (7,514.6 - 10 포인트)
7,525.6 (판매 가격 + 10 포인트)에서 손실을 멈추고 7,479.6 (판매 가격에서 35 포인트 마이너스)으로 수익을 얻으십시오.
상인은 다른 주문을 취소하기 위해 거래가 발생할 때 추가 알림으로 두 가지 진입 레벨 (7,541.6 및 7,514.6)에 가격 알림을 생성합니다.
오후 7.23시에 BUY가 트리거됩니다 (주문 1). 상인은 경고를 받고 SELL 주문을 취소합니다 (주문 2). 첨부 된 정지 손실이 있고 주문 1에 연결된 이익 레벨을 취하기 때문에 더 이상의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후 9시 1 분에 수익률 수준이 높아지고 (친구와 저녁 식사를하는 동안), 포지션은 35 pip 이익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이것은 단 하루의 예이며, 손익보다 더 많은 거래일에 중단 손실 목표가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상인이 전략으로 이익을 얻으려는 이유는 성공적인 거래에서 35 pips의 원이 실패한 거래에서 손실 된 11 pips를 초과하기 때문입니다.
이 연구에서 수익이없는 달의 평균 손실 : 98.5 pips.
연구에서 수익성이있는 달의 평균 승리 : 142.5 pips.
월별 손해율은 4 대 1입니다.
극단적 인 결과는 훨씬 적지 만 이론적으로 가능한 고려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최대 손실 가능성 (22 개 수익성 거래 없음) : 242 점.
가능한 최대 이익 (22 개 수익성 거래 22 개) : 770 pips.
미끄러짐은 또 다른 위험입니다. 미끄러짐은 일반적으로 빠르고 비유동 시장에서 발생합니다. 독일 30 지수는 매우 유동적이고 세계적으로 거래되는 지수입니다. 이것은 미끄러짐의 영향을 제한해야합니다. 거래가 실패 할 우려가있는 거래자는 플랫폼에서 "경계"시설을 사용하여 가장 빠른 시장 조건을 제외하고는 입국 중지 명령이 거래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손절매 및 이익 명령을 내리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차 위험 또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 날 오전 8시에 거래가 끝나기 전에 무역이 종결되지 않는 경우 (211 개국 중 4 일에 발생) 무역은 독일 마감 가격 30 색인 및 다음 세션의 공개 가격. 거래자들은 세션 마지막 30 분 (오전 7시 30 분 - 오전 8시)에 자신의 직위를 확인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전략에 대한 더 큰 위험은 거래를하지 못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수익성있는 무역을 한 번 누락하면 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거래자는 매월 모든 거래를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이 연구는 각 거래가 동일한 규모라고 가정합니다. 거래 규모가 다양 할 경우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2 월 한 달 동안이 무역을 수행하고, 매일 오후 7시 4 분에 거래를하고, 매일 아침 수준과 결과를 게시 할 것입니다. 블로그에서 정기 업데이트를 찾아보십시오.
증권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우리의 모든 종류의 주식 중개 제품, 공유 거래 도구 및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CFD 거래 계좌 개설.
다양한 제품, CFD 거래 도구 및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랜드 로버 바.
랜드 로버 바 (Land Rover BAR)의 공식 파트너로서, 우리는 Ben Ainslie 경의 팀을 후원하여 아메리카 컵을 개최합니다.
NSW Waratahs.
우리는 호주에서 가장 상징적 인 팀 중 하나 인 NSW Waratahs의 수퍼 럭비 자이언츠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30 피트 거리.
에 가입하십시오.
CMC Markets 파생 상품에 대한 투자는 중대한 위험을 초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금보다 더 많이 잃을 수 있습니다. 기본 자산을 소유하지 않거나 관심이 없습니다. 독립적 인 자문을 구하고 거래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할 것을 권장합니다. 스프레드는 유동성 및 시장 변동성에 따라 확대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귀하의 목적, 경제적 상황 또는 필요를 고려하지 않고 작성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